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책의 이름인 ‘그래it’에는 두 가지 감탄의 의미가 담겨 있어요. “그래, 이거야!” 하고 무언가를 깨달았을 때의 감탄과 “Great!” 하고 멋진 것을 칭찬할 때의 감탄이지요. 이 책을 통해 여러분이 깨달음의 기쁨을 느끼고 좋은 책을 만났다고 반가워 할 수 있기를 바라며 이 책을 만들었습니다.
<그래it 중학 영문법>은 ‘개념 마스터’와 ‘문제 마스터’ 두 파트로 이루어져 있어요. 종합 선물 세트와 같은 알찬 구성의 ‘종합 영문법서’이지요.
‘개념 마스터’는 복잡한 문법을 한눈에 보고 자연스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도식과 그림을 활용하여 3단계 설명으로 구성했습니다. ‘아, 그래서 이렇게 쓰는 거구나!’ 하고 깨닫는 순간이 바로 개념 마스터의 진짜 매력일 거예요.
‘문제 마스터’는 익힌 개념을 실전에서 확인하고 다질 수 있도록 ‘기초 훈련 → 유형 훈련 → 실전 연습’의 3단계 훈련으로 구성했습니다. 출제 포인트를 중심으로 세심하게 다루었기 때문에 학교 시험은 물론, 까다로운 수행평가에도 자신 있게 대비할 수 있어요.
영문법은 단번에 완성되지 않아요. 매일 매일의 깨달음이 하나둘 쌓이다 보면 문법이 점점 흥미로워지고, 문법에 대한 자신감이 생겨요. 그러한 자신감과 성취의 기쁨은 나를 앞으로 나아가게 하는 힘이 되죠. 여러분이 영문법에 흥미를 느낄 수 있도록 그래it 영문법이 돕겠습니다. 이해될 듯 말 듯했던 개념들이 ‘그래, 이거야!’하고 탁 정리될 때의 짜릿함, 그 깨우침의 순간을 그래it 영문법과 함께 매일매일 경험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