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평
벨라Lee 2025/04/03 21:10
벨라Lee님을
차단하시겠습니까?
차단하면 사용자의 모든 글을
볼 수 없습니다.
- 화가들의 꽃
- 앵거스 하일랜드.켄드라 윌슨
- 19,800원 (10%↓
1,100) - 2025-03-11
: 11,170
.
🌷작은 정원을 심은 아름다운 책을 보신 적 있으신가요?
🌷화가들이 그린 108점의 꽃은 그냥 그림만 있는 게 아니라 각 꽃과 화가에 대한 짧은 이야기가 곁들여져 있어 읽는 재미가 쏠쏠하더라고요. 이 책을 보면, 꽃이 단순한 자연물이 아니라 화가들에게 얼마나 특별한 영감을 주었는지 느낄 수 있어요.
🌷이 책의 매력포이트는요,
🌼페이지를 넘길 때마다 싱그러운 꽃향기가 나는 것 같았어요. 그림 하나하나가 너무 아름다워서 액자에 넣어두고 싶다는 생각이 들 정도였답니다.
🌼앙리 마티스의 장미, 조지아 오키프의 양귀비, 존 에버렛 밀레이의 ‘오필리아‘속 꽃처럼 우리가 익히 아는 작품도 있지만, 처음 보는 화가들의 그림도 많아서 신선했어요.
🌼중간중간 삽입된 짧은 문장들이 마치 시처럼 느껴져서, 그림을 더 깊이 있게 감상할 수 있었어요.
🌷르네상스부터 현대까지 다양한 시대와 스타일이 나오고 자세한 설명보다는 간략하게 소개하는 방식이라서 가볍게 즐기는 화보집이라고 생각하면 좋을 것 같아요.
🌷요즘처럼 바쁜 일상 속에서 잠깐의 쉼이 필요할 때 딱 좋은 책인 것 같다는 생각을 했어요. 꽃 그림을 보며 마음을 위로받고 잠시나마 평온을 누리는 기분이 좋았거든요.
🌷특히 봄날의 따뜻한 기운이 느껴져서 지금에 읽기에도 계절감이 딱이란 생각이 들었어요. 시들지 않는 꽃다발처럼 오래도록 곁에 두고 싶은 소중한 책을 감상할 수 있어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서평
#화가들의꽃
#푸른숲
*푸른숲 출판사 @prunsoop 에서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리뷰입니다. 감사합니다❤️
PC버전에서 작성한 글은 PC에서만 수정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