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서재지기 님.

북플을 유용하고 편리하게 사용하고 있었는데,

요며칠 '비회원'이 제 글과 댓글에 무작위로 '좋아요'를 누르고 있습니다.

누군가 제 글에 관심을 갖는다는 것만으로도 감사할 일이지만,

하루종일 이어지니,

밤늦게 새벽에도 물론이고,

이건 폭격 수준입니다.

진짜 제 글에 관심을 갖고 '좋아요'를 눌러 주시는 분들이 묻혀버리는 수준입니다.

 

오후 3시 이후(정확한 시간은 모르겠습니다) 3시39분까지의 비회원 '좋아요'현황입니다.

일단 북플 '알림'은 해제하였습니다만,

확인 후 조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2) 먼댓글(1)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1. ‘비회원‘ ‘좋아요‘와 관련하여
    from Insure safety distance 2017-12-04 17:03 
    안녕하세요, 서재지기 님.북플을 유용하고 편리하게 사용하고 있었는데,요며칠 '비회원'이 제 글과 댓글에 무작위로 '좋아요'를 누르고 있습니다.누군가 제 글에 관심을 갖는다는 것만으로도 감사할 일이지만,하루종일 이어지니,밤늦게 새벽에도 물론이고,이건 폭격 수준입니다.진짜 제 글에 관심을 갖고 '좋아요'를 눌러 주시는 분들이 묻혀버리는 수준입니다. 오후 3시 이후(정확한 시간은 모르겠습니다) 3시39분까지의 비회원 '좋아요'현황입니다. 일단 북플 '알림'은
 
 
서재지기 2017-12-05 10:5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안녕하세요, 양철나무꾼님.

확인한 결과 특정 IP에서 로그인하지 않은 상태에서 집중적으로 ˝좋아요˝가 된 것으로 파악되었습니다.
짧은 시간에 집중적으로 ˝좋아요˝가 되는 IP에서는 ˝좋아요˝가 되지 않도록 조치할 예정이며, 앞으로도 이와 같은 사례가 발생하는지 지속적으로 모니터링 하겠습니다.

신고 감사합니다.

양철나무꾼 2017-12-05 17:45   좋아요 0 | URL
오전까지 간간히 이어지던 비회원 ‘좋아요‘가 어느 순간 사라졌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