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산 산딸기에 그라놀라를 넣어 급하게 먹고서 버기를 타고 선착장에 가서 가족들을 만났다. 여기 있는 버기는 거의 30년이 넘은 거라 지나가면 몇 블락 앞에 가던 사람도 뒤를 돌아본다. 너무 시끄러우니까. 이제는 연기까지 나온다. 곧 수명을 다 할 것 같다. 새로운 버기를 사야 할 날이 곧 올듯.
남편은 큰아들 엔군과 우리가 지내고 있는 곳 반대쪽에서 하룻밤 캠핑을 한 뒤 다음날 서핑을 한다며 텐트며 침낭이며 서핑 보드도 두 개나 가져왔다!!@@ 목요일이나 금요일 파도를 확인하고 간다는데. 엔군과 추억을 쌓기 위해서 그렇게 하는 거라고는 하지만 본인이 워낙 서핑을 좋아하니 카탈리나 섬에서도 서핑을 하고 싶었기에 무리를 하는듯.
해든이는 친구 에이든을 데려와서 아주 신이 났다. 짐이 너무 많아서 엔군과 남편은 버기를 타고 모든 짐을 싣고 가고 나와 작은 아이들은 걸어서 집에 왔다. 오는 길에 여기는 어디고 저거는 뭐고, 해든이가 친구에게 가이드 역할을 톡톡히 한다. ㅎㅎㅎㅎ
집에 와서 짐을 풀었다. 나혼자 있을 때는 너무 썰렁한 집이었는데 갑자기 남자 4명이 오니 이 작은 집이 북적이고 앉을 자리도 부족한 듯. 엔군을 뺀 나머지 사람들은 아침으로 도넛을 사먹고 왔다는데 엔군은 도넛을 싫어해서 안 먹고 왔다고 해서 내가 아침으로 먹은 것처럼 산딸기에 그리놀라를 그릇에 담고 우유를 넣어서 줬다.
짐을 대충 정리하고 Vons로 아이들을 끌고 장을 보러 갔다. 각자 먹고 싶은 간식을 고르게 하고 식사거리를 샀다. 별로 산 것도 없는데 여행지라 그런지 돈이 많이 나왔다. 식당이 비싸니까 거의 매일 집에서 음식을 해야 할 것 같아 벌써부터 스트레스 받는다. 내가 제일 무서워하는 삼시세끼는 어떻게 해서라도 피해가야지. 여기는 패스트푸드 파는 곳이 없다. 10년 전에는 KFC도 있고 했는데 다 정리되고 하나도 없다는. 그나마 안토니우스 라는 피잣집이 있는데 가격은 비싸고 맛은 별로. 하루는 거기서 시켜먹고 유명한 fish and chips사먹고 버팔로 고기로 만든 햄버거 사먹고 타코도 사먹는 등 점심은 주로 사먹고 하면 삼시세끼를 책임 질 필요는 없을 듯. 더구나 부지런한 남편이 뭐라도 하겠지. 지금도 남편이 BLT를 만들고 있다.
점심 먹고 새벽에(4시에 일어나서 갔는데 이미 3팀이 자리를 깔아놨;;;) 내가 자리를 깔아둔 곳으로 가서 남편과 아이들은 물속에서 수영하면서 놀고 나는 탠을 하면서 책읽다가 잠이나 자야지.
혼자 있는 동안 책을 너무 열심히(?)읽어서 이제 가져온 책 중에 읽을 건 단 한권 남았다. Hope 이라는 예쁜 이름의 작가가 쓴 <랩걸>의 프롤로그를 읽었는데 좋은 독서가 될 것 같다. 그치만 뭐니뭐니해도 비치에서 읽기는 잡지가 최곤데. 하나 사야하나?
베이컨 굽는 냄새가 시장기를 돋구는구나.


댓글(12) 먼댓글(0) 좋아요(2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다크아이즈 2018-08-07 06:4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덕분에 오늘 아침 정했어요
냉동 산딸기에 콘프로스트에 우유 ㅋ
사는 것처럼 사는 라로님~~~

라로 2018-08-08 03:05   좋아요 0 | URL
요즘 시리얼이나 그라놀라(시리얼보다 더 영양가가 있는 듯한 느낌)로 아침 먹는 게 편해요.
사는 거처럼 사는 게 아니라 최소한 간단히 살고 있;;;
늘 칭잔해주시는 언니!! 그렇잖아도 언니 생각 했는데요!!^^

레삭매냐 2018-08-07 10:1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 저도 오래 전에 사둔 <랩 걸> 읽어야
하는데...

네이버와 쿠폰까지 동원해서 산 켄치 버켓
을 함께 즐겁게 뜯던 시절의 추억이 떠오르네요.

켄치 콜슬로도 죽였었는데.

