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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은 기침까지 심하게 되어 운동을 억지로 했다. 

이제 얼마 안 남았는데 다시 시작하면 안 되니까.





고민수 씨는 자신이 좋아할 운동을 찾아보라고 권한다.

하지만 나는 이미 알고 있다. 내가 좋아하고 나랑 잘 맞으면서 잘할 수 있는 운동을.

수영.

집에 수영장이 있는데도 한국에서 수영할 때와 너무 달라서 집에서는 안 하고 있다.

왜 이렇게 까다로운지. ^^;;



오늘 만들어 먹은 아침.

브라운 색은 캐러멜이 아니라 꿀이다.

나는 플레인 요거트에 꿀을 섰어 먹는 것을 아주 좋아라 한다.

거기에 베리까지 있으면 금상첨화!

사무실에서 저렇게 챙겨 먹을 수 있는 것에 감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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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읽는나무 2020-05-17 16:51   좋아요 0 | URL
라로님!
책을 읽고 나서 라로님의 글을 읽고 운동 횟수를 보니 라로님이 다시 보입니다^^
이제 운동의 이름도 정확히 알았구요ㅋㅋ
오늘 한 번 시작해볼겸....한 번 해봤거든요!!
다리가 후덜덜~~~~땀은 비오듯 하더군요ㅜㅜ
나름 걷기운동을 꾸준히 해왔다고 자부해 왔건만....그쪽 근육이랑은 암상관 없나봐요ㅜㅜ
우와~~넘 힘들어서 씻고 나서 완전 개뻗음 했네요....그리고 배고파서 비빔국수 2인분 먹었구요ㅜㅜ
이거 쉬운 게 아녔어요...ㅜㅜ
암튼 라로님은 운동도 걷기도 거기다 공부에 실습까지...대단하십니다.
암튼 남은 시간까지도 화이팅입니다^^
과일 요거트 넘 맛나 지금 한 입 너무 먹고 싶네요ㅜㅜ

라로 2020-05-18 11:46   좋아요 0 | URL
ㅎㅎㅎㅎㅎㅎㅎㅎㅎ처음에만 그래요.
그리고 강도 높이면 또 그러는데 처음같지는 않아요.
힘드시면 책에 나온대로 하지 마시고 강도나 숫자를 좀 낮춰서 하시길 권합니다.
어쨌든 이 책 따라하기 괜찮더라구요.
이 책에서 권하는 반만이라도 꾸준히 계속 해나가는 것도 괜찮겠다 싶어요.
그러면서 21일마다 강도 높이는 거요.
저 과일 요거트 꿀맛이에요.ㅎㅎㅎㅎㅎㅎㅎ
꿀 넣어서 요거트랑 먹으면 정말 맛나요. 넘 달지도 않고,,함 만들어서 (만들 것 까지야...^^;;)
아이들이랑 간식으로?^^

기억의집 2020-05-20 08:02   좋아요 0 | URL
칼로리 폭탄 아닌가요????? ㅎㅎ

라로 2020-05-21 11:46   좋아요 0 | URL
아니에요, 꿀은 60이고 요거트는 2%라서 얼마 안 되고 나머지는 과일,,,한 300 칼로리도 안 될 것 같아요.ㅎㅎ

psyche 2020-05-20 15:29   좋아요 0 | URL
와 너무 맛있어보여요!
참 집에 수영장이 있는데 왜 안하세요? 저는 수영장이 없어서 못하는데... 라고 말하고 싶지만 실은 수영을 못한답니다. ㅎㅎ

라로 2020-05-21 11:47   좋아요 0 | URL
저는 실외 수영장하고 안 친해요.ㅠㅠ
벌레도 둥둥 떠있고,,햇빛에,,,라인이 길지도 않고,,좀 까다롭죠.ㅠㅠ
프님 수영 가르쳐드리고 싶어요.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