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곤의 귀여운 동물 그림 팁 - 16가지 기본 틀로 그리는 60종의 동물 일러스트
이곤 지음 / 한즈미디어(한스미디어) / 2018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택배가 늦은 저녁에 도착했어요 ~~^^ 생각보다 택배가 정말 빨리 도착했네요^^

 

 

표지부터 뭔가 귀여운 동물그림이 인상 깊었어요~^^
동물 그림도 너무 예쁘고, 알록달록하니 넘 예쁩니다!!!
16가지 기본 틀로 그리는 60종의 동물 일러스트에

대한 내용이 들어 있다고 나와있습니다~~^^

 

키위 새 그리는 방법은 처음보는데 정말 귀엽지 않나요^^

키위 새를 보면 키위가 생각나서 함께 그렸다고 나와있네요 재밌는 조합이라 인상깊어요

 

 

표범 일러스트 그리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나와있어서 따라 그리기도 쉽고 좋은 것 같아요~~^^

표범 그리는것 참 어렵더라구요 캐릭터로 그릴 수 있다니 참 신기하네요!

 

곰돌이 정말 귀엽네요>_< ㅋㅋㅋ

꿀을 좋아하는 곰돌이에 특징이 잘 살아있네요^^

 

 책 마지막 페이지에는 색칠공부 할 수 있는 일러스트가 그려져있어서

아이들도 어른들도 색칠하면서 힐링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넘넘 좋은 책이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