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hael Bublé - Have Yourself A Merry Little Christmas


Have yourself a merry little Christmas

Let your heart be light

From now on

Your troubles will be out of sight

Have yourself a merry little Christmas

Make the Yule-tide gay

From now on

Your troubles will be miles away

Here we are as in olden days

Happy golden days of yore

Faithful friends who I dear to us

They gather near to us once more

Through the years

We'll always be together

If the Fates allow

Hang a shining star upon the highest bough

So have yourself a merry little Christmas

Have yourself a merry little Christmas

So have yourself a merry little Christmas now


댓글(6) 먼댓글(0) 좋아요(2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그레이스 2021-12-05 08:36   좋아요 3 | 댓글달기 | URL
부블레는 좋았다가 느끼했다가 그래요 ㅋㅋ
저는 담백하게 부르는 쪽을 선호해요
Home처럼

라로 2021-12-06 03:17   좋아요 2 | URL
저도 담백하게 부르는 것을 좋아하는데 제가 열심히 안 찾아서 그런가 이 노래는 유튭에 올라 온 것이 별로 없더라구요.

기억의집 2021-12-05 09:21   좋아요 3 | 댓글달기 | URL
부블레 어젠가 그제 유투브 보다가 첨 알어서 검색했었는데… 다른 거 검색하다가 우연히 들려 와서 찾아봤어요. 음색이 감미로워서 크리스마스에 딱 어울리는 음악이지 싶어요~

라로 2021-12-06 03:19   좋아요 2 | URL
크리스마스 노래 많이 불렀죠!! 말씀하신대로 크리스마스에 딱인 음성 같아요. ㅎㅎㅎ 음색도 좋지만 발음도 좋아서 저도 가끔 들어요.

레삭매냐 2021-12-08 20:40   좋아요 2 | 댓글달기 | URL
세상에나 전 너튜브 통해서
마이클 부블레가 크리스마스
앨범 낸 걸 알게 되었네요.
광고의 힘이란.

부블레가 커버한 조지 마이클
의 <키싱 어 풀> 참 좋더군요.

라로 2021-12-09 18:32   좋아요 0 | URL
매냐님 요즘 유튜브 애용하시는 것 같아요.
저는 한때 (간호대 다닐때) 정말 유튜브 엄청 봤어요.
이해 못하는 부분은 유튜브로;;;ㅎㅎㅎㅎㅎㅎ
너튜브 덕분에 간호대 졸업했다고 해도,, 쿨럭

부블레가 커버한 노래는 못 들어봤어요. 저는 조지 마이클 것만.
당장 찾아 듣습니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