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 잘 안 꾸는 편인데 오늘 아침 무척 이상한 꿈을 꾸었다. 지금 결혼 한 남편 말고 나에게 남편이 또 있는 거다!! 더구나 김수현처럼 생긴 한국 남자인데 나보다 나이가 7살이나 어려!!ㅠㅠ 나 이미 어린 남자와 살고 있어서 연하의 남자는 안 반갑거든. 김수현처럼 생긴 한국 남자는 환영이지만 연하라니! OTL 하지만 다시 생각해보니 꿈인데 연하면 어떤가 하는 생각이 드네~.ㅎㅎㅎ

암튼 이 비비드 한 꿈은 엎지른 물을 걸레로 닦는 것으로 잠이 깼지만 꿈속에서의 그 당황스러움이나 황홀함 같은 게 편린으로 기억에 남아있다. 무슨 의미일까를 생각할 필요도 없는 개꿈이지만 그래도 몰라 찾아보니 내가 남편 몰래 뭔가를 계획하고 있다네. ㅍ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 그 그런가?? 그런 것도 같고??푸핳하하하핫


The Giver를 다 읽고 무슨 책을 읽을까 고민하다가 고른 책은 [Colorless Tsukuru Tazaki and His Years of Pilgrimage]

출퇴근 시 라디오를 듣는 것이 습관이 되었는데 어제는 고속도로에 사고가 있어서 집에 도착하니 거의 9시가 다 되어 있었다!!ㅠㅠ 보통 45분이면 도착하는 집에 3시간 45분 정도 걸려서 도착했으니!! ㅠㅠ 어제 퇴근길에 내가 이용하는 고속도로에 사고가 있었다는데 더구나 우리 집 근처라 직장에서부터 엄청 길이 막혔다. 걸어가는 게 빠를 정도로. 암튼 그래서 차 안에 앉아 라디오를 듣고 있는데 하루키의 이 책 리뷰를 해주는 거다. 원래 내가 하루키의 에세이는 좋아하지만 소설은 예전 [해변의 카프카]를

읽고 하루키 소설에 정을 뗀지라 그의 소설이 좋다고 해도 읽을 마음을 못 먹었는데 이젠 나이도 들고 웬만한 weird 한 것보다 내가 더 weird 해졌기 때문에 시도해도 좋을 듯한 느낌이 들었다. 뭐 읽다가 싫으면 언제든 집어 던져버리지 하는 마음에서. 


댓글(6) 먼댓글(0) 좋아요(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세실 2014-08-20 10:2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하루키 신간 예약해놓고 기다리고 있답니다^^
퇴근시간이 3시간 45분이라니...넘 고생하셨네요.

김수현 꿈 꾸고 싶어라.....요즘 피곤해서 밤 10시에 자고 일어나면 아침이어요. ㅜㅜ

라로 2014-08-21 01:18   좋아요 0 | URL
하뤀키 신간 얘기도 라디오에서 했는뎅,,,ㅋ
고속도로에서 3시간 45분을 보내는데 정말 무섭더라,,,이건 무슨 포비아인지 모르겠지만
엄청 두려웠다는,,,그나마 라디오가 있어서 얼마나 위로가 되었는지...
그래서 하루키 소설 다시 시작할 마음도 먹게 되었다는..

김수현이랑 알콩달콩한 꿈꾸하고 하면 보림 아빠에게 영원히 눈 밖에 나는 거 아냐???ㅋㅋ
나도 마찬가지,,,피곤에 쩔어,,요즘은 안구 건조증까지 걸리적 거리네,,ㅠㅠ

섬사이 2014-08-20 20:3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김수현이라니~!! 꿈이라도 좋겠네요. **
저는 옛날에 꿈에서 비랑 썸탄 적이 있어요.
깨고 나니까 저는 무척 아쉽던데요.
하루키 소설은 몇 권 읽었지만 저는 나쁘지 않았어요.
읽다가 마음에 안들면 언제든 집어던지는 건 우리들의 권리죠.
다만 투자한 책값과 시간이 좀 아깝지만요..

라로 2014-08-21 03:27   좋아요 0 | URL
오호~~~그 멋진 몸매의비와!!!ㅎㅎㅎㅎㅎ
꿈이라도 좋지요?? 똥꿈보다 좋은 듯했어요, 저는,,,^^;;;;;
저는 해변의 카프카에서 좀 질렸는지 다른 소설은 읽을 생각을 못했는데
상실의 시대인가는 좋다고 하더라구요.
스쿠루 다자키 이야기 읽어 보고,,아직까진 나쁘지 않네요,,ㅋ
저는 그런 생각도 못하고 그냥 하나 번 집어들면 어지간해서 다 읽는 편인데
하루키는 정말 힘들었더랬어요,,,^^;;
요즘 섬사이님 혼불 읽으시잖아요,,,그래서 그런가 저도 읽고 싶어요,,,ㅎㅎㅎㅎㅎ

곰곰생각하는발 2014-08-21 08:3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ㅎㅎㅎㅎ.. 20000002 요거 끝났군요. 오늘 들어가면 느낌상 당첨이닷 !! 하고 들어왔더니 잔뜩 사람들이 다녀가셨군요....ㅎㅎㅎㅎㅎㅎㅎㅎ 저도 하루키 소설은 도저히 못 읽겠더라고요. 그럼 책이 없냐. 아닙니다. 한 6권 정도 있는데 다 안 읽었어요... 근데 저도 에세이'는 재미있더군요. 완전 안티'로 전향하려다가 그냥 평범한 독자로 남았습니다...

라로 2014-08-23 04:04   좋아요 0 | URL
그러게 말이에요!! 저도 아침에 출근 할때 알라딘 보니까 한 80분 정도가 오셔야 하더라구요.
그런데 출근하고 체크했더니 글쎄 200100명 정도가 됐지 뭐에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래서 이벤트는 나가리(이런말 사용해도 되나요???^^;;;;)가 됐답니다~~~.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