ノロワレ 二 外法箱 (電擊文庫) (文庫)
코다 가쿠토 / アスキ-·メディアワ-クス / 2013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걱정스러운 게 또 여고생 하와와 애니 나왔다고 할까봐서.. 일단 보시다시피 근육 굉장히 탄탄한 언니들이 나온다. 그리고 저 차림으로 암벽등반하면 온 몸이 찰과상 난다고 걱정하는 사람들 많던데, 월클 김자인 선수는 그럼 뭐냐(...) 또 그 분 인공 암벽등반을 주로 하지 않느냐고 얘기하는 사람들에게 반박하자면, 자연암장 가시면 심심지 않게 저런 옷 입으신 분들 보입니다. 복장보단 오를 때마다 자꾸 몸을 뒤로 빼는 자세를 취하는 게 불편하다. 히프 강조하려고 그러니.. 암벽등반 해보신 분은 아시겠지만 애니메이션에서 나오는 자세로는 암벽등반 자체가 아예 불가능하다. 무게중심이 뒤로 빠지는데 어떻게 몸을 끌어올려. 쿠마가이 선수처럼 상체 근육만으로 몸을 들어올린다는 경우가 아니면;

 

사실 스포츠는 여러가지를 승화할 수 있는 기제이다. 흔하게는 옛날에 조폭이었던 사람이 권투선수가 되는 걸 예로 들곤 한다. 그러나 승부수가 강하고 포기하지 않으며 끈기가 있는 사람이라면 어떤 것이든간에 승화가 가능하긴 하다. 퍼즐게임에 중독되었던 주인공이 스포츠 클라이밍에 빠져드는 것 또한 일면 가능할 수도 있다. 사실 사람들이 간과하는 게 있는데 게임 중독도 중독자가 다른 데에 즐거움을 느껴야 풀린다. 즉 중독을 끊게 하기 위해 다른 걸 아무거나 시킨들 소용이 없다는 것이다.

색상 조합이 좋더라. 신입이 한 명은 근육질에 또 다른 한 명은 보라색 머리라니 ㅎㅎ 특히 보라색 머리가 근육이 차올랐을 때가 정말 기대되는데요 츄릅.

OST가 맘에 들어서 들어보려고 찾아봤는데 왠걸 거의 정보가 없어서 깜짝 놀랐다. 알고보니 란티스에서 만들었다더라. 사스가.. 그래서 일본어로 검색해봤는데 모라란 사이트에서(홍보 아닙니다;) 곡들을 팔고 있었다. 곡들이 거의 짧아서 왠만한 건 시범재생으로 다 들어볼 수 있지만 한 번 다운로드하는 걸 추천한다. 등산이나 퍼즐게임할 때 들으면 딱 좋겠다 싶더라(...) 혹시 이 애니메이션 보는 분들 중 EDM 좋아하는 분이 있어 나처럼 찾지 않을까 싶어 올려본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