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0914
주역타로
추석에 어떻게 보낼지.

추석연휴에는 9일이 당번이고 3~8일은 쉰다. 모처럼 길게 쉴 수 있는데 어떻게 보내야 할지. 다행히 뢰지예카드이니 그동안 답답함을 좀 해소할 수 있는 시간이 된다. 그럼 그동안 영원히 미뤄놓은 일들 중 무엇을 할 수 있겠고 무엇까지 할 수 있을까.
1. 남편과 당일치기 나들이
2. 언니랑 임장
3. 미뤄둔 지인 약속
4. 이사짐정리. 집청소
5. 타로공부
6. 휴식
1은 결혼기념일 주간이라 6일 중 하루라도 바람쐬러 다녀오고 싶고. 다른 일도 많으니 1박이상은 바라지 않는다.. 2는 시급성 때문에 반드시 다녀와야 한다. 3은 이번에 이렇게 여유가 좀 있을 때 처리하면 좋지만. 컨디션상 할 수 없다면 또 영원히 미루는 것이고.. 4는 1년전 정신없던 이사짐을 그대로 안고 그동안 살고 있으니 이것도 반드시 해야한다. 이번에 못하면 또 다음 이사때 그대로 가져가는 수밖에.. 아니면 그냥 싹다 버리던가. 5는 사실 지금 상황에서는 가장 매진해서 6일간 통으로 하고싶은 것이다. 6은 해야한다면 하는 것이고..
1은 화뢰서합으로 어렵다. 모든 단계에서 우당탕탕하거나 속상한 일이 생기거나 싸울 수도 있다. 유감이지만 포기.. 기념은 사실 언제든 할 수 있다.
2는 꼭 해야하는 일인데 손절하라니.. 이번달 사례처럼 강도를 낮춰 다시 뽑아본다. 원래 스타일로 꽉찬 임장 말고 주요 지역 몇 군데 구경하고 맛있는것 먹고 소풍처럼 다녀오면 어떨지. 뢰수해로 풀린다. 열심히 하지 말고 헐렁헐렁 놀멍갈멍은 되겠다는 소리.
3은 지수사로 할 수는 있다. 그럼 이번에 처리할 건은 두건인데 두명 다 가능할까? A와는 천산둔으로 아직 만날 수 없다. 9월에도 보지말래서 못봤는데.. 대신 통화로 갈음했다. B와는 택산함으로 가능. 마음이 통하는 즐거운 시간이다.
4는 화천대유로 이번 일정 중 가장 길하고 좋은 카드. 뢰지예에 숨겨진 게 어쩌면 화천대유 건일 수 있다. 지난 것들을 다 보내줘야지. 연휴라 쓰레기 배출이 제한이 있겠지만.
5는 산풍고로 완전 불가능이다. 사실 6일동안 몰입해서 공부하면 꽤 할 수 있을 것 같아 기대가 컸는데. 에너지 빨아먹는 벌레다. 확인하지 않고 보냈으면 산풍고꼴이 낫겠지.
6은 산화비로 괜찮다. 당연하지.. 쉬고나면 때깔좋아지겠지..
정리하면 추석 때 미뤄둬 답답했던 일들이 좀 해소가 된다. 집청소 정리가 가장 길하고 중요한 일이다. 언니와 임장은 가볍고 재밌는 선에서만 다녀올 수 있다. 지인B와는 만날 수 있겠다. 휴식도 챙겨서.
- 추석 스케줄 타로 궁금하신 분 공개댓글 주시면 3분까지 봐드릴게요.
- 대신 제가 카드 많이 뽑으면 기력이 떨어져서.. 좀 늦어요.
- 저처럼 구체적인 항목을 주셔야 해요마요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