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rst Aid Kit - My Silver Lining



1. 문신했어요.

지난주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남편과 함께 한 여행에서 문신을 했습니다.

카탈리나섬의 날씨가 너무 좋아서 그런지 비치에는 아이들이나 어른이나 수영복을 입고 수영도 하고 

선탠도 하며 느긋한 시간을 보내고 있었어요.

저는 매년 이 나이에도 불구하고 비키니를 입고 있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비키니가 점점 더 작아지고 있습니다.

제가 살이 쪄서라기보다 점점 더 야한 비키니를 입게 된다는;;;

스스로 비키니를 산 적은 한 번도 없고 늘 남편이 알아서 주문해요.

결혼 기념 선물 같은 것이죠.

올해 비키니는 호랑이 무늬 한 벌과 표범 무늬의 비키니 두 벌을 받았습니다.

호랑이 무늬는 호랑이 무늬지만 표범 무늬는 전통적인 갈색것과 감색, 희색, 그리고 검정색으로 

변화시킨 좀 세련되어 보이는 것이었어요.

첫날은 호랑이 무늬를 입고 둘째날은 갈색 표범무늬 그리고 마지막 날은 감색 표범 무늬를 입었습니다.

문신은 엉덩이 옆라인에 했어요.

진짜 문신은 아니고 남편이 문신처럼 보이도록 그려줬어요.

그런데 진짜 문신처럼 보이더라구요.

물론 샤워를 하니 다 지워졌지만.ㅎㅎㅎㅎㅎ

그래도 가짜 문신이라 좋아요. 잘 지워지니까 기분 전화용으로 딱이죠.

문신 뭐 별거 아니더라구요.ㅎㅎㅎㅎ

이번엔 나비 문신이었는데 다음엔 한국 전통 문양의 문신을 해주겠다고 하는 데 상상이 안 가네요.ㅎㅎㅎㅎ



문신을 한 제 피부가 선탠을 많이 해서 그런지 점 같은 것이 많아 흉해보여서 모자이크 처리.ㅎㅎㅎㅎㅎ


2. 잉크색을 만들어 봤어요.

잉크가 맨 위의 사진처럼 저렇게 많이 모였어요.

잉크색을 만들어서 사용하겠다는 의욕을 갖고 주문을 했는데 

아직 잉크를 섞을 충분한 용기가 없는데 너무 만들어 보고 싶어서 시도했다가 

손에 잉크를 잔뜩 묻혔답니다.ㅎㅎㅎㅎ

하지만 색상은 75% 정도 비슷하게 나온 것 같아서 너무 신이 납니다!!!

누들러 잉크가 waterproof 잉크라 쉽게 지워질 것 같지는 않지만 언젠가 지워지겠죠? ^^;

어쨌든 저렴한 누들러 잉크로 좀 고급진 Pilot Iroshizuku의 <아사가오>잉크색을 흉내 내어 만드니 

돈을 버는 것(그래 봤자 고작 몇 불정도 겠지만;;;ㅎㅎㅎ)같은 느낌이 들면서 즐거웠어요.

다음엔 책상 위에 깔 방수가 되는 매트와 다양한 용기를 준비해서 

다시 시도해 봐야겠어요.

물론 일회용 병원(?) 장갑을 끼고 만들어야죠!ㅋ


3. 김 살로메 작가님이 이번에 새로 책을 [미스 마플이 울던 새벽] 내시면서

오공주 모두 책을 출간하게 되기를 바란다고 하셨는데

오공주 중 프레이야 님과 순오기 님은 이미 책을 출판하셨으니 

세실 님과 저만 남은 거에요.

세실 님은 예전에 출판하자는 제의도 들어왔다고 하니 본인이 하고자 하면 문제가 없을 텐데 

저는 그런 제의를 받기는커녕 글도 제대로 못 쓰는데 책을 낸다는 것은,,,이 지구에 쓰레기를 늘리는 일.ㅠㅠ

하지만 [13.67]을 읽고 저도 찬호께이 작가가 

본인이 이 세상에 존재했다는 증거로 추리소설을 쓰기 시작했다고 하는 것처럼 

저도 추리소설을 써보면 어떨까? 하는 생각을 다시 하게 되었어요.


예전부터 만약 내가 책을 낸다면 추리소설을 내야지라는 생각은 했지만, 

그저 희망 사항일 뿐이었는데 이제는 좀 더 구체적으로 계획을 세워볼까?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다른 건 잘 못하지만 추리 실력은 남편도 인정;;;;

암튼 지금부터 계획을 세우면 십 년 안에 뭐가 나오지 않을까?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김 살로메 님의 소망이 과연 이루어질 수 있을까요?

[인생에서 너무 늦은 때란 없습니다] 라고 모지스 할머니가 그랬는데 말이지요.







