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지원받아 작성한 리뷰입니다.>

기다리고 기다리던 크리스마스가 다가옵니다. 쌍둥이 남매인 메리와 크리스는 파티에 사용할 여러 가지 물건들을 사러 갑니다. 그다음 장에는 메리와 크리스의 집뿐만 아니라 온 동네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도록 집을 꾸미고 있습니다. 이런 곳이 있다면 구경 가고 싶네요. 즐거운 분위기에 물들어가고 있습니다. 캐럴이 울려 퍼지고 있는 듯한 느낌입니다. 크리스마스의 설레고 즐거운 분위기를 맘껏 느낄 수 있어요.
집 근처에 화려한 불빛 아래 반짝이고 있는 나무를 보면서 크리스마스가 다가오고 있구나 생각합니다. 언제부터인지 예전만큼 떠들썩하고 즐거운 크리스마스가 아니라서 아쉬웠습니다. 거리에 캐럴이 울려 퍼지지도 않고 휑덩그레한 공간과 추위만 남겨진 기분이었습니다. 라디오를 들으면 여기저기서 그 시간을 소환하는 듯한 크리스마스 캐롤이 울려퍼진답니다. 지금부터 즐기지 않으면 후다닥 가버릴 크리스마스가 아쉬워서요. 캐롤을 들으면 설레이면서 즐겁고 행복한 기분이 듭니다. 더운 여름에도 캐롤이 나와서 웃었지만 좋았답니다.
스케이트를 타듯이 휭하고 크리스마스가 지나가버렸거든요. 다시 찾아온 크리스마스가 행복하고 즐거웠으면 좋겠습니다. 다양한 크리스마스 소품 중에서 찾아보기 미션을 통해서 열심히 구경하며 미션을 완성해 봅시다. 이쁘고 멋진 크리스마스 리스와 다양한 트리 장식이 있습니다.
다양한 양초도 빠질 수 없고 파티가 열릴 테니, 무슨 옷을 입을지도 결정해야겠죠.

쌍둥이 남매는 서로 주고받을 선물을 사기 위해서 장난감 가게도 갑니다. 장난감 가게에서 시간이 많이 지체될 듯합니다. 벌써 바구니에 한가득 선물이 담겨있습니다.
파티에는 맛있는 과자와 케이크를 빼놓을 수 없겠죠.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잘 어울리는 이쁘고 사랑스러우면서도 먹음직스러운 케익을 바로 소환하고 싶네요. 무슨 맛일까 싶어서 쳐다만 보게 됩니다.

메리와 크리스 집에는 커다란 전나무가 있어서 가족 모두 파티를 위해서 열심히 장식하고 있습니다. 벽난로에서는 따스한 불길이 치솟고 딱 이런 모습이 크리스마스 분위기네요. 풍성한 크리스마스 음식과 친구들이 함께하니 너무 행복하고 즐거운 크리스마스입니다. 이쁘고 사랑스러운 소품들을 보고 눈요기 제대로 했습니다. 이 모습 그대로 딱 시간을 멈추고 싶네요. 찾았다! 크리스마스 여기에 다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