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서재

kate52님의 서재
  • 알라딘고객센터  2019-04-11 15:56  좋아요  l (0)
  • 문의주신 상품 구매하신 내역이 확인되지 않고, 어떤 부분으로 재생확인하지 못하신 내역인지 기록이 없어서 자세하게 안내드리기 어려운점 양해말씀드립니다. 상품 수령 후 문제있으신 경우, 1:1고객상담으로 연락주시면 안내 드리고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이후 이용하시면서 불편하신 부분은 나의계정>1:1고객상담으로 연락주시면 신속하게 안내 드리고 있으니 참고해주십시오. 편안한 시간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트위터 보내기
로그인 l PC버전 l 전체 메뉴 l 나의 서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