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사이트에는 기능이 있는 데 왜 이곳에는 없다는 식으로 이야기 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많은 분들의 불편해소 차원에서 접근하고자 합니다.  

알라딘에 동영상을 올리고 싶어도 기능이 없기 때문에 다른 사이트에서 편집한 후 복사하여
올리는 분들이 대부분입니다. 너무 불편하고 시간의 소비 등이 많습니다.
페이퍼 쓰기에 동영상 넣기 기능을 추가한다면 많은 분들의 번거로움이 해소될 것입니다.

동영상 넣기 기능 추가건의에 대한 알라딘의 대안에 대해 설명 부탁드립니다.
경인년에도 더많은 분들의 사랑과 관심으로 풍요로움속에 의견을 개진하는 알라딘이 되기를 기원합니다 . 

   
 

  blog.aladin.co.kr/jeonhoin/3329888

지난번 동영상넣기에 대한 알라디너들의 투표결과입니다.
많은 분들의 참여가 있었으면 좋았을 텐데 극소수의 인원만 참가하여  
다소 아쉽지만 소수의 의견이더라도 참고될까 해서 링크합니다.

 
   

댓글(2) 먼댓글(1)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1. 새해에 알라딘에 생겼으면 하는 것(투표하기)
    from 꿈을 나누는 서재 2010-01-20 11:23 
    새해에는 알라딘에도 "동영상 넣기"가 추가되었으면 하는 바램을 올려 봅니다. 물론 불건정한 동영상이 게재될 수 있는 문제점이 있을 수 있겠지만 그것은 양심적인 알라디너들과 알라딘 편집자들의 모니터가 더욱 활발히 이루어진다면 충분히 해결될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많은 분들의 충분한 의견을 수렴하셔서 좋은 결론 있기를 기대하며, 알라디너들의 의견을 듣고자 투표넣기를 통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알라디너분들의 생각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서재지기 2010-01-20 16:0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안녕하세요, 전호인님
서재 기능에 대한 건의사항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서재 개편한지 얼마 되지 않은듯 싶었는데 벌써 3년이 넘어서 서재 여기저기에도 수선할 곳이 많이 있습니다.
지금 당장은 여러가지 중요한 프로젝트들이 진행되고 있어서 시행은 어려우나, 상반기 말 혹은 하반기에 서재 보완 작업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이때에 보내주신 동영상 기능 뿐만 아니라 해당 글에 댓글로 작성된 여러 건의사항들은 글을 저장해두고 충분히 고려해보겠습니다. 보내주신 관심 또한 매우 감사합니다.

전호인 2010-01-20 16:51   좋아요 0 | URL
언제나 신속하고 명쾌한 답변을 주시는 서재지기님의 탁견 고맙습니다.
제 서재를 통하여 많은 분들이 알 수 있도록 의견을 올렸고, 그로인해 의견이 개진되거나 투표에 참여한 분들이 있었기에 알라딘의 정책을 알고자 했던 것입니다.
알라딘의 서재개편시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해 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쌩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