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젯밤에 알라딘에 페이퍼를 올리고 에밀 아자르의『솔로몬 왕의 고뇌』를 좀 읽고 잤더니

아침에 늦게 일어났다. 남편과 형, 그리고 아이들은 일찍 일어나서 나갈 준비를 하고 있었다. 아침을 준비하겠다고 하니까 남편은 어제 먹다 남은 도넛을 먹고 가겠다고 했다.
하지만 언제 또 형에게 아침을 대접할 기회가 있을지 알 수 없다며
나는 앞치마를 두르고 거실로 나갔다.


형은 노트북 앞에서 페이스북에 뭔가를 올리고 있었다.
나는 아침 인사를 하고서 "Are U ready to go?"라고 밝게 웃으면서 물어보았다.
형도 활기 넘치고 씩씩한 목소리로 즐겁게 대답을 했다.
아침으로 뭘 준비할지에 대한 생각은 없었지만, 먹성이 좋고 양파 말고는 뭐든 잘 먹는
형에게 뭘 대접할지 걱정할 필요는 없었다.
나는 빨리 만들 수 있는 카우보이 아침을 생각했다.
달걀부침을 할 건데 어떻게 만들어 줄까?라고 물으니 'sunny side up' 스타일로 해달란다.
여행을 떠나기에 앞서 sunny side up이라는 말을 들으니 기분이 좋았다.
요즘 가뭄이라 비가 많이 왔으면 좋겠지만, 그들이 가는 곳은 왠지 sunny side up일 듯한 느낌.
에너지 넘치는 4인방(남편, 형, N군, 해든 이)은 비가 와도 좋고 해가 떠도 좋단다!!! ㅎㅎ
함께 하면 무조건 좋은 거지.


나는 부지런히 베이컨 10장을 만들고, sunny side up의 달걀을 5장을 만들고, 토스트에 버터를 바르고, 오렌지 주스, 그리고 다양한 과일(포도, 천도복숭아, 귤, 사과, 배, 수박)을 내놨다.
행복한 아침을 마치고 간단한 기도를 한 뒤 그들은 떠났다.
내비게이션이 가끔 말을 안 듣는데 여행 중에는 별 탈이 없었으면 좋겠다.
아이폰이 있으니 어떻게든 되겠지.

그들의 일정은 대략

공주-부여-전주-광주-보성-목포-여주EXPO-부산-경주-울진-일산-판문점-일산-하와이로 출발

오늘 아침 형이 짐 싸는 걸 보다가 잠깐 기다리라며 책 사진을 찍었다. 3분의 2 정도 되는 책은 이미 다 쌌더라는,;;;

접힌 부분 펼치기 ▼

 

 

펼친 부분 접기 ▲







『writing and script』

『the history of time』


『Amped』

『the cleanest race』


『The Best Writing on Mathematics 2011』

『Nine Algorithms That Changed the Future』






『TUBES: A Journey to the Center of the Internet 』


『gravity』

『Admiral Arleigh』




이 책들 말고 몇 권이 사진 속에 더 있는데 안 보인다, ㅎㅎㅎ
형은 책을 정말 많이 사는데 저 책들을 다 읽는다는 게 놀랍다.
더구나 자기 일과 관계없는 책들까지 섭렵하는 왕성한 식욕하고는!!!
형은 혹시 전생에 책 읽는 전사가 아니었을까?

4인방, 제발 안전하고 즐거운 여행이 되길, 오래오래 기억할 수 있는 추억 많이 만들길….




댓글(14) 먼댓글(0) 좋아요(2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다락방 2012-06-25 12:0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그 아침 식사를 저도 먹고 싶네요. 완전 제 취향인것 같다는 ㅠㅠ

라로 2012-06-25 12:30   좋아요 0 | URL
하하하~~ 맞아요!! 그러고 보니 형이 다락방님 취향과 거의 비슷해요!! 술을 안 마시는 거 빼고, ㅎㅎㅎ

BRINY 2012-06-25 14:1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와! 전국일주를 하시는군요!

라로 2012-06-25 23:16   좋아요 0 | URL
거의 그렇게 하는 것 같아요,,,아무 일도 없이 무사히 와야 할텐데요,,,
집 떠나보낸 뭐 생각되듯 불안하네요,,^^;;

2012-06-25 15:3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우와 좋겠다. 4인방 모두 진짜 멋진 여행 되시길!

라로 2012-06-25 23:16   좋아요 0 | URL
감사합니다, 섬님~~~.^^
섬에서 온 관계로 제주도는 뺐어요,,ㅎㅎㅎ

기억의집 2012-06-25 18:3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4인방의 여행이 부러워요. 뤼야님 혼자 있으시는 거잖아요(이 대목에 굵은 표시에요). 부럽다.부럽다.부럽다.부럽다.부럽다(백만번의 중얼거림~)~~ 한달 정도 혼자 집에 계시는 거에요. 아웅, 정말 부러워요(정말 제가 엄청 부러워하는 소리 들리시나요!). 저는 딱 한달만 혼자 있었으면 좋겠어요. 요즘 더워서 그런가 좀 힘들어요. 티비소리도 음악소리도 귀가 따가워요. 주말엔 네식구가 바글바글, 이 혼돈속에서 혼자만 한달간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큭큭.

