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서재

2
blue-713님의 서재
  • 알라딘고객센터  2019-06-05 16:07  좋아요  l (0)
  • 지난 2월 구매하신 중고 상품으로 조회됩니다.
    DVD의 경우 별다른 문제가 없더라도 사용하시는 플레이어에 따라서는 호환문제로 재생에 문제가 있을수 있다고 하는데요.
    남겨주신 정보만으로는 상품 문제인지 확인하기 어렵습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아래 방법으로 다시 한번 점검해봐주시기 바랍니다.

    O DVD/블루레이어 플레이어 재생시
    1. DVD/블루레이 플레이어에서 재생이 안될 경우 >>클리너를 사용하여 플레이어의 먼지를 먼저 청소해주세요.
    2. 펌웨어가 업데이트 되지 않았을 경우 재생이 원활하지 않음 >> 해당 드라이브 제조사 웹사이트를 통해 펌웨어를 업데이트 해주세요. (EX. 삼성 블루레이일 경우 삼성전자 웹사이트)
    3. 일반적인 제조 공정 상 발생하는 미세한 먼지 및 스크래치가 디스크에 발견될 수도 있습니다.
    (재생에 문제가 없는 경우 교환 대상은 아닙니다.)

    O PC에서 재생시
    1. 블루레이 / DVD를 PC에서 재생할 경우 >> PowerDVD 또는 Windvd 등의 표준 규격을 지원하는 전용 소프트에어를 사용해 주세요. 곰플레이어, Windowmedia 등의 소프트웨어는 동영상 파일 프로그램으로 블루레이나 DVD 코덱을 제대로 지원하지 않아, DVD나 블루레이가 제대로 재생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2. PowerDVD 또는 Windvd 등의 전용 소프트웨어에서도 재생이 원활하지 않을 경우
    >> 소프트웨어가 구버전일 경우 최근 제작 타이틀이 제대로 재생되지 않는 경우가 있으니, 먼저 소프트웨어를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해주세요.

    이후 이용하시면서 불편하신 부분은 나의계정>1:1고객상담으로 연락주시면 신속하게 안내 드리고 있으니 참고해주십시오. 편안한 시간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트위터 보내기
로그인 l PC버전 l 전체 메뉴 l 나의 서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