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전에 글항아리 서포터즈 1기 모집한다는 글을 보고서는 와 경쟁률이 대단하겠다 싶었으나 그래도 응모했다. 명단에 들어있었다. 기분이 얼마나 좋던지 마구 소리지르면서 좋아했다. 그리고 갑자기 주신 서프라이즈 선물! 좋아서 포스팅 짧게. 나보다 애인이 더 좋아하는 건 애인의 취향이 반영되었기에.  평소 인문학적 지식이 부족한 걸 스스로 탓하고 딸아이도 탓했는데 이렇게 활동을 하는 동안 바지런히 읽어두면 얼추 좀 쌓일까 싶은 마음도 희망적으로 가져본다. 코로나로 인해 계속 콕 박혀있는  동안 즐겁게 읽고 공부할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되기를. 




 



댓글(16) 먼댓글(0) 좋아요(3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초딩 2020-03-21 18:00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ㅎㅎ 축하드려요~~

수연 2020-03-21 18:33   좋아요 1 | URL
 출판사 서포터즈 활동은 근 10년만인 거 같아요. 은근 떨리네요 후후. 축하 감사드려요 초딩님 :)

stella.K 2020-03-21 18:56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와우, 저도 서포터즈 모집한다는 광고 봤는데
그럼 다른 책을 못 읽을 것 같아 포기했습니다.
근데 글항아리 장난 아니군요. 부럽삼.^^

수연 2020-03-22 12:05   좋아요 0 | URL
스텔라님 말씀이 맞을듯 해요. 정신없이 읽고 있는데 양이 줄어들지를 않아요 ^^;;;;;

2020-03-21 19:38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20-03-22 12:05   URL
비밀 댓글입니다.

겨울호랑이 2020-03-21 20:56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수연님 축하드려요^^:)

수연 2020-03-22 12:07   좋아요 1 | URL
벽돌책 보면 겨울호랑이님 떠올라요, 전 가벼운 책 위주로 읽는데 이참에 교양 쌓는 시간을 가질 수 있어서 좋아요:)

반유행열반인 2020-03-21 21:02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축하드립니다! 좋은 책 만날 기회네요!

수연 2020-03-22 12:07   좋아요 1 | URL
반유행열반인님 30만원 상품권으로 무슨 책 고르셨을까 궁금해요 :)

반유행열반인 2020-03-22 21:05   좋아요 1 | URL
다음 주에 책을 보내주신다니 받으면 북플에 올려볼게요 ㅎㅎ열 권 골랐어요.

수연 2020-03-23 00:05   좋아요 0 | URL
기대하고 있을게요 :)

북다이제스터 2020-03-21 22:10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엔터니 비버 작가 팬으로서 부럽습니다. ^^

수연 2020-03-22 12:08   좋아요 0 | URL
북다이제스터님이 그리 말씀하시니 성실히 읽어보고픈 마음이 더 강하게 드는데요. :)

단발머리 2020-03-22 18:40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축하드려요 수연님!!! 본격 벽돌 시대를 열어가실 수연님에게 박수와 함성을 보냅니다. 와하!!!

수연 2020-03-22 20:13   좋아요 0 | URL
본격 벽돌 시대 ㅋㅋㅋㅋㅋㅋㅋ 못말려. 근데 저 마리아 미즈 언니 사랑하게 됐어요 단발머리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