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검색
비코드검색
로그인
회원가입
나의 계정
주문조회
보관함
0
알림
추천마법사
베스트셀러
새로나온책
굿즈총집합
분야별 보기
이벤트
중고매장 찾기
매입가 조회
알라딘에 팔기
회원에게 팔기
국내도서
전자책
외국도서
온라인중고
우주점
커피
음반
블루레이
알라딘 굿즈
자동슬라이드 멈춤
북펀드
오디오북
고객센터
알라디너TV
알라딘 서재
북플
소셜 속 알라딘
신간 소식과 다양한 이벤트 정보를 받아볼 수 있어요
알림센터
장바구니
메뉴 전체보기
검색
김주용님의 서재
글보기
서재 브리핑
방명록
닫기
공유하기
URL 복사
목차만 보아도 기대가 샘솟는 코디정선생님의 신간..알바비 나오면 꼭 리딩..!
100자평
[생각의 기술]
niceyong | 2024-10-10 13:01
제목만 그럴싸하게 바꿔 간다마사노리에 만족한 독자들을 낚은 책. 2024년 현시점에 동의 하기 어려운 내용 한 가득.전뇌사고나 스토리씽킹과 전혀 다른 내용.
100자평
[성공자의 고백]
niceyong | 2024-10-02 04:41
과학이라는 이름을 붙쳐파는 책팔이라는 비판을받기 싫다면 과장광고 과장홍보 과장어그로를 마치 하기만 하면 큰돈 벌수 있다는 컨셉과 느낌을 버려야 한다.책임질 수 없는 어그로를 끄는것은 사기와 다를게 없다...
100자평
[스토리 설계자]
niceyong | 2024-08-22 20:51
PDF파일이여서 핸드폰으로 보기 힘들어요글자크기 변환이 안되거든요.갤탭이나 아이패드 있으신분들만 추천드려요.
100자평
[사고법 도감]
niceyong | 2024-05-23 20:04
뻔한 제목, 하지만 기대이상의 구성.과한 표지, 그러나 소장가치 있는 내용.
100자평
[사장을 위한 인문학]
niceyong | 2024-04-24 03:48
이 책을 다읽고 느낀점은과연 이 책에서 주장하는 방법들이 과연 1%생각법들일까?이 대답에 예스라고 말할 독자가 10퍼센트라도 될까?시간들여 한문장 한문장 곱씹으며 읽기보다라면먹듯 후루룩 보기 좋은 책.
100자평
[1퍼센트의 생각법]
niceyong | 2024-04-17 21:37
상세페이지만 요란한 제품광고를 보는 느낌이다.
100자평
[너, 내 소비자가 돼라]
niceyong | 2024-04-08 07:34
예일대 학생들이 뽑은 최고의 인문학 강의라..
100자평
[씽킹 101 : 더 나은 ..]
niceyong | 2024-02-14 02:57
추상적이며, 실전적이지 않고, 증명하기 어렵고,복잡하여 이해를 어렵게하고, 본질은 애매하나 ‘이처럼 많은 분들이 구매해주셨습니다‘로 홍보하는 마무리까지.삶은 한정적이고 반드시 읽어봐야 할 책이 넘치는 시대..
100자평
[당신이 생각하는 모든..]
niceyong | 2024-02-08 05:59
구구절절한 사례들 보다 명확하고 실전적인 한챕터를 기대한다.
100자평
[집중의 재발견]
niceyong | 2024-02-04 20:58
댄s.케네디가 엮은 이 버전의 책 재출간 계획 제발 부탁드립니다.. 중고서적만 10권 넘게 구매했더니 이제 상태 좋은 책이 없습니다. 마케팅요소는 제거하고 지극히 현실적이고 담백한 이 책은 무기력증의 동굴에 갇..
100자평
[맥스웰 몰츠 성공의 ..]
niceyong | 2024-01-02 08:50
목차를 뺀것은 마케팅인가. 실수인가.뭐든간에 맷돌에 어이가 없는것과 같다.
100자평
[매직 워드]
niceyong | 2023-10-20 20:30
그럴싸하게 위로받고 싶다면 절대후회하지 않는
리뷰
[무기가 되는 시스템]
niceyong | 2023-10-18 19:42
브랜드설계자 원 제목이 '전문가의 비밀'이라면
리뷰
[브랜드 설계자]
niceyong | 2023-10-02 22:07
개정판에 어떤부분이 추가되었는지?그저 구판 재출간인지?
100자평
[전뇌사고]
niceyong | 2023-06-22 07:00
솔직히 2023년 현시점에서 보면마케팅적 사고와 윤리는 별점 한개수준제목이지만 내용은 불변의 구조인건 동의합니다.
100자평
[꽂히는 글쓰기]
niceyong | 2023-06-12 10:09
어떤 근거로 20권을 추렸는지 알수 없는 책
리뷰
[서울대 지원자들이 가..]
niceyong | 2023-06-01 22:34
본래 ceo는 바쁘기 때문에 핵심과 요점만 듣기 원한다. 그러나 맥락과 왜?를 제거한 메시지에서 진정한 커뮤니게이션이 나올수 있는가는 의문이다.리더의 성향따라 좋고 나쁨의 기준 차이가 있을것이고 상황과 메시..
100자평
[스마트 브레비티]
niceyong | 2023-05-07 03:12
뻔한 깊이가 우려지지 못한 찻잎같다.
100자평
[부자의 그릇]
niceyong | 2023-03-07 03:29
준소설
100자평
[마케팅 설계자]
niceyong | 2023-02-24 11:37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