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중, 고등학교 때 선생님께서 수업 외의 자유시간에 로직을 한번 해보라고 학생들에게 인쇄해서 나눠주셨다. 그때 처음 해보는 거였는데 친구들과 함께 완전 중독되어서 재미있게 했고, 선생님께 또 요청해서 준비됐던 것 외에도 더 많이 했다. 그 이후로 가끔 시간날 때 심심하면 하나씩 인쇄해서 하거나 어플을 통해 즐겼다. 그만큼 로직을 정말 좋아해서 언젠가는 종이 한 장씩 프린트하지 않고 아예 책으로 해보자고 생각하고 있었다. 그러던 와중에 좋은 기회가 생겨서 서평단에 당첨되었다 ㅎㅎ

이 책은 색칠할 수 있는 칸이 큼직큼직해서 색칠하기가 편하고, 쉬운 난이도부터 어려운 난이도까지 골고루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균형이 잘 잡혀있어서 좋았다. 15*15부터 50*60까지 골고루 들어있다. 그래서 처음 하는 초보자들도 쉽게 시작할 수 있고 원래 할 줄 알던 사람들도 어려운 난이도를 해봄으로써 도전정신을 발휘할 수 있다. 나는 40*40단계부터는 한번도 해 본 적이 없기 떄문에 굉장히 기대가 되고 얼마나 어려울 지 감도 안 잡힌다. 하지만 매우 재미있을 것만은 확신한다. 나는 원래 무조건 처음부터 차례대로 하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15*15부터 시작했다.


하나하나 색칠하고 x표시해서 그림이 완성되면 그렇게 뿌듯할 수가 없다. 너무 기분이 좋다. 시간이 날 때마다 혹은 심심할 때마다 아껴서 조금씩 하려고 했는데 벌써 중독되어서 진도가 꽤 많이 나가버렸다. 역시 최고의 게임!! 로직은 집중력 향상에 많은 도움을 주고 자유시간을 알차게 보내기에도 너무 좋은 활동이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에게 이 책을 통해 꼭 즐겨볼 것을 적극 추천하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