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책이야말로 이제 막 부동산 공부를 시작해서 아파트의 높은 낙찰가율에 놀라 이 길이 맞는지 고민하는 초보들을 위한 책이 아닐까?
너무나 많은 사람이 경쟁하는 주거용 부동산을 벗어나서, 초보 수준의 지식만 조금 습득하면 도전할 수 있는 것이 바로 '공장 투자'이다.
'공장 투자'라는 낯선 분야에 주저하는 사람들이 많을 수록 일찍 그 길에 뛰어든 우리는 더욱 수월하게 경쟁 없이 수익을 낼 수 있는 것이다.
어떤 공부를 할 때든 최고의 전문가에게 배워야한다.
수험생들이 괜히 1타 강사를 찾는게 아니다.
1~2건의 투자 경험을 가지고 자칭 전문가라며 '내 것이 아닌' 정보로 강의하는 사람이 정말 많다.
그렇지만 이 책의 저자 긍정케이님은 공장 매물 현장 답사만 2,000건 이상을 해왔고, 처리한 공장 물건도 400건이 넘는 10년 경력의 실전 공장 투자자이다.
본인의 투자뿐만 아니라 수천 건의 중개를 통해 공장의 성공과 실패에 대한 데이터를 확보하였다.
몇 천만 원에 불과한 투자금으로 시작해 10년간 공장 투자를 통해 자산을 100배 이상 불린 실전 투자자의 책이라면 신뢰할수 있지 않을까?
더욱이, 이 책을 출판한 출판사인 지혜로는 국내 최고의 전문가와 국내 최고의 내용이 아니면 출판해주지 않는 믿을 수 있는 곳이다.
거기에 '우리나라에서 투자를 가장 잘 하는 남자' 송사무장님의 감수까지 더해졌으니 이 책의 값어치는 이미 입증이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