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아침부터 N군과 데이트를 할 마음을 먹고 있었다.
8월 1일이면 일본으로 가기 때문에 입을 옷도 사주고 호스트 가족 선물도 사고

시간이 되면 함께 영화 <도둑들>도 보려고 했다.

결과부터 말하자면 오늘 나는 해야 할 일을 다 했고 더구나 저녁으로 비빔밥까지 만들어서

가족들을 기쁘게 해줬다.

내일 해가 서쪽에서 뜨려는 지 해든 이까지 그릇을 싹싹 비웠다.

다만 백화점에서 식품을 주문하고 N군과 영화를 봐야 해서 배달을 시켰는데

우리 물건이 실종되어 우리가 영화를 보고 있는 동안 나에게 여러
번 전화를 했는데
전화를 받지 못했다는 점.

나중에 배달된 물건을 받아보니 달걀이 깨어져 있더라는 점.

하지만 상자 안에 달걀을 넣지 말라고 했는데 넣은 나의 잘못도 있기 때문에 그건 패스.


내 기억은 N군이 5학년 때부터 옷을 안 사줬고 N군의 기억으론 내가 4학년 때부터 옷을 안 사줬다고 한다.
중학생이 되어서는 얼씨구나 하고서 더 옷을 사주지 않았고.

아무튼, 누나의 옷을 가끔 물려받아 입던 N군이지만 일본을 가는 데

누나 옷이니 4학년 때 입던 바지를 입혀 보낼 수는 없어서 마침 백화점 세일도 하고

생리가 가까웠는지 기분도 묘하고 해서 오늘 돈 좀 썼다.

옷이 날개라더니 어쩌면 입히는 옷마다 다 예쁘던지!!!

형편이 허락한다면 다 사주었겠지만, 바지 두 개와 티셔츠 남방, 그리고 쪼리를 사줬다.

30~50%까지 할인을 해서 그런가 거저 얻는 것 같은 기분까지 들면서,

더구나 상품권 행사까지 해서 상품권까지 받아서 그것으로 점심 먹을 때 사용했다!!

6층 어린이 코너에 해든 이를 예뻐하는 직원이 계시는데 왜 해든 이를 안 데려왔느냐고 하셔서

오늘은 "N군이 주인공이에요."라고 했다. 그 말은 들은 N군이 슬며시 웃는 걸 보는 것도 훈훈했다.

그리고 함께 <도둑들>을 봤다.

(이미지 누르면 확 커져요.)

[이탈리안 잡]을 더 연상시켰던 영화. 다른 사람들은 [오션스 일레븐] 같다고 하지만 난 이탈리안 잡이다.

하긴 이탈리안 잡이나 오션스 일레븐이나 도토리 키재기,,( ")

아무튼, 아직 멀었다는 느낌이 들긴 했지만 그래도 재밌었다.

김윤석의 눈빛 연기가 마지막에 아주 조금만 보여서 안타까웠지만 말이다. 나 김윤석 팬.

전지현은 연기가 나쁘진 않았지만 다른 배우도 그 정도는 할 듯한 느낌이랄까 뭐랄까,

김수현 연기는 처음 봤는데 정말 귀엽더라. 중국말도 잘하던데!!

김윤석도 그렇고 오달수도 그렇고 중국말 언제 배웠지??? 배우는 역시 배우야!! 라는 생각이 들었다.

다른 배우들도 다 좋았다.

아쉬운 점이 좀 있었지만 이야기며 액션이며 그 정도까지 끌고 간 게 어디냐는!! 장대한 발전을 했다는 느낌!!
아무튼, 더 길면 스포일러가 될까 봐 여기서 그만 멈춘다.

중간에 약간 지루했는데 2시간이 넘는 영화들의 단점일 뿐.


영화까지 다 보고 나오면서 N군의 팔짱을 끼며,
"엄마는 너하고 이렇게 데이트하니까 아주 좋다!! 엄마랑 데이트 자주 하자!!!"라니까

"네 엄마."란다.

아직은 어린아이 체격이지만 이제 몇 년 있으면 덩치도 커지고 키도 나보다 훨씬 커질 녀석.

