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4일 원래 일하는 날이 아니었는데 내가 좋아하는 L이 7월 4일 폭죽 터지는 거 보면서 놀고 싶다고 해서 swap 했다. 그래서 내가 그날 일을 하고 대신 L은 이번 주 토요일 일을 하기로 했다. 나는 폭죽 보는 거 관심이 없기도 하지만 7월 4일은 미국의 국가적인 공휴일이라서 일을 하면 월급의 1.5배를 받는다. 그래서 서로 누이 좋고 매부 좋은 것으로 해서 바꿔서 일했는데 아,,알라딘에 글을 올리진 않았지만, 그날 거의 반죽음이 되어 집에 왔다. 너무너무, 지금까지 일하면서 육체적으로 가장 최고로 힘든 날이었는데다 심리적으로도 타격이 큰 날이라서 나는 정말 심각하게 중환자실을 떠날까?라는 생각을 했었다. 아주 진지하게!! 하지만, 어렵게 들어왔는데 이렇게 쉽게 나갈 수는 없지라는 오기가 또 올라와서 1년은 견디자고 다시 다짐. 어렵다 어려워.


그래서 오늘 원래 일하는 날인데 스태핑에 전화해서 나 오늘 쉬고 싶다고 했다. 그랬더니 안 된다고 했는데, 30분이 지나서 연락이 왔다. 갑자기 환자 센서스가 바뀌어서 너 쉬어도 되겠다고. 야호~~~~!! 넘 신난다. 오늘 일하기엔 7월 4일의 트라우마가 아직 남아 있기 때문에 정말 소가 도살장에 끌려가는 기분으로 가려고 했는데 안 와도 된다고 하니까 너무 신나서 일본 식당에 가서 샐러드와 내가 좋아하는 스파이시 튜나 컷 롤을 시켰다.



그리고 동네 스타벅스에 가서 작은 빵 하나 시키고 벤티 아이스컵 두 개 달라고 해서 받아왔다. 그것으로 아이스커피를 만들었다. 네스프레소 커피 살 때 보너스로 준 시럽이 있는데 그중 사프란 시럽과 우유를 넣었다.


네스프레소 아이스커피 셋트. 하얀색이 코코넛 맛인데 별로지만, 저 시럽들과 얼음 트레이를 받기 위해서 주문. 대략 만족.


이렇게 만들어 놓으니까 내가 스타벅스의 바리스타가 된 기분!ㅋㅋ


일단 밀린 마인 드라마 한 편을 보고, P님이 선물로 주신 <흑백>을 읽은 후 시험공부하는 것으로 결정.

이제 [흉가] 읽기 시작했다. 소설책이라 그런지 가독성이 좋다.

괴담 별로 안 좋아하지만, 미미 여사의 <모방범>을 읽기 위한 밑거름이라고 생각하며 읽고 있다.

그리고 무서운 거 별로 안 좋아한다는 거 P님이 아시고 골라주신 것일 테니 별로 무섭지 않겠지라는 믿음도 있고.











드라마 <마인>에서 큰며느리 역할이 아주 맘에 든다. 레즈비언이 주인공인 한국 드라마라니!! 신선하다. 딱 부러지게 말하는 것이나 리더십이 어떤 것인지 느끼게 해주는 대사들이 맘에 들어서 이 드라마를 다시 보거나 시나리오를 읽어보고 싶다.

어쨌든 모처럼의 땡땡이 알차게 보내고 싶구나아~~~.ㅋㅋ





댓글(10) 먼댓글(0) 좋아요(2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바람돌이 2021-07-07 12:14   좋아요 6 | 댓글달기 | URL
앗 한동안 제가 또 잠수타는 중에 충격적인 일을 겪으신 라로님!! 토닥토닥~~~ 맛난 것들에서 위로 받으시고 힘내세요.
네스프레소에 저 시럽은 저도 받았는데 네스프레소 코리아에서는 시럽과 보온유리병 주던데 그 동네는 얼음 트레이였나봐요. ^^

라로 2021-07-07 20:59   좋아요 0 | URL
정말 요즘 많이 바쁘신 것 같아요?? 학교가 아직 방학이 아닌가요?? 저희 아이는 한 달 전에 방학한 거 같은데??? 그나저나 말씀대로 역시 맛난 것은 위로가 되어요. 힘들 땐 맛있는 거 먹기.ㅋㅋ
어떤 커피 사셨어요?? 따뜻한 커피 사셨나요?? 저는 아이스커피 사서 어름 트레이 준 거 같아요. 근데 저 시럽 넘 작지 않아요 인간적으로?? 누구 코에 붙이라고,,ㅎㅎㅎㅎㅎㅎㅎㅎㅎ 어떤 보온병 받으셨는지 보고 싶어요. 보온유리병이라니!!!

