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서재

바나나진님의 서재
  • 알라딘고객센터  2019-06-18 16:12  좋아요  l (0)
  •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다만, 말씀해주신 내용만으로는 상품 불량 확인이 어렵고, 기기 불량 확인은 제조사측에서 진행하고 있다 보니 도움 드리기 어려운점 매우 조심스럽게 양해말씀드립니다. 상품 AS관련해서는 제조사측으로 문의주시면 확인 후 안내드리고 있는 품목이고, 상품 수령 후 문제있는 경우, 1:1고객상담으로 문의주시면 AS 방법 함께 안내드리고 있는 점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후 이용하시면서 불편하신 부분은 나의계정>1:1고객상담으로 연락주시면 신속하게 안내 드리고 있으니 참고해주십시오. 편안한 시간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트위터 보내기
로그인 l PC버전 l 전체 메뉴 l 나의 서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