알라딘서재

얼짱님의 서재
  • 알라딘고객센터  2017-10-25 17:10  좋아요  l (0)
  •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지난 9월 구매하셨던 내역으로, 수령하신 상품이 만족스럽지 못해 송구스럽습니다. 입고된 상품은 저희도 담당부서에서 검수 후 보내드리고 있으나, 말씀하신 대로라면 아무래도 거래처에서 제작시 마무리 작업이 미흡했던듯 한데요. 신경쓰이게 해서 죄송합니다 담당부서 전달하여 거래처로도 전달, 좀더 신경쓸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이후 이용하시면서 불편하신 부분은 나의계정>1:1고객상담으로 연락주시면 신속하게 안내 드리고 있으니 참고해주십시오.
    편안한 시간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트위터 보내기
로그인 l PC버전 l 전체 메뉴 l 나의 서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