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서재

필몽의 온라인책꽂이
  • 알라딘고객센터  2020-05-28 10:56  좋아요  l (0)
  • 이용에 불편을 끼쳐 죄송합니다. 점검을 통해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해당 상품을 구매하신 계정으로 로그인하신 뒤, 문제가 되는 부분의 사진을 첨부하여 1:1 고객상담 요청하시면 담당 부서 확인 후 속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필몽  2020-05-28 18:20  좋아요  l (0)
  • 아, 그러고보니 이것만 오프라인 서점에서 구매했습니다,
  • 필몽  2020-05-28 18:21  좋아요  l (0)
  • 출판사분이 보실줄 알았어요 ㅜㅡ 따로 연락해서 처리하겠습니다


트위터 보내기
로그인 l PC버전 l 전체 메뉴 l 나의 서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