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흑의 브룬힐데 5
오카모토 린 지음 / 서울미디어코믹스(서울문화사) / 2016년 10월
평점 :
품절


 

이건 진짜 애니를 봐야 알 수 있는 명장면인데 ㅋㅋㅋ 궁금하시면 직접 보길 바람.

줄거리 설명이라면 이렇다. 쿠로네코라는 이름을 가진 아이가 있었는데 별자리를 좋아하고 우주인이 있다고 믿으며 남주와 잘 놀던 소꿉친구였다. 그녀는 돌연 남주에게 우주인을 보러 같이 가달라고 하지만, 운동신경이 떨어지는 남주는(...) 결국 건물 파이프라인을 기어올라가다 떨어지고 쿠로네코는 그를 구하려다 사망했다는 소문이 퍼진다. 죄책감으로 일찍 철든 남주는 공부도 잘 하게 되지만, 쿠로네코를 생각하며 항상 방과후엔 마을 근처 천문대에 들러 별을 본다. 그러다 어느 날 소꿉친구 쿠로네코랑 쏙 닮은 쿠로이 네코가 온다. 그녀는 그의 죽음을 예고하며 그를 지키라는 분부를 받았다 하는데.. 그런데 남주도 여주와 만만치 않게 뭔가 특이한 정신력이란 게 엘펜리트와의 차이점이었다?! 일단 겨드랑이 밑을 보려고 하는 변태력부터(응?!)

완결은 원작가의 성격상 뭐 기대도 하지 않지만(헌터X헌터는 그래도 쉬었다 연재하고 그러지...) 엘펜리트와 설정이 많이 비슷해서 그쪽 좋아하는 사람들은 봐도 괜찮지 않을까 생각한다. 되려 엘펜리트와 달리 적당히 호러와 고어가 섞여서 식사하다 보기 버거운 장면은 상대적으로 그닥 많이 나오지 않는다. 여주인공이 세컨드같은 위태한 분위기를 풍기는 건 엘펜리트와 많이 비슷한 편이랄까.

 

의외로 핑크머리 여자애가 서비스를 많이 담당하는 편이다. 수위가 상당히 높으니 공공장소에서 이 애니메이션을 보는 건 자제바람.


댓글(0)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