근데 뤼야님, 시아주머님께서 영어로 이야기 하자고 하신 건가요? 영어로 묻고 대답하신 거 맞죠?

라로 2012-06-25 23:18   좋아요 0 | URL
저 지금 치맥을 즐기고 있어요!!!이거 제 평생 처음이에요!!!!!!ㅠㅠㅠ
한달이면 좋으련만 겨우 일주일이에요,,ㅠㅠ
그래도 일주일이 어디에요!!!저는 횡재한 기분!!ㅎㅎㅎㅎ
시아주버님 한국어 한 마디도 못해요,,,안녕하십니까?라는 말조차 하려는 노력을 안 보이니,,ㅠㅠ

순오기 2012-06-25 19:4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오~ 우리도 합숙하면 뤼야님이 만들어주는 저런 아침 먹을 수 있나요?^^
잘생긴 형님보다 젊은 옆지기님이 이끄는 4인방의 전국일주가 안전하게 마무리되길 기원합니다!!
로맹가리~~~내게는 에밀 아자르로 더 익숙하죠.
우리땐 자기앞의 생, 가면의 생~~모르면 간첩이었어요.ㅋㅋ

라로 2012-06-25 23:20   좋아요 0 | URL
저 아침 만들기 너무 쉬워서 언니가 보시면 허탈하실거에요,,,ㅎㅎㅎ
처음 저와 떨어져 한국을 돌아다니는 거라 괜히 걱정이 앞서네요,,^^;;
잘 놀다 오겠죠???^^;;
저는 자기앞의 생은 읽었지만 가면의 생은 못 읽었어요,,
솔로몬왕의 고뇌 읽고 나면 가면의 생도 읽고 싶어요!!

moonnight 2012-06-26 00:2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우와 시아주버님*_*을 의해 정성어린아침식사! 감동하셨겠다. 별생각없었는데 뤼야님 말씀대로 써니사이드업 참기분좋게 느껴지네요. 저도 가족분들여행이 항상 써니사이드업! 이길 기도할께요^^ 저일정을 일주일에 소화한다니 놀랍고 저많은 책들을 여행길에 싸가시다니! 그것도 너무나 놀랍습니다. 혹 이전에 한번 얘기해주셨던 레고를 사랑하시는 그분이신가요? 우와*_*;;

일주일의 휴식을 뤼야님께 선물하셨네요. 좋은 시간 보내시길 빌어요. 저도 치맥 먹고파요ㅠㅠ

라로 2012-06-26 09:59   좋아요 0 | URL
그 전날은 정성스러운 저녁을 준비해 줬는데 형은 잘 먹었다 한 마디고 남편이 오히려 너무 맛있었다, 환상적이다, 어쩌구저쩌구,,,ㅎㅎㅎ
형에게 잘 해주는게 남편에게 잘 해주는 것처럼 느껴졌나봐요,,ㅎㅎㅎ
남편이 다른 사람들과 엠티를 떠난적은 있어도 이렇게 가족을 이끌고 하는 로드트립은 처음인지라
너무너무 걱정이 되네요,,,^^;;

그런데 달밤님 기억력 정말 대단해요!!!!!!!!!!!!!저 감동 먹었습니다!!!
그걸 어떻게 기억하실까????바로 그 사람 맞아요!!!ㅎㅎㅎㅎ
이번에도 500불이나 하는 레고 세트 샀다며 사진부터 보여주더라구요.
형네 집에는 형의 책과 레고로 미어져요,,ㅎㅎㅎ
어제 치맥 진짜 환상적이었어요,,혼자 먹기 안타까왔다는!!대구 갈까요??자유부인인데???ㅎㅎㅎ

프레이야 2012-06-26 10:2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오늘아침, 느긋하게 일어나셨나요??? 아님 치맥의 여파로 꼴까닥? ㅎㅎ
난 방금 나가사끼우동 하나 거나하게 끓여 먹었어요.ㅋㅋ
여긴 오늘 날이 흐려요. 어때요? 거긴? 남자4인방 오늘도 즐거운 여행 중이겠지요.
오늘은 오늘의 해가, 내일은 내일의 해가~~~

라로 2012-06-26 12:46   좋아요 0 | URL
치맥 중 치만 열렬히 먹었고 맥은 겨우 한 캔인데 아침엔 아주 느긋하게 일어났어요.
인생의 소원이었던 치맥을 해결했으니 남은 날 또 뭐를 할지 고민중이에요, ㅋㅋ

아침에 전화했더니 여수 엑스포 가고 있다네요, 버스 타고 간다고.
전용버스가 있나 봐요, 에버랜드처럼. 안 가봐서 모르지만, 버스 타고 간다는 뉘앙스가, 흐흐

참! 저 님이 지난번 올리신 <제인 오스틴 북 클럽> 영화 얘기 읽고 저도 어제 봤어요!!!!
페이퍼 올렸는데 거기 사진도 올렸답니다, 속닥속닥. 히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