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운영자님, 고생많으세요.


1. 제가 6월6일자 업로드한 언박싱 영상 (아래 참조)이 제 알라디너TV 서재에서 보이지가 않네요. Test로 올려본 거라 썸네일과 도서목록도 함께 올려야 하는데 없이 그냥 올라갔어요. (그 전날 영상이 하루종일 업로드가 되지 않는 문제가 있었거든요 그래서 test 하는 용도로 올렸던 거지요~)

https://www.youtube.com/watch?v=wj_PG8luLi4


제가 요청드리고자 하는 사항은,

제 알라디너TV서재에서 해당영상이 보여서, 제가 수정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만약 이게 안된다면, 삭제 후 다시 올릴게요:)


2. 두번째 요청드리는 사항은, 영상을 업로드하면서 자동저장 세팅을 해 놓았는데, 나갔다가 다시 들어와서 임시저장된 것을 클릭해 보아도 아무내용도 저장되어 있지 않네요. 혹시 저에게만 나타나는 문제인지, 도움 부탁드립니다.


그럼 회신 기다릴게요!


감사합니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2020-06-08 15:25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20-06-09 16:11   URL
비밀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