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서재

품앗이님의 서재
  • 행복한 지구 생활 안내서
  • 패트 로데가스트.주디스 스탠턴
  • 13,500원 (10%750)
  • 2018-09-20
  • : 397

저자 패트 로데가스트는 채널링을 통해 영적스승인 에마누엘의 가르침을 전해왔으며, 이 책은 에마누엘 시리즈 4권 중 첫 번째에 해당하는 책입니다. 에마누엘은 인류에게 자신의 사랑, 진리가 주는 안전, 우주의 지혜, 그리고 신의 실재 등의 선물을 주기 위해 이 메시지를 전한다고 합니다. 마치 한 편의 시처럼, 귀한 잠언처럼 잔잔하고, 평화롭게 펼쳐지는 에마누엘의 메시지는 우리의 인생 전반에 걸쳐 숙고하게 만드는 소중한 기회와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우리가 지구상에서 살아가는 삶의 목적은 담구, 모험, 배움, 즐거움, 그리고 고향으로 향하는 또 하나의 발걸음을 떼기 위한 것이라고 합니다. 세상 모든 만물에 신이 깃들어 계십니다. “모든 것 속에 생명이 있고, 모든 것 속에 의식이 있습니다”, 신은 곧 사랑입니다. 우리는 신의 사랑을 세상에 표현하고, 경험하고, 공부하기 위해 이 삶을 선택했습니다. 그렇기에 우리가 겪는 모든 경험은 그것이 긍정적인 것이든, 부정적인 것이든 모두 나름의 의미가 있는 것입니다. 아무것도 잘못된 것은 없습니다. 또한 세상에 어떤 일도 우연히 일어나지 않습니다. 모든 것이 신과 우리 영혼이 의도한 대로 흘러갑니다. 이 책은 이러한 믿음을 확고하게 하는 심오한 가르침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은 그저 축복하고, 기도하고, 그리고 가슴을 열고 신뢰하는 일 뿐입니다.

 

삶은 행복한 일보다는 두렵고, 불행한 일들이 더 많은 것 같습니다. 우리가 원하는 상황보다는 원하지 않는 상황이 더 많이, 더 자주 일어나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러나 에마누엘은 이 모든 것을 신의 입장에서 바라보게 합니다. 신의 입장에서 보면 잘못된 일은 없습니다. 모든 것이 신의 품안에서 펼쳐지는 창조의 행위입니다. 우리는 신을 믿고, 우리자신을 믿고, 주어진 현실을 긍정적인 태도로 수용해야 합니다. 이 책 <행복한 지구 생활 안내서는>는 불확실한 현실에서 한 치 앞도 못 보며 전쟁 같은 삶을 살아야 하는 우리에게 혼자가 아니라는 위안을 줍니다. 비록 힘들지만 그 길이 잘못된 길이 아님을 일깨워줍니다. 세상 만물이 모두 주어진 현실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신과 함께 사랑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내 앞에 나타난 모든 만물을 사랑으로 대해야 함을 깨닫습니다. 그렇게 모든 만물 속에서 신을 찾을 수 있다면 우리의 삶은 충만한 기쁨과 행복으로 가득찰 것입니다.

 

 

       

본문 중에서,

 

- 이 지구 차원은 그대의 존재가 시작된 곳이 아닙니다. 그대의 존재가 여기서 끝나는 것도 아닙니다. 이곳은 단지 하나의 단계, 배움을 위한 하나의 교실일 뿐입니다.(p.7)

 

- 그대의 내적인 존재에 귀를 기울이십시오. 그대의 내적인 존재는 그대의 의식적인 마음보다 현명합니다. 거의 모든 것이 명상이 될 수 있습니다. 음악, 조용한 산책, 아주 훌륭한 음식, 벽난로의 불빛, 은은한 촛불, 사랑하는 이와 손 맞잡기 등 무엇이 됐든 사념의 아우성을 잠재우고 그대 존재의 기쁨에 초점을 맞추게 하는 것은 모두 명상이 될 수 있습니다.(p.107)