새파랑 2021-07-07 14:41   좋아요 4 | 댓글달기 | URL
사진으로 보니 미국 롤이랑 샐더드가 한국보다 더 맛있게 보여요. 이글을 점심 후에 봐서 다행^^ 저도 평일하루 쉬어보고 싶어요~! 즐거운 땡땡이 되시길~!!

라로 2021-07-07 21:01   좋아요 2 | URL
그런가요?? 미국사람들 일본음식 넘 좋아해요. 요즘 한국 음식도 좋아하긴 하지만, 대중성을 생각하면 여전히 일본음식이 압도적이에요. 동네 일식집인데 나름 잘 하네요. 땡땡이 하는 동안 <애린왕자> 열심히 필사 했어요. 영화 두 편 보고. 이제 셤 공부 쪼금 하고 셤 보려고요.(어째 순서가 바뀐듯;;;)ㅎㅎㅎㅎ

행복한책읽기 2021-07-07 16:46   좋아요 5 | 댓글달기 | URL
샐러드도 롤도 아이스커피도 넘 맛나 보여요. 라로님 건강 잘 챙기셔유. 휴식은 아~~~주 중요함다. 저는 중환자실 있는 라로님에게 그저 감탄함요. 아자!!!!^^

라로 2021-07-07 21:03   좋아요 3 | URL
샐러드도 롤도 입에서 살살 녹드만요.ㅠㅠ 오랜만에(라고 쓰고 생각해보니 결혼 기념일에 남편과 맛있는 거 먹은지 얼마 안 되었다능;;;) 맛있는 거 먹는 느낌.^^;;; 건강이 최고로 중요하죠. 얼마 전 중국 음식을 먹었는데 거기 나온 포츈쿠키 메시지가 책님이 말씀하신 바로 그거였어요. 건강이 제일 중요하다!! 이젠 자만하지 말고 건강 챙겨야겠어요. 감사합니다.^^

mini74 2021-07-07 17:01   좋아요 4 | 댓글달기 | URL
전 7월 4일히면 톰크루즈 영화가 딱 ! 꽃미남 탐크루즈 보러갔다가 어어? 이건? 했던 기억이 납니다. 알차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라로님. 시험공부라니 ㅠㅠ 너무 오랜만에 들어요 ㅎㅎ 라로님 파이팅!

라로 2021-07-07 21:06   좋아요 3 | URL
어느거죠??? <Born on the Fourth of July> 이건가요??? 1989년 영화에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때만해도 탐 크루즈 이뻤는데,,,지금도 잘 생겼지만 그땐 정말 피부면 피부,,,암튼. 그러니까요. 아직도 셤 공부하는 제 사주 원망스럽습니다아~~~.^^;;; 늘 응원 감사합니닷!!!^^

scott 2021-07-07 17:41   좋아요 4 | 댓글달기 | URL
라로님
요렇게 만 드시면 안됍니다
고기!
단백질, 고 단백질을 챙겨 드셔야 합니다!
라로님
커피 힘으로 공부 하고 일하고 계신것 같으심
(˃̩̩̥ɷ˂̩̩̥)

라로 2021-07-07 21:08   좋아요 2 | URL
그래도 어젠 물고기 많이 먹었어요. ^^;;
고단백질,,,,흑 누가 챙겨주면 좋겠는데 주위엔 다 제가 챙겨야 할 사람들,,,
커피가 좀 효과가 있긴 한데,,,그래도 밀려오는 잠을 뿌리 칠 수는 없네요. ^^;;
고단백 식단을 함 생각해 봐야겠어요. 스캇님 조언에 전적으로 동의!!!!
깊은 스캇님의 애정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