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cqueline du Pré - Dvořák Cello Concerto – London Symphony Orchestra cond. Daniel Barenboim


스캇님이 올려주신 바하의 첼로곡을 듣다가 첼로 음악이, 더구나 재클린이 연주하는 것으로 듣고 싶어서 검색을 하다가 다니엘 바렌보임이 지휘를 하고 재클린 뒤 프레가 연주하는 영상을 만났다. 


완전 오래된 영상이지만 재클린이 첼로를 안고서 흔들며 연주하는데 정말 로스트로포비치가 그녀의 연주를 보고 거의 칭송을 하면서 여자의 연주가 아니라 (여성을 비하한 발언은 아님) 남성과 견주어도 힘이나 기량면에서 더(?) 뛰어나다고 한 말이 생각난다. 그에 비하면 다니엘 바렌보임은 너무 초라해 보이는데 어쩌면 나는 그가 그녀를 버렸(?)다는 편견을 갖고 있기 때문일까?






댓글(4) 먼댓글(0) 좋아요(2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반유행열반인 2021-03-19 15:55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라로님 대가리 단단 댓글 재미나 보이는데 왜 지우셨어요 ㅋㅋㅋ알림으로만 떠서 내용 다 안 읽히고 짤리네요...ㅋㅋㅋㅋ

라로 2021-03-19 19:38   좋아요 1 | URL
ㅎㅎㅎㅎㅎㅎㅎ댓글 지워도 보이는 군요!! 아부하는 댓글을 달았는데 반열샘 보시고 이 아짐 왜이래?? 뭘 잘못 먹었나?? 이러실지도...암튼 반열샘 대단히 멋지다고요!!헤헤헤

반유행열반인 2021-03-19 20:25   좋아요 1 | URL
저같은 모지리라도 이유없이(?) 좋게 봐주시니 황공합니다 ㅋㅋㅋㅋ

라로 2021-03-19 21:55   좋아요 2 | URL
제가 아무리 그래도 이유없이 사람을 좋게 봐줄까요. 모지리도 아니고??ㅎㅎㅎㅎㅎㅎㅎㅎ 저 그래도 두 나라에서 국가자격증 딴 사람이에요.에헴. 아무튼, 오늘 내일 연속으로 일해야 해서 이만 자렵니다. 오늘 학기 중 젤로 열심히 공부한 날이었어요. 알라딘에 글도 하나밖에 안 올렸잖아요. 것도 짧은 거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