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icer Buckle and Gloria (Hardcover) - 느리게100권읽기 4색과정 (빨강) 느리게100권읽기-1차추천도서
Rathmann, Peggy / Putnam Pub Group / 1995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모처럼 멋진 동화책을 읽었다. 처음엔 또 하나의 동화책이겠거니 하며 시큰둥하던 아이도 점점 몰입하며 듣더니 다 읽고 나서 혼자 다시 들쳐보더라. 아이가 그렇게 한 것은 지금까지 읽은 칼데콧 수상 책 중에서 처음이었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psyche 2018-03-03 01:21   좋아요 0 | URL
이 책 분명히 읽었고, 집에 가지고 있는 책인데 어떤 거였는지 생각이 안나서 다시 보려고 온 집안을 뒤졌는데 못찾았어요. 흑 누구 줬던가?

라로 2018-03-03 07:04   좋아요 0 | URL
저는 이 책을 이제야 읽었어요! 좋은 책도 이렇게 늦게 만나는 경우가 있네요. 칼데콧 수상작을 다 읽었다고 생각한 건 착각이라는 사실. 가만 생각해보면 제 인생에는 이런 착각이 수없이 많은 것 같아요. ㅠㅠ
프님은 더이상 읽을 아이가 없다 생각하시고 누구 주셨을 것 같아요. ㅎㅎㅎㅎ
 
언어 감각 기르기 - 유쾌한 지식여행자의 거침없는 대화 지식여행자 15
요네하라 마리 지음, 김옥희 옮김 / 마음산책 / 2013년 3월
평점 :
품절


이 책의 제목은 적절하지 않다고 생각하지만 내용은 감사하다, 개인적으로.

댓글(0)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날마다 하나씩 버리기 - 아무것도 못 버리는 여자의 365일 1일 1폐 프로젝트
선현경 지음 / 예담 / 2014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표지처럼 내용도 아주 예쁘고 착한 책. 무척 공감되는 내용으로 읽으면서 몇 번이나 밑줄 긋기를 하면서 관련된 얘기를 알라딘에 페이퍼로 올리고 싶었는지! 나도 언젠가 365일 프로젝트를 해보고 싶다.

댓글(12) 먼댓글(0) 좋아요(1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blanca 2015-05-18 14:49   좋아요 0 | URL
저도요!!!

라로 2015-05-19 15:08   좋아요 0 | URL
알아요!!^^

세실 2015-05-18 21:25   좋아요 0 | URL
저는 그림을 못그려서 패스~~~
책이 참 예쁘죠^^
나비언니 기대할게용!

라로 2015-05-19 15:10   좋아요 0 | URL
나도 그림 못 그리지만 걍 해보지 뭐~~~ㅋㅎㅎ
책이 정말 예쁨~~~~ㅎㅎㅎ
나는 버리기 프로젝트 라기 보담 뭐든 365일 할 수 있는 프로젝트를 해보고 싶다는 소리~~~^^;;

파란하늘 2015-05-18 22:26   좋아요 0 | URL
이 글 보자마자 바로 주문!했습니다 ㅋ
bba님이 버리면
전 날마다 하나씩 줍기 ㅋㅋ

라로 2015-05-19 15:11   좋아요 0 | URL
웰케 오랫만이세요???? 궁금했어요~~~^^
책이 정말 이쁩니당~~~^^
남편이 `날마다 하나씩 얻기`라고 해서 마구 웃었는데 파란하늘님은 정말 기발하셔!!!!👍

파란하늘 2015-05-19 15:29   좋아요 0 | URL
계속 비가 와서요 ㅋ ㅋ
실은 자격증 공부한다고 😂
1년 과정이라 뜨문뜨문와도
저 잊지마세요 😙 ㅋㅋ

라로 2015-05-19 15:52   좋아요 0 | URL
당연하죠!! 어떻게 파란하늘님을 잊겠어요!!! 재기발랄하신 분!!^^
1년 과정이면 오래 걸리네요~~~. 어려운 자격시험인가봐요!! 파란하늘님 꼭 붙으셔서 좋은 소식 전해주세요!!^^

파란하늘 2015-05-19 16:59   좋아요 0 | URL
네 감사합니다 😁
그동안 기체후 일향 만강 하옵시고~
가내 두루 무고 하세요🙇
(먼길 떠나는 나그네 처럼 ㅋ)

재기발랄하게 이만 총총총 🙋

i`ll be back 👍 (터미네이러 처럼 ㅋㅋ)

라로 2015-05-21 02:38   좋아요 0 | URL
ㅎㅎㅎㅎ Don`t let shabby test smear your beautiful personality. Good luck on your test!!👍

파란하늘 2015-05-21 05:44   좋아요 0 | URL
↪ 谢谢 🙆

라로 2015-05-21 14:12   좋아요 0 | URL
😁
 
예감은 틀리지 않는다 (영화포스터 커버 특별판)
줄리언 반스 지음, 최세희 옮김 / 다산책방 / 2012년 3월
평점 :
품절


북플에 올라온 쥴리언 반즈의 책 [예감은 틀리지 않는다]를 볼 때마다 읽었어요! 를 계속해서 누르고 싶고, 그때마다 별을 5개씩 꾹꾹 눌러 주고 싶은 그런 책이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곰곰생각하는발 2015-04-17 16:12   좋아요 0 | URL
캬. 나비 님도 이 소설 읽었군요. 근래 읽은 소설 중 가장 재미있었습니다.
깨알 유머와 깊은 사유.. 등등....

라로 2015-04-20 14:08   좋아요 0 | URL
넹~~~ 곰발님 올리신 글 보고 넘 반가왔어요. 비교도 좋고!!^^
 
평균 연령 60세 사와무라 씨 댁의 이런 하루 마스다 미리 여자 만화 시리즈
마스다 미리 지음, 권남희 옮김 / 이봄 / 2015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책은 너무 기대를 하고 읽어서 그런가 좀 실망. 재밌는 것이 몇 가지 있었지만 너무 평범한 듯? 별을 3개 반을 주고 싶지만 반짜리가 없으니 반올림(?)해서 네 개!ㅋ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보슬비 2015-04-04 23:07   좋아요 0 | URL
별 반개가 필요할때가 있어요. ^^
저는 마스다 미리의 만화를 이 책으로 처음 읽어서인지 재미있었어요.

라로 2015-04-05 11:14   좋아요 0 | URL
저는 이 책이 거의 6번짼가?? 7번째라 그런지 기대에 못 미친듯요~~ 그래도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