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책 제목은 아웃풋 법칙이다. 말 그대로 내가 아웃풋을 내어서 어떻게 돈을 벌 수 있고 어떻게 성공할 수 있는지 그 구체적인 단계별 방법론을 제시한 책이다.
이 책은 원론적인 뻔한 내용을 담은것이 아니라 정말 아무것도 없는 제로의 상태에서 내가 어떤 방법으로 어떻게 아웃풋을 내어 돈을 벌 수 있는지 하나하나 잘 설명되어 있다.
내가 볼 때는 이 책은 그냥 대충 만든 책이 아니라 램군님의 성공 노하우와 램군님의 가치관이 담긴, 만약 내가 지금 다시 시작한다면 나는 어떻게 돈을 벌까? 무엇으로 벌까? 무엇부터 시작할까? 그리고 이 방법이 정말 맞는걸까? 라는 충분한 고민과 검증, 램군 나 자신에 대입해서 진정성을 가지고 사람들이 정말 잘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쓴 책이라는 것을 느낄 수 있다.
왜냐면 나는 평소 램군님의 유튜브 구독자이자 애청자 이고 유튜브에서 램군님이 부동산에 대해 말씀하시는 전달 메세지를 들어보면 어떤 정보를 전달 할 때 사실 보다 과장해서 전달 하지 않고 어그로 끌지 않고 사실에 기반한 팩트를 근거로 자신의 통찰력과 생각을 덧붙여, 너무 무겁지 않게 또 너무 가볍지 않게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시는데 나는 그래서 램군님을 좋아한다.
그렇기 때문에 나는 램군님을 신뢰 할 수 있었고, 더 믿음을 얻게 되었기 때문이다. 전문가들조차 각종 어그로를 끌고 어떻게든 조회수를 내기 위해 과장해서 말하고 공포심을 유발하는 유튜버들이 많기 때문이다. 그런 와중에 램군님은 자신의 스탠스를 늘 유지하신다.
이 책은 그런 램군님의 성향을 딱 반영한 책이라고 볼 수 있다.
현실적인 문제에 맞닿은 문제를 팩트를 기반으로, 램군님의 통찰력을 담아 진정성있게 고민하고 그들을 위해 현실적으로 당장 도움이 되는 자기계발 방법을 알려주는 책이기 때문이다.
이 책을 읽고 나는 당장 실행하기로 결심했고 바로 블로그를 개설해서 사람들에게 나의 가치를 알려주기로 결정하였다.
너무 어렵지 않고 너무 저세상 얘기인 자기계발서가 아니라서 너무 좋았다. 램군님의 자기계발 강의도 너무 듣고 싶은데 그런 기회를 만들어 주셨으면 좋겠다. 이 책을 통해서 더 램군님이 좋아졌다. 이 책을 읽을까 말까 망설이는 분이 있다면 돈이 아깝지 않고 소장가치가 있는 책이기 때문에 고민하지 말고 도서관에서 빌리지 말고 꼭 구매해서 두고두고 꺼내보고 읽기를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