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크레이지 파라다이스 1~19 세트
나카무라 요시키 지음 / 대원씨아이(만화) / 2005년 5월
평점 :
절판


도쿄크레이지파라다이스 - Yoshiki Nakamura
나만의 별점 ★★★★
스킵비트로 유명하신 만화가님의 전 작품이다!
개인적으로 스킵비트보다 더 재미있고, 더 유쾌한 내용이라 생각한다.
작가님 특유의 유머를 맘껏 느낄 수 있는 만화:) 

 

조금은 엉뚱한 경찰집안의 늠름한 딸 츠카사와 야쿠자 중의 최대 세력인 구룡파의 젊은 두목 류지와의 기묘한 만남이 우정과 사랑이 되어 하나하나씩 사건을 해결해나가는 이야기이다.
츠카사와 류지 각각의 부모님을 돌아가시게 한 범인을 잡고, 불법 경기를 막으려고 하기도하고, 약혼자의 등장에 츠카사는 점점 자신의 마음을 알아가게 되기도하고...
그리고 알려하지 않아도 알게 된 자신의 출생의 비밀과 맞서는 츠카사. 우정도 사랑도 가족도 그리고 자신의 출생의 비밀도 모두 감싸안은 도쿄크레이지파라다이스의 츠카사의이야기:) 

- Durgar(두르가) : 세계의 파괴와 재생, 생식을 관장하는 최고신 SIVA의 흉폭한 암흑면에 대응하는 아내. 사자를 타고 10개의 팔에 모든 강력한 무기를 든 아름다운 모습이면서도 적을 향해 사자처럼 울부짖는 싸움과 모성의 여신 

캐릭터들의 기럭지부터가 틀린 스킵비트 작가의 전 작품이다.
나는 '스킵비트'보다 '도쿄크레이지파라다이스'를 먼저 봐서 그런지, 개인적으로 이 작품을 더 좋아한다. 이 작가의 초기 그림을 보면... 지금과는 전혀 달라서 조금 낯설지만 그 특유의 웃음기 유발하는 장면들은 여전하다.
이 작가가 아무래도 내 생각에는 남자이지 않을까... 그런데 여성코드를 잘 맞추는 것 같다.(요시키라는 이름 때문에;) 스킵비트도 그렇지만 무언가 웃기게 하는 요소가 참 많다. 그리고 공감하면서 웃긴 부분도 조금 있고...
이 만화는 미래 일본이 중심인데, 일본에 대한 인식때문인지 충분히... 위험한 2020년 일본의 모습이 바로 이 만화가 아닐까하는 맘이-_-); 뭐 그리 되나 마나 나랑은 상관이 없지만 말이다.
아무튼 약간씩 노출이 있는 이 만화는 조금 민망한 장면들도 조금씩 있지만, 내용이나 캐릭터들이 정말 재밌고 즐겁고 나온다. 그리고 마지막에 카모지마의 죽음을 볼 때면, 왜인지 볼때마다 눈시울이 붉어진다. 슬프구나 카모지마의 죽음. 19권이지만 보기를 강추한다! 

 

Copyright ⓒ by 아찔먼지. All right reserved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