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ily Blunt & Hugh Jackman - Actors on Actors - Full Conversation

40분이 넘는 분량입니다만, worth watching! 광고가 자주 나와서 왕짜증 나긴 해요..


스캇님이 올려주신 [Mary Poppins Returns] 짤 보면서 더 보고 싶어서 찾다가 이것도 찾게 되었다. [Mary Poppins Returns]의 감독인 Rob Marshall은 누구를 메리 포핀스로 할까 고민할 필요도 없었다면서 이렇게 말했다. "It was pretty clear that there is no one else could play this role as brilliant as Emily Blunt." 그녀는 그런 사람이다. 휴 잭맨과의 대화에서도 얼마나 우아하면서 짓궂은 지!! ㅋ 로미오와 쥴리엣에서 간호사였다고 하는 그녀의 표정이라니!!ㅎㅎㅎㅎㅎㅎㅎㅎ


정말 저 에밀리 블런트와 휴 잭맨이 함께 나오는 뮤지컬을 볼 수 있게 된다면 좋겠다. 그런데 휴 잭맨이 많이 늙긴 했구나... 나를 예전에 봤던 사람들도 지금의 나를 보면 같은 생각을 하겠지... 인생무상.ㅎㅎㅎㅎㅎ


"Everything is possible even the impossible."이라고 메리 포핀스가 말했으니, 가능할지도? 


어쨌든 그녀를 처음 본 건 [The Devil Wears Prada] 물론 메릴 스트립 때문에 봤지만 거기서 발견한 건 앤 해서웨이가 아니라 에밀리 블런트라는 건 나의 자랑!^^; 



에밀리가 가장 함께 연기하고 싶은 배우는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라고 한다. 글쿤!! 그리고 하루를 시작하는데 없으면 안 되는 것은 립밤!! 나돈데!!! 그래서 우리집이랑 내 가방마다 립밤 무더기라는!! ^^;; 


화려하거나 예쁘진 않지만, 이렇게 자기 색이 확실하고 당당한 그녀가 좋다. 멋진 여자!!!


에밀리 블런트가 나온 영화는 아니지만 엄청 좋았던 영화! 추천!!


댓글(8) 먼댓글(0) 좋아요(2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감은빛 2021-02-04 20:30   좋아요 2 | 댓글달기 | URL
생각해보니 에밀리가 나온 영화들은 대체로 인상적이었던 것 같아요. 콰이어트 플레이스는 2편이 나올거라는데, 과연 코로나19 국면에서 극장개봉을 할지 걱정이네요.

라로 2021-02-05 02:52   좋아요 0 | URL
그렇죠!! 스크린을 장악하는 뭔가가 있어요. 목소리 때문인가?? 콰이어트 플레이스는 지가 안 본 영화에요. 너무 보고 싶지만 또 너무 무서울까봐요!!😰😰😰 언젠가는 보겠지만. 그 감독이 남편(남편도 남편으로 출연😅) 제가 봐도 될까요? 감은빛님??? 😅😅😅

scott 2021-02-04 20:35   좋아요 2 | 댓글달기 | URL
휴잭맨에 나이듦과 라로님을 동일시 하시면 안됨 ㅋㅋㅋ 에밀리 억양 발음을 사랑하는 1人^**^

라로 2021-02-05 02:53   좋아요 1 | URL
왜요??? 제가 여자라서요??😅여자와 남자의 나이듦을 비교하는 건 그러니까??😅 저도요!! 발음과 억양이 참 좋죠!! 사랑스러운 배우에요, 여자고!!!👍😍

2021-02-05 00:29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21-02-05 02:54   URL
비밀 댓글입니다.

psyche 2021-02-05 09:51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콰이어트 플레이스>는 무섭습니다. 저는 막 무섭지는 않았던 거 같은데 (벌써 기억이 가물가물함) 가족들이랑 같이 보기 시작했는데 다들 무섭다고 화내면서 가버려서 저 혼자 봤다는... 가족들은 무서운 거 엄청 싫어하거든요.

라로 2021-02-05 23:29   좋아요 0 | URL
가족들이 화내면서 떠나는 영화라면 저는 당근 못 보겠어요.ㅠㅠ 에밀리 블런트 때문에 보고 싶었는데,,ㅠㅠ 저도 무서운 거 엄청 싫어해요!!!! 지레 포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