앞으로의 데이트가 더 기대된다.^^



댓글(19) 먼댓글(0) 좋아요(2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비로그인 2012-07-28 01:1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들과의 데이트라니 뤼야님, 글으로만 읽어도 멋지네요.
저도 아들이지만 데이트를 안 한지 한 백만년 된 거 같아요 ( '')

뭐랄까, 배우들을 보면요. 확실히 나랑은 달리 눈빛이 또렷하고 생생하고 또 자기가 표현하려는 걸 잘 표현하잖아요. 그래서 보통 인간 이상의 인간으로 보이곤 해요. 그게 외적인 부분에 불과할지도 모르지만요. 아무튼 <도둑들>도 봐야겠고, 보고 싶은 영화만 쌓여가네요.

라로 2012-07-30 23:15   좋아요 0 | URL
아하하하 말없는수다쟁이님~~~
어머니께 데이트 신청 하세요~~~.그럼 어머니가 정말 기뻐히실거에요!!^^
저도 제 아들이 저에게 "엄마, 영화보러 가실래요?"뭐 이렇게 말해주면 좋겠어요.
제가 먼저"아들아~~영화볼까? 우리??"라고 하는 것 보다,,ㅋㅋ

보고싶은 영화가 이번 여름엔 특별히 많은 듯한 느낌이 들어요!!
일단 어머님과 도 한 편 보시고 친구분들과도 보실 수 있는 여유가 생기시길 바랄께요.^^

책읽는나무 2012-07-28 12:0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앤군 좋았겠어요.
4확년때 사준 옷을 아직 입고 있다니~~ 앤군도 체격이 왜소한가봐요?
울민군도 4학년인데도 1학년때 입던 옷 아직도 입고 있어요.ㅋㅋ
유치원적 옷도 작년에 입었는데 곰돌이 그림이 너무 유치해보여 다른집에 넘겨줬어요.ㅠ
저도 며칠전 병원 다녀오면서 아이스크림 사달라고 조르길래 팥빙수 한 그릇 사줬더니 엄청 좋아하대요.
폰으로 사진찍어 신랑한테 "아들하고 데이트중~"이라고 문자 보내긴 했지만,전 아직 아들이랑 데이트한다는 기분이 안들고 그저 배를 채워준면서 데리고 다닌다는 느낌뿐이었어요.역시 아들은 중,고등학교를 들어가야 하겠죠?
앤군 중학교 입학한지가 엊그제더니 혼자서 일본까지 날아가는거에요?
이젠 남자 중학생 포스가 느껴지는군요.^^
무사히 잘 다녀오길~~

라로 2012-07-30 23:21   좋아요 0 | URL
4학년것도 입고 있지만 3학년 것도 입고 있는 게 있다는 사실을 발견하고 양심이 많이 찔렸었더래요,,^^;;
민군도 1학년때 옷을 아직도 입고 있다면 만만치 않은 걸요!!!ㅎㅎㅎㅎ
저도 딸아이 옷과 해든이 옷은 조카들을 주는 데 N군 옷은 해든이가 입을 날을 고대하며
모아놓고 있어요!!! 그런데 언제 입게 될지,,ㅠㅠ
쓸데없는 일을 하는 건 아닌지,,ㅠㅠ
맞아요!! 초등학교까지는 배 채워주면서 데리고 다니는 느낌!!!ㅎㅎㅎ
하지만 조금만 기다려 보세요,,중1도 그닥 아니지만 그래도 초딩때보다는
훨 느낌이 다르답니다,,일단 팔짱을 끼고 다닐 수 있게 되거든요,,ㅋㅋ

2012-07-28 12:3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훗. 어머니 뤼야님의 데이트 소감에 대한 아들 엔군의 대답이 재밌어요.
다소곳이 "네, 엄마"라니요. 후후후.
여튼 아이들은 클수록 엄마의 친구가 되니, 그게 세상에서 제일 행복한 일인 것 같아요! ^^
+ <도둑들>도, <다크나이트 라이즈>도 보고 싶지만, 이제 왠지 영화를 보는 것 자체를 꺼려하는 상태가 되었어요. 이 병의 원인은 뭔지 잘 모르겠네요....허허~

