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플의 간편함 때문에 컴퓨터로 알라딘에 잘 안 들어온다.

더구나 알라딘 서재 메인은 잘 열어보지 않는데 좀 전에 서재 메인을 클릭하고 

뭐하다가 그랬는지 기억이 안 날 정도로 어리둥절했다.


익숙한 전도연 씨의 모습이네? 하고 보니까 내 서재고 내 닉네임이네. ㅎㅎㅎㅎ

나는 예전에 알라딘 열심히 할 적에 알라딘 서재 메인에서 내 서재를 한번도 본 적이 없기 때문에

늘 거기에 올라가는 분들의 서재를 보면서 이런 생각은 한 적이 있다.

그분들이 로그인을 했을 때도 자기 서재가 나오는 것을 볼 수 있을까?

이제야 궁금증이 풀렸다. 그분들도 본인들의 서재가 보이는구나.

어쨌거나 알라딘이 밀어주는 느낌!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2. 오늘 아침은 greek yogurt에 딸기를 넣어서 먹었다. 그릇은 사진으로는 잘 보이지 않지만 크리스탈 그릇!

괜히 저렇게 팬시하게 먹어보고 싶었다.


칼로리는 겨우 78. 

점심은 여러 야채, 삶은 달걀, 크랜베리, 호두를 넣어서 먹었다.

칼로리는 457.

저녁은 팬다 익스프레스라는 중국음식 패스트푸드에서 사 먹었더니 

칼로리는 1,120!!! ㅠㅠ

가끔 팬다 익스프레스에서 사먹는 거 좋아하는데 이유는 바로 fortune cookie 때문에~.^^;;

오늘의 fortune은


3. <당신의 보통에 맞추어 드립니다>

와 <랩 걸>

에 가려서 







<Dear Committee Members>에 대한 얘기를 못했는데

이 책 정말 재밌다. 강추!!


Newsweek - A smart-as-hell, fun-as-heck-novel.

The New Yorker - Entertaining and ...sharply written.

Maureen Corrigan, NPR - Like the best works of face, Dear Committee Members deftly mixes comedy with social criticism and righteous outrage, By the end, you may well find yourself laughing so hard it hurts.

Houston Chronicle - A hilarious and surprisingly poignant pleasure to read.

Brock Clarke, New York Times Book Review - [Schumacher's] scabrous book reminds me of Sam Lipsyte's Home Land, Richard Russo's Straight Man and Jincy Willett's Winner of the National Book Award. If you didn't find those books funny, well, that means you're a corpse. But you're also, apparently, a corpse who reads, so there's hope for you yet. You should read Dear Committee Members; maybe it will bring you back to life.

fortune cookie에 저 메시지가 들어있어서 이 책을 언급할 생각이 난 것 같다.

추천의 말에 들어있는 키워드가 다 말해준다: smart, fun(funny), entertaining, sharply written, comedy, social criticism, righteous outrage, laugh, hilarious, poignant, scabrous, bring you back to life. 


Brock Clarke가 언급한 책들도 읽어보고 싶다.

인생에 유머가 필요하니까.

Sam Lipsyte의 Home Land


Richard Russo의 Straight Man

이 사람의 작품은 영화화된 것도 꽤 있는데 나는 그중에 폴 뉴만이 나온 Nobody's Fool이 기억난다.



Jincy Willett의 Winner of the National Book Award

이 작가는 샌디에고에 산다고 한다. 괜히 반갑네.^^;







이렇게 한 권의 책을 읽으면 읽어야 할 책이 꼬리에 꼬리를 물고 이어지는 race같다. 


댓글(7) 먼댓글(0) 좋아요(1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카알벨루치 2018-08-15 15:2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몇일전부터 라로님 계시던데요~유명인사!

라로 2018-08-16 00:39   좋아요 0 | URL
그랬군요!! ㅎㅎㅎㅎ 북플로 대부분 접속을 해서 못봤어요 ~~~^^;;; 감사합니다 ~~^^

곰곰생각하는발 2018-08-15 17:1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 프필이 전도연 사진이었군요. ㅎㅎㅎ

라로 2018-08-16 00:53   좋아요 0 | URL
제가 곰발님처럼 당당하면 좋으련만 제 자신에 자신이 없어서 제모습 대신 그 옛날 접속이 상영할 때 저보고 전도연 닮았다고 했던 말이 기억나서 올렸어요. ㅎㅎㅎㅎ 그때는 싫더니 이제는 그런 말 또 듣고 싶네요~~~^^;;;

머큐리 2018-08-17 12:0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도 전도연인지 몰랐어요... 지금 봐도 전도연 같지 않아서...^^;;
라로님 프사는 멋진 여성들이던데... 이번 전도연 사진도 그렇고, 저번 사진도 맘에 들었거든요... 누군지 몰라서 그렇지..ㅎㅎ
라로님이 멋진 분이라 간택된 사진들이겠지요? ^^

라로 2018-08-17 15:08   좋아요 0 | URL
진짜요?? 왜 전도연씨로 안 보일까요?? ㅎㅎㅎㅎ 지난번 프로필은 마리온 꼬띠네르였어요. 인셉션에 나왔던. 라 비앙 로즈로 아카데미 여우주연상을 받기도 했고. 저는 그렇게 큰 상을 받은 여배우를 좋아하는 걸까요?? ㅎㅎㅎㅎ
그건 그렇고 아니 왜 질문을 하시는 거에요??? ㅎㅎㅎㅎ 그렇다는 거에요? 아님 의문?? ㅎㅎㅎㅎ 암튼 반가와요, 머큘님!!!^^

라로 2018-08-17 16:14   좋아요 0 | URL
참! 왕좌의 게임 너무 재밌어요!! 보면서 머큘님 생각도 했어요. ㅎㅎㅎㅎ 근데 이 드라마를 영어로 보셨어요? 아니면 자막이 나온 것이 있나요?? 정말 대단한 작품이에요. CG로 한 것 같은데 수준이 너무 훌륭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