라로 2018-08-08 03:09   좋아요 0 | URL
<랩 걸>같이 읽어요!! 같이 시작해도 제가 훨 늦게 읽게 되겠지만. ^^;;; 처음 시작할때 번역이랑 친해지는 것이 어려운데 지나면 익숙해 지는 것 같아요. 이 책도 번역자 티가 많이 난다고 해야 하나? 뭐 그런 책이라...

레삭매냐 님 켄치에 대한 글을 읽으니 제 여동생이 생각나네요. ㅎㅎㅎㅎ 저희가 한국 나가면 그런 쿠폰으로 켄치를 사주면서 콘슬로랑 바스켓이 특히 맛있다며 하던 여동생이요. ㅎㅎㅎㅎ 그 아인 그당시 제 눈엔 캔치매냐로 보였답니다. ㅎㅎㅎㅎ

2018-08-07 12:09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18-08-08 03:16   URL
비밀 댓글입니다.

moonnight 2018-08-07 12:1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귀염둥이 해든♡ 친구랑 다정하네요♡♡♡♡ 산딸기 먹고 싶어요^^ 삼시세끼는 꼭 피하시고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해변에서 탠하며 책읽기라닛! >.<

라로 2018-08-08 03:19   좋아요 0 | URL
친구를 데려온 건 처음인데 돈이 더 많이 들더라도 잘한 일이에요. 안 그랬으면 여행 내내 재미없다는 말을 들어야 했을텐데 친구랑 노느라 정신이 없네요. ㅎㅎㅎㅎ
삼시세끼는 아직 무사히 피하고 있어요. ㅎㅎㅎㅎ 해변에서 탠은 못하게 되는 일이 생겼어요. 그날이 온 거죠. ㅠㅠ

psyche 2018-08-08 01:4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가족들이 다 왔군요. 북적북적 정신없으시겠어요. 그래도 좋으시죠? 랩걸도 칭찬이 자자하던데 이번에 한국가서 사오는 걸 까먹었네요. 아이들이 있어서 ‘왕좌의 게임‘은 못보고 계시겠군요.

라로 2018-08-08 03:34   좋아요 0 | URL
딸도 같이 왔으면 좋았을텐데 딸은 여기 18일에 와요. 북적북적 하니까 사실 더 좋네요. 심심해서 프님 오시라고 하고 싶었는데 배 표가 없더라고요. 미리 예약을 해야해서. ^^;; 그리고 프님도 여행 다녀오셔서 오시라고 하면 귀찮으실 것도 같고. ㅎㅎㅎㅎ
랩걸 시작은 좋아요. 칭찬이 그렇게 자자한 줄은 몰랐어요. 그런데 풀브라이트를 삼회나 받았다고 하니 일단 존경하는 마음으로 읽게는 되네요. ㅎㅎㅎㅎ 제가 읽고 빌려드릴게요. 근데 이미 밑줄을 너무 많이 그어서~~ㅠㅠ 제 딸은 밑줄도 못 긋게 하고 구겨도 안되고 침묻혀서 페이지 넘기면 난리가 나고,,, 전 밑줄을 그어야 더 머리에 잘 들어오는 것 같아요. ^^;;; 암튼 밑줄 그은 것도 상관 없으시다면 빌려드릴게요.
왕겜은 볼 시간도 없네요. 오늘은 다들 느긋이 자고 있고 나갈 준비 하느라 시간이 좀 생겼어요. 왕겜은 저 혼자 몰래. ㅎㅎㅎㅎ 엔군에게 봤냐고 물어보니까 “It’s not appropriate.”이라고 딱 잘라서 말하더라고요. ^^; 그래서 제가 본다는 말은 아예 못했어요. ㅠㅠ

psyche 2018-08-08 04:36   좋아요 0 | URL
저도 가고싶은 마음은 굴뚝이지만 다음주 화요일에 무브인 데이인 엔양 준비 해줘야 해서... 큰 딸은 일요일에 갔구요.
저 밑줄 그은것도 상관없어요. 읽을 책 많으니 라로님 천천히 읽으시고 나중에 빌려볼게요.
그리고 엔군 저희집 엠군과 비슷하군요. 엠군은 조금만 잔인하거나 야하면 난리에요. inappropriate 하다구요. 그래서 가족들이 영화를 보러가도 애니메이션을 보게된다는... 엄마는 워킹데드 같은것도 잘보는데 어찌된 일인지.

라로 2018-08-08 06:35   좋아요 0 | URL
오자마자 떠나네요 엔양은!!! 같이 올라 가시겠네요??
그래요. 나중에 다 읽고 몇 권 더 챙겨서 빌려드릴게요. <오늘은 좀 매울지도 몰라>등등. 그건 펜이 없어서 밑줄을 안 그었어요. ㅎㅎㅎㅎ
엔군이나 엠군이나 착하고 고지식한듯요. ㅎㅎㅎㅎ 저는 그래도 야한건 좋아하지만 잔인한 건 정말 못 보겠어요. 그런데 이 왕겜이 잔인한 것도 익숙하게 해주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