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프렌즈 하노이 - 최고의 하노이 여행을 위한 한국인 맞춤형 해외여행 가이드북, ’24~’25 ㅣ 프렌즈 Friends 38
안진헌 지음 / 중앙books(중앙북스) / 2024년 3월
평점 :
구판절판
베트남 여행을 열 번 가까이 다녀왔을 정도로 베트남을 사랑하는 내가 추천하는 가이드북!
사실 프렌즈 시리즈는 믿고 보는 여행 가이드북이다.
새로운 여행을 계획할 때 프렌즈 시리즈를 제일 먼저 찾아보니 내 말이 허언이 아니다.
그 중에서도 베트남 시리즈는 유독 내가 애정하는 시리즈인데, 베트남을 처음 여행한 후 첫 눈에 사랑에 빠져 한동안 베트남을 여행했다.
호치민, 하노이, 다낭, 호이안, 나트랑, 푸꾸옥, 사파, 하롱베이,무이네등 모두 한차례 이상을 방문했으니 베트남을 얼마나 좋아하는 지는 말하면 입아플정도다.
그래서 이번엔 베트남의 매력을 가장 잘 소개하고 있는 중앙북스의 프렌즈 하노이 하롱베이ㆍ닌빈ㆍ깟바 섬을 소개해보려고 한다.
프렌즈 하노이는 하롱베이와 닌빈, 깟바 섬을 제대로 소개하고 있다.
하롱베이는 십여년 전에 다녀온 여행지라 이번 기회에 다시 한번 가보고 싶어 목적지로 정했던 곳이고 닌빈, 깟바 섬도 평소 관심을 가지던 여행지라 나에게는 맞춤 가이드북이였다.
하노이에 대한 소개도 구시가,호안끼엠 호수,문묘 등 핵심 5개 지역을 완벽 가이드한다.
베트남에 대한 정보부터 시작해 여행지에 대한 필수 정보도 너무 친절하게 설명되어있어 초보자들에게 적극 추천하고 싶다.
초보자라면 프렌즈 하노이의 여행 추천 코스나 여행 정보들을 숙지하고 여행을 시작하기를 강력 추천한다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