라로 2012-07-31 23:14   좋아요 0 | URL
우왓!!제가 왜 섬님의 댓글을 못 봤을까요???^^;;;;
정말 미스테리에요~~~.죄송합니다.ㅠㅠ
N군은 시간이 지날수록 아빠를 많이 닮아가는지 말이 없어요,,,흑흑
맞아요,,자식이 있어서 좋기도 하고 안 좋기도 하고,,하지만 있는게 더 좋은 것 같아요.
너무 바쁘셔서 그런 거 아니에요????ㅎㅎㅎㅎ
영화 보러 자주 안 가다보면 또 어색하더라구요.새삼스럽고,,
저도 그래요,,,하지만 저에게 영화말고 또 다른 즐거움이 뭐가 있나 생각하면서
저는 자주 영화를 보려고 노력해요,,,요즘 인생 참 거시기 해서 말이지요,,ㅠㅠ

프레이야 2012-07-28 13:1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들이랑 데이트 하는 뤼야님~~~ 부럽부럽 ㅎㅎㅎ
책 한 권 골라서 말해줘요~~~~ 어서요^^

라로 2012-07-30 23:22   좋아요 0 | URL
헤헤헷 좀 부러우시죵???ㅎㅎㅎㅎㅎ
근데 책을 왜 골라요???ㅎㅎㅎ

순오기 2012-07-31 00:30   좋아요 0 | URL
생일 가까워지는 거 아녜요?^^
N군과의 데이트가 부럽네요~
울 아들과 데이트 한지가 언제지 가물가물

프레이야 2012-07-31 07:34   좋아요 0 | URL
모야모야, 두 분. ㅎㅎ
아들 없는 저를 약올리시는 거에용?? ㅎㅎ
뤼야님 어서 책 한 권 골라줘요. 두 권은 아니되어요.ㅋㅋ

라로 2012-08-01 08:25   좋아요 0 | URL
생일,,,점점 심드렁 해지는 이유는 뭘까요??ㅠㅠ
아무튼 프레이야님 마음 늘 감사해요.^^
지난 번에 이벤트 하셨을 떄 받은 지 얼마 안 되는데,,,,미안해서,,^^;;
그냥 뚱칩시다,,ㅎㅎㅎㅎㅎ

moonnight 2012-07-30 13:2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오늘은 N군이 주인공이에요. 라는 말씀, 참 따뜻해요. N군이 굉장히 기뻤을 거 같아요. 그냥 슬며시 웃었다는 장면도 막 눈앞에 그려지네요. ^^ 요즘 영화를 도통 못 보았는데 도둑들. 흥행 성공하고 있더군요. 저도 조카아이랑 저런 영화도 함께 볼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

라로 2012-07-30 23:24   좋아요 0 | URL
N군이 그동안 누나와 동생에게 좀 치여 살았어요.
더구나 백화점 분들까지 해든이 왜 안데려왔냐며
N군 거의 그림자 취급;;;;
도둑들 볼 만 하던걸요! 저야 김윤석씨 때문에 봤지만 영화 깔끔하니 괜찮아요.
달밤님도 꼭 보실 듯한 느낌이???ㅎㅎㅎ
조카랑 그런 영화 보실 날 그리 멀지 않았어요!!눈 깜짝 할 사이랍니다.
늘 생각하는 것이지만 달밤님 같은 고모를 둔 조카는 정말 부러워요!!^^

2012-07-31 00:32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12-07-31 23:18   URL
비밀 댓글입니다.

아영엄마 2012-07-31 01:3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형제가 셋이면 아무래도 중간인 둘째가 위아래 형제에게 치이는 감이 있지요.(제가 둘째라 잘 알아요. >.<)
엄마와 둘만의 데이트라 더 특별하고 이 날 온전히 나 혼자만의 행복을 만끽했을 것 같아요.

라로 2012-07-31 23:19   좋아요 0 | URL
맞아요!! 하지만 가운데 있는 아이들이 그렇기 때문에 더 독립적이라는 생각도 해요,,
그런데 아영엄마님도 가운데시군요!!^^
저는 참 좋았는데 녀석은 별 다른 감흥을 못 느낀듯요,,ㅋㅋ

2012-07-31 01:51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12-07-31 23:23   URL
비밀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