넨도로이드 플러스 스타뮤 트레이딩 러버스트랩 5개입 BOX (おもちゃ&ホビ-)
オランジュ·ル-ジュ / 2017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1. 3기 자막이 올라와서 OVA도 정주행할 수 있게 되었다. 역시 어디서나 인기있는 애니메이션은 반드시 자막이 올라오게 되어 있다니까 ㅠ 하도 오랜만에 보는지라 솔직히 13화도 본 적이 있는지 아닌지 간당간당했는데 아무래도 주인공 오오타니가 안경을 끼는 건 못 본 듯하다. 안경빠들을 위한 스페셜을 노린건지 어떤지는 몰라도 그림체 때문인가 영 어색하다고 할까;;; 역시 스타뮤는 음악 빼고는 거의 아무것도 없단 말이지.

 

2. 사실 본인은 쿠가가 좋다. 이유는 뭐 보라머리이니까 그냥 그럭저럭 넘어갑시다(...) 다른 팬은 냉철하고 이지적인 이미지를 주는 파랑머리가 좋다고. 솔직히 스타뮤 나밖에 안 좋아하는 줄 알았는데 페북에서도 팬을 만나고 영상을 올리거나 자막도 만들어준 팬들을 간접적으로 만나게 되어 너무너무 반갑다 ㅠㅠ 솔직히 내 일본어 실력으로는 간단한 초보회화라면 몰라도 전체 애니메이션 내용을 세부적으로 파악하는 건 어렵단 말이지()

 

3. 13화는 이전의 스토리에 이어 오오토리 선배를 다시 카오우 회에 돌려보내기 위해 주인공 팀이 히이라기 팀과 분투하는 모습이 나온다. 대결은 이미 끝났으니 스토리야 어차피 중요치 않을지도 모르나, 호시타니와 타츠미가 서로 주고받는 노래가 또 절창이니 한 번쯤은 보는 걸 추천한다. 14화도 있는데, 스토리상 중요한지도 의문이고 무엇보다 공개된 곳도 없으니 각자 재량으로 찾아서 보시길 바랍니다(...)

P.S 인터파크에서 원래 음반이나 DVD 리뷰를 써도 북피니언 지수가 올라갔었는데 이젠 아무리 500자 이상으로 리뷰를 써 올려도 지수가 올라가지 않는다. 내가 글을 많이 쓰는지라 나한테만 한정되어 북피니언 지수가 올라가지 않게 설정되어 있는지도 모르지만(아니면 리뷰가 없는 책의 첫 리뷰를 쓸 때만 지수가 올라가도록 설정하는지도 모르겠다.), 어쨌던 북피니언 지수에 대해서 좀 더 하드하게 설정해 놓은 것 같다. 어쨌던 리뷰는 계속 내 마음 가는대로 쓰기로 했다. 잡글이나마 이 블로그에 일부러 들러서 댓글 남겨주는 사람들도 있고. 내가 머리에서 나오는 대로 글을 쓰는지는 모르겠으나, 작품을 읽고 보면서 머릿속에 생각이 스치는 때마다 실시간으로 메모를 하고 있으며 가급적 진솔하게 쓰려고 노력하고 있다. 우리 좀 더 자주 봅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