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New York - 당신이 알고 싶은 뉴욕의 모든것
조숙영 지음 / 꿈의날개(성하) / 2007년 6월
평점 :
절판


뉴욕에 온 지 일주일째 되던 날 이 책을 만나게 되었다. 내 곁에는 든든한 조언자가 있었지만 언제나 항상 물어볼 수만은 없는 일. 두 번째로 추천받아 보게 된 <MY NEW YORK>!

 

이 책에는 뉴욕에 대한 많은 것들이 들어 있었다. 가장 신기했던 건 공짜 가이드 투어! 숙소 주인 언니가 잘 찾아보면 뉴욕에 무료 투어가 많다고 하셨는데 그게 정말이었다. 주머니 사정 가벼운 여행객에게는 정말 감사한 정보가 아닐 수 없었다. 그밖에도 매달 열리는 페스티발이며 숙소 구하는 법이며 유용한 정보들이 들어있었다. 정말 여행자 입장에서 뉴욕에 대해 알고 싶은 모든 것이 들어 있는 책. 책이름 그대로였다.

 

뉴욕을 오기 전 이 책을 먼저 알았더라면 정말 꼼꼼하게 여행 일정을 짰을 것 같다. 뉴욕에 와서야 이 책을 알게 되기는 했지만, 내가 알고 싶은 뉴욕에 대한 모든 것이 들어 있는 알짜배기 책. 뉴욕에 머문 지 벌써 3주차가 되었지만 여전히 이 책을 손에서 놓지 못하고 있다. 너무 많은 내용이 담겨 있기 때문에 그만큼의 무게를 갖고 있는지라, 여행 다니면서 들고 다니며 볼 수 있는 책은 아니다. 하지만 숙소에서 이 책을 보며 꼼꼼히 보며 스케줄을 짜고 여행지에 대해 체크하기에는 정말 괜찮은 책이다.

 

이 책을 다 본 뒤에야 이 책의 제목을 자세히 보게 되었는데, 당신이 알고 싶은 뉴욕의 모든 것이란 부제가 정말 잘 맞는 책이다. 게다가 알짜배기 세계여행 시리즈라니... 다음 여행 땐 이 시리즈를 최우선으로 찾아보련다.

 

 

 

- 연필과 지우개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