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서재

ban1121님의 서재
  • 알라딘고객센터  2020-10-29 09:29  좋아요  l (0)
  • 명쾌한 도움 드리지 못한 데에 다시금 사과 말씀 드립니다. 다만, 교환 안내 드린 다음 발송해드린 LP는 제작사를 통해 수급한 것으로, 교환 요청하신 다른 고객께 보내드린 것과 동일한 상품인 점 조심스럽게 안내해드립니다. 사용이 어렵다 하셔서 추가로 조치해드리더라도 이미 수령하신 것과 동일한 상품이고, 외관상 하자가 아니라면 판매처에서는 어떤 사유로 재생이 원활하지 않은지 판단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추가로 다른 도움을 드리기 어려워, 부득이하게 반품만 가능한 것으로 말씀드리게 되었습니다. 여력 부족으로 동일한 내용으로 답변해드리게 되어 송구합니다.


트위터 보내기
로그인 l PC버전 l 전체 메뉴 l 나의 서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