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의 #내돈내산 책들 리스트를 공개합니다.


- 엄마 책 3권

- 아기 책 5권


그리고 알라딘 굿즈와 커피까지 :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이런 작가님들을 자주 만났다고 합니다. 하나같이 완소 완소 : ) 

이 작가님들을 함께 모아두니, 뭔가 독서를잘 꾸려온 듯한 느낌적 느낌이다. 헤헷.


제 다른 기록들은 이렇다고 합니다. ㅋㅋ


http://www.aladin.co.kr/events/eventbook.aspx?pn=140701_15th_records&CustNo=747707125





댓글(4) 먼댓글(0) 좋아요(1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2014-07-02 10:30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14-07-07 01:09   URL
비밀 댓글입니다.

BRINY 2014-07-02 11:3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도 이거 보고 끄덕끄덕...좋은 이벤트여요~

웽스북스 2014-07-07 01:10   좋아요 0 | URL
BRINY님 결과도 궁금해요 ^^
 

저도 인증합니다. 자두맛 유빅! 


https://fbcdn-sphotos-h-a.akamaihd.net/hphotos-ak-prn2/1098438_557409177653422_1722608531_n.jpg


ㅎㅎ 이제는 레어템이다 유빅컵




이벤트는 여기

http://www.aladin.co.kr/events/wevent_book.aspx?pn=130805_ubik


댓글(2)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Jeanne 2013-08-09 14:4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이거 어떻게 받았어요?? 메인 페이지에 안보이는데 빨리 얘기해주셈~~~

Jeanne 2013-08-09 14:4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 품절 된거구나! ㅜㅜ
 

꼭 듣고 싶습니다. 혼자 갑니다. :)

댓글(3)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아무개 2013-05-15 13:4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ㅎㅎ 저도 신청했는데.

웽스북스 2013-05-17 21:50   좋아요 0 | URL
앗 아무개님은 제가 아는 아무개님이신가요?

아무개 2013-05-20 08:49   좋아요 0 | URL
저는 마중물에서 아무개로 갈아탄 아마도 웬디님이 알고 계시는 그 아무개가 아닌 아무개 인거 같은데요^^
 

이거 생각 외로 좋은데요. ㅎㅎ

 

 

 

 

(사진의 책은 하루에 하나씩 읽는 <13X2> 이제 반절정도 읽었나봐요.)

 

높이 조절이 가능하고, 책/노트북 놓는 부분의 각도 조절이 가능해서

생각보다 편리합니다.

 

아까는 노트북 욜려놓고 누워서 요즘 다시 버닝중인 거침없이 하이킥을 보다가

지금은 일어나서 차를 마시며 책을 읽었어요.

각도를 최대한을 올리면 완전 누운 자세에서도 동영상 시청 가능!!

 

맥북은 외장하드나 드라이브 등을 연결할 일이 많은데,

그렇게 연결해서 쓰기도 너무 좋을 것 같고.

마우스 쓰시는 분들은 마우스 자리로 남은 공간을 활용해도 될 것 같고.

 

그래서 책용으로는 좀 별로이지 않을까 싶었는데

책을 읽는데도 꽤 괜찮네요 ^-^

<13X2>가 두꺼워서 좀 무거운 편인데, 이렇게 올려놓고 읽으니 팔도 안아프고 좋습니다. ㅎㅎ

 

책 고정시켜주는 부분은 없지만,

뭔가 든든한 독서대 하나 들여놓은 기분이랄까...

오랜만에 메밀차 마시면서 책 보니 좋아서 여기까지 글을 남기고 ㅋㅋㅋㅋ

 

이상 침대붙박이생활자의 베드트레이 사용기였습니다. ㅎㅎ

 

 











p/s 사실 이걸 산 건.... 목주름때문이었습니다. 엉엉.

자꾸 누워서 고개만 높게 해서 책 보려니 목에 주름 생길 것 같아서 ㅠㅠ

 

 

 


댓글(10) 먼댓글(1) 좋아요(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비로그인 2012-07-16 10:1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차와 잔의 느낌이 나무 책상과 잘 어울려요..웬디양님.~~~

웽스북스 2012-07-22 22:52   좋아요 0 | URL
그런가요? 근데 여기에다가 맥주만 올려놓고 있어요 ㅋㅋㅋㅋㅋㅋ

BRINY 2012-07-16 12:3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그런데 좌식생활하시면 허리는 안아프신가요? 침대 위라 허리에 부담이 덜 가는 걸까요?

웽스북스 2012-07-22 22:53   좋아요 0 | URL
아. 네네 등뒤에 베개깔고 ㅋㅋㅋ 그러다 힘들면 눕고. 유후~

風流男兒 2012-07-16 12:3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음식물 있을 땐 정말 조심해야겠어요. 아 저는 아마 쓰는 순간 맨날 잠만 잘 거 같아서 못쓸 거 같다는... ㅠㅠ

웽스북스 2012-07-22 22:53   좋아요 0 | URL
넹. ㅋㅋㅋㅋ 조심하고 있어요. 이불 세탁하면 골치아프잖아요. ㅎㅎ

달사르 2012-07-16 21:5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보자마자 질렀습니닷. 집에 오면 침대에 붙어사는지라 아주 요긴하겠어요. 웬디양님 덕분에 이제 목이 좀 안 아플래나요? 히.

웽스북스 2012-07-22 22:53   좋아요 0 | URL
히이 ^-^ 잘 쓰고 계세요? 전 지금도 쓰고 있어요. ㅎㅎ

굿바이 2012-07-17 14:2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땍! 목주름이라니요!!!!!

웽스북스 2012-07-22 22:54   좋아요 0 | URL
제가 사랑하는 두 여인(굿바이언니와 엄마) 모두 공교롭게도 목주름에 평균 이상으로 민감하신 관계로.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