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아버님 수술하고 오시면 입맛이 없을 텐데 라임 소스를 넣은 연어를 드시고 기운 내시라고 만들었어요.

여름에 입맛 없을 때 먹기 좋은 듯요.

저는 라임을 너무 많이 넣고 여러 번 저어줬더니 아보카도가 많이 문드러졌어요.ㅠㅠ

아보카도 살사를 만드실 때 라임 주스 넣으시고 많이 젓지 마세요.


SALMON WITH AVOCADO SALSA


재료:

2 teaspoon olive oil

4 4-ounce salmon fillets

salt and pepper to taste

1 medium avocado peeled, pitted and finely diced

1/2 cup red bell pepper finely diced

1 tablespoon red onion finely diced

2 tablespoons fresh cilantro leaves chopped

the juice of 1 lime


만드는 방법:


Heat the olive oil in a large pan over medium high heat. Season the salmon fillets generously with salt and pepper.

Place the salmon, skin side up, in the pan. Cook for 4-5 minutes on each side or until cooked through.

While the salmon is cooking, prepare the avocado salsa.

In a small bowl, mix together the avocado, red bell pepper, red onion, cilantro and lime juice. Season to taste with salt and pepper and stir gently until combined.

Spoon the avocado salsa over the salmon fillets and serve immediately.


댓글(6) 먼댓글(0) 좋아요(1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지금행복하자 2018-08-01 15:2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상큼상큼~ 더워 익을것 같은데... 눈으로라도 시원해요 ^^

라로 2018-08-02 01:09   좋아요 0 | URL
한국이 너무 덥다며요? 저도 더운곳에 사는데 정말 더울때는 상큼하고 시원한 음식이 기분 전환도 되고 좋은듯오. 라임이 많이 들어가서 맛도 상큼해요~~~! ^^

psyche 2018-08-02 04:2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맛있겠어요! 누가 만들어주면 좋겠다 ㅎㅎ

라로 2018-08-02 07:52   좋아요 0 | URL
제가 언제 만들어 드릴게요!! ㅎㅎㅎㅎ

북극곰 2018-08-03 08:5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라로 님 레시피 감사해요~~!
요즘 더워서 맨날 해먹는 음식이라고 비빔라면인데.... ㅜㅜ 이렇게 색감 이쁘고 상콤한 거라면 새로운 기분이 들겠어요~!

라로 2018-08-03 09:28   좋아요 0 | URL
만드는 것도 무지 쉬워요!!! ㅎㅎㅎㅎ 언제 시간되시면 만들어 보세요. 꼭 연어를 사용하실 필요는 없고 고기에도 좋은 것 같아요. 새우도 좋을 것 같고. 근데 한국에 라임이 흔한지 기억이 안 나네요. 라임이 무척 중요하거든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