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GG건담 빌드 다이버즈 Re:RISE 메이 - 약180mm PVC 도색완료 완성품 피규어
メガハウス(MegaHouse) / 2020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히로토와 메이 같이 있는 모습 한 컷. 은근 얘네 잘 되었으면 했다 ㅠ 근데 그냥 친구인 듯.

1. 이전 시리즈와 연결이 되는데, 솔직히 이런 식으로 연결될 줄 짐작도 못했다; 뭔가 이전 시리즈의 마지막 전투에서 위화감이 느껴진 건 이 떡밥을 던지기 위한 준비였나. 그렇지만 그닥 이 애니의 중요한 핵심 키워드 뭐 이런 건 아니고 걍 '사실은 주인공이 짱짱 세다'는 걸 나타내기 위해 준비한 듯한 밈이다. 그렇지만 연결이 상당히 자연스러운 건 사실인 듯하다. 본 시리즈만의 독특성을 가지면서도 빌드 다이버스의 발랄함을 그대로 살렸다고 할까(닷핵 베꼈지만..).

 

2. 메이의 심상치 않은 반응도 그렇고, 이전 시리즈와는 다르게 주인공 중심 하렘물이다. 아니 난 정말 주인공이 저렇게 깊이 AI와 사귀었을 줄은 몰랐지; 소꿉친구가 거의 세컨드급으로 격침되었다고 할까 ㅠㅠ 조용히 주인공의 비밀을 지켜주면서 그의 행복을 빌어주는 모습이 상당히 짠했음. 네가 보살이다! 그러고보니 제타 엔딩에서 혼자 열심히 뛰어댕기는 그 주인공 짝사랑하는 소꿉친구 생각나기도 하고 ㅠㅠ

 

 

3. 이전부터 핑크색 옷 입은 카자미 여러모로 짜증난다(...)고 했었는데, 주인공이 자신의 비밀을 털어놓고 동료들과 교감을 한 이후 놀라운 모습으로 성장한다. 사실 이녀석이 진주인공이 아니었는지 생각해본다. 팀의 전투 장면을 방송으로 찍는 걸 주도하는 것도 그렇고.


댓글(0)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