 

- 우리들은 그대들을 더 깊은 이해 속으로 인도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그대들이 끊임없이 앞으로 나아가며, 영원히 사랑받고 보살핌을 받을 것이라는 사실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의 전부입니다. 그 이상은 그대들이 스스로 한 걸음 한 걸음 나아가야만 합니다. 그대들은 그대들의 삶을 살기 위해 여기 있는 것입니다. 나의 역할은 그대들이 스스로 내면의 신적인 빛을 향해 나아갈 수 있도록 나의 사랑을 통하여 그대들의 삶의 주위를 신적인 빛으로 비춰 주는 것이지요.(p.123)

 

- 그대들은 그대들이 믿는 것을 경험합니다. 긍정적인 것이든 부정적인 것이든, 그대들이 살고 있는 세상은 그대들이 사실이라고 믿는 믿음의 산물입니다.(p.136)

 

- 그대의 내딛는 모든 발걸음이 한 치의 실수도 없이 그대의 목적지에 이르는 완벽한 길로 인도되고 있음을 아십시오. 그대가 샛길로 빠졌다고 생각하는 길도 결코 샛길이 아닙니다. 그 길은 모든 가능한 길 중에서 최상의 길입니다. 의심의 동국 속으로 들어가야만 진리와 빛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p.168)

 

- 그 대신 자신이 진정으로 원하는 것을 마음속으로 그려 보십시오. 그리고 어떻게 되나 보세요. 하지만 친구 여러분, 조심해야 합니다. 그대들이 그냥 별생각 없이 무엇인가를 마음속으로 생생하게 상상하고 확신을 갖는다면 그것이 그대들이 진짜로 원하는 것이 아닐지라도 그것은 그대들이 상상한 대로 나타날 것입니다. 이건 마법도 아니고 부질없는 희망도 아닙니다. 이것은 그대들이 지니고 있는 창조적인 추진력의 진실입니다. 그러므로 그대들이 선택하지 않은 것이 그대들의 삶에 들어오지 않게 할 수 있는 자신의 깊은 능력에 대한 자각을 계발하는 것이 중요한 이유입니다. 그대의 인생은 그대가 디자인한 것입니다. 그대는 그대의 외부 현실에 그대에게 낯선 것은 아무것도 창조해 놓지 않았습니다. 그대들은 자신의 영혼이 진정으로 믿는 것이 외부 환경에 나타나는 것을 보면서 형용할 수 없는 기쁨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그대가 처해 있는 물질세계를 하나의 상징으로 여기고, 그대의 몸을 그대의 영혼이 확장된 것으로 보십시오. 그대가 ‘있으라’라고 말함으로써 나타난 것으로 보십시오. 그대의 삶은 그대의 주인이 아니라 그대의 자녀입니다.(p.182~183)

 

- 그대는 스스로 결정하는 영혼입니다. 태어나는 시간도 그대가 결정합니다. 그대는 자신이 믿기로 선택한 것에 따라 매순간 자신의 삶을 창조해 나갑니다. 언제 죽을지도 그대가 선택합니다. 모든 것이 사랑, 균형, 질서, 그리고 원인과 결과의 온전한 진리에 따라 점진적으로 진화해 나갑니다. 이것이 신의 법칙입니다.(p.258~259)

 

- 인간적인 사랑은 영적인 사랑의 대체물이 아니라 영적인 사랑의 연장입니다. 매 생애와 각각의 생애에 맺게 되는 인간관계는 사랑을 경험하기 위한 기회입니다. 그대들이 서로를 신성하고 영원한 존재로 본다면 함께할 때 경이로움과 기쁨이 그치지 않을 것입니다. 서로를 단순히 인간의 겉모습만 보는 유혹에 넘어가지 마십시오. 내면에 있는 영혼, 그 의식을 보십시오.(p.270)

 


  • 댓글쓰기
  • 좋아요
  • 공유하기
  • 찜하기
로그인 l PC버전 l 전체 메뉴 l 나의 서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