4. 영어 필기체로 쓴 건 남편이 오늘 딸아이 생일 카드에 쓴 건데 그냥 이뻐서.ㅎㅎㅎㅎ


댓글(10) 먼댓글(0) 좋아요(2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moonnight 2018-06-13 20:22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오오~ 비키니도 문신도 시도해 본 적 없어요. 멋지셔요^^
알라딘에 작가님들이 많으시네요@_@; 라로님의 추리소설도 기다리겠습니다. 따님 생일 축하합니당. 남편분은 여전히 다정다정하시군요^^

라로 2018-06-14 00:17   좋아요 0 | URL
그럼 달밤님은 비키니도 입어보시고 문신도 해보세요. 진짜 문신은 영구하니까 하지 마시고 저처럼 일회용으로 해봐요. 기분이 달라집니다. ㅎㅎㅎㅎ
추리소설은 여전히 생각만;;; 가능성은 40% ㅎㅎㅎㅎ
남편은 나이드니까 더 다정다정해 지는 것 같아요. ㅎㅎㅎㅎ

세실 2018-06-13 22:51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오오 문신 나두 해보고싶은ㅎㅎ
전 팔에 하고 싶지만 응?
추리소설 기대할게용~~~

라로 2018-06-14 00:19   좋아요 1 | URL
미국에 오면 같이 하자!! ㅎㅎㅎㅎ
팔에다 해보고 싶다니 문신도 범생이 스타일이네~~ㅎㅎㅎㅎㅎ
추리소설,,일단 생각만~~~ㅋ
뭐든 생각은 많아~~~^^;;;
자기 책이 나오는 게 빠를 거야. 슬슬 준비하시길~~^^

보슬비 2018-06-15 23:3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베네치아에서 수영하려 했는데 외국에는 원피스 수영복 찾는게 더 힘들더라구요.ㅋㅋㅋㅋㅋ 결국 그때 딱 한번 비키니 구입해서 입었어요. 한국사람도 없으니 완전 좋았는데, 아빠 앞에서 비키니 입는것은 살짝 어색하긴했었어요.^^ 라로님은 완전 섹시하실것 같아요.

라로 2018-06-17 08:06   좋아요 0 | URL
맞아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여기는 비키니 수영복이 대세죠. 근데 유럽도 그런가 보네요.ㅎㅎㅎ
보슬비님은 몸매도 이쁜데 앞으로 쭈욱 입으세욧!^^
근데 가족들 앞에서 입는 것은 누구나 쑥스럽고 그런 것 같아요.
저도 남편과 우리 애들하고만 잇을 때 입어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보슬비 님은 저를 너무 잘 보신 것 같아요!!! 과분합니다.^^;;;;;;

psyche 2018-06-19 02:2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문신 하셨다고 해서 깜놀했어요 ㅎㅎ 우리 아이들한테 문신하면 집에 못 들어올 줄 알아라 했거든요. 귀 몇개 뚫고 염색하고 다 좋은데 문신은 어쩐지... 나중에 마음이 바뀌어도 지울 수 없으니... 하지만 남편이 그려준 문신이라니! 한번 샤워하고 없어지면 너무 아까워요!! 몇달 가면 좋을텐데.
비키니.... 평생 한번도 못입어봤는데 앞으로도 못입을 거 같아요. 옛날에 날씬할때 입었어야 하는데..흑 시간이 지날 수록 작아지는 비키니 보고 싶어요! 너무 잘 어울릴거 같아

라로 2018-06-19 08:04   좋아요 0 | URL
제가 다른 건 용감한 편인데 제 몸에 뭐 하는 건 못해요. 귀도 용기를 내고내고 해서 겨우 했는데 또 하라고 하면 안 할듯. ㅎㅎㅎㅎ 더구나 문신은 아픈것도 그렇지만 그것이 몸에 남아 있잖아요. 그게 싫어요. ㅎㅎㅎㅎ 암튼 남편이 그림을 그리니까 장난으로 했는데 진짜 문신으로 보이더라구요. 샤워하니까 싹 지워지고. 전 그런게 좋아요. ㅎㅎㅎㅎ 다만 남편이 매번 고생을 해야 한다는:;;;;;
그러게요. 제 남편이 제 생각은 안 하고 비키니 생각만 하는지 자꾸 작아집니다. ㅠㅠ 잘 어울릴리가 없구요. ㅎㅎㅎㅎ 프님 큰따님 몸매라면 아주 이쁠 것 같아요. 비키니 몸매를 갖은 큰따님 정도 되어야 하는데, 저는 나이도 많고,,,쿨럭쿨럭

psyche 2018-06-19 21:42   좋아요 0 | URL
하하 역시 찌찌뽕~ 저 귀를 엔양 뚫을때 같이 했답니다. 무서워서 계속 못하다가 말이에요 지금도 맘같으면 한개 더 뚫고 싶지만 무서워서 못하고 있어요 ㅎㅎ

라로 2018-06-20 04:39   좋아요 0 | URL
저두요. 딸이 하고 싶다고 했을 때 용기를 내서 했어요. ㅎㅎㅎ 저도 귀 옆으로 하나 더 하고 싶은 데 무서워서~~~~ㅎㅎㅎㅎㅎ 우리는 정말 비슷한 점이 많아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