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시 좀 넘어 자고, 5시 좀 넘어 일어났다. 어제 미밴드 안 차고 자서 정확한 수면시간은 모름. 

7시간 넘는 수면 유지하고 있다. 놀랍군. 나는 커피 마셔도 잠 잘 잔다고 수십년 동안 잘난체 해왔는데, 아니었음. 아니었어!


플러스, 요즘 잘 때 꿈도 엄청 꾼다. 꿈도 잘 안 꿨는데, 수면의 질은 확실히 높아진 것 같다. 

자기 전까지 머리 아팠는데, 아침에 일어나니 머리 안 아파서 신났다. 


근데, 일어나서 움직이니깐, 은은하게 아프다. 막 아프지는 않고, 은은하게. 


리처가 싱크대에 올라가서 쥐잡듯 혼냈다. 예전에도 안돼. 하긴 했는데, 크게 혼낸 적은 정말 손꼽을 정도다. 

오늘 이렇게까지 화가 나서 혼낸건 커피금단증상일까? ㅜㅜ 리처 혼내는데, 코비가 와서 막 내 다리 깨물었다. 


리처 혼낼때 발톱 장난 아니길래, 나중에 발톱 깎는데, 죽는 소리 꺙꺙 내니깐, 코비가 또 자다가 달려와서 내 다리를 막 깨물어서 피멍들었다. 짠한시키. 쪼끄만게 밖에서 고양이 때리는 사람한테 댐볐다간 진짜 크게 차였을텐데. 진짜 잘 데리고 왔다. 예전에 길에서 코비랑 있는데, 송아지만한 허스키가 산책 가다가 달려왔다. 내가 중간에 딱 막고, 코비야, 저리 가, 도망 가, 막 그러는데, 개는 달려들고, 코비는 내 앞에서 개 보고 하악거리고, 진짜 쪼끄만게 ㅜㅜ 용감한 우리 막내. 


오늘도 약 먹고, 머리 아프다 안 아프다 한다. 

넷플릭스 더 체어랑 베이크 스쿼드 다 보고, 조앤 디디온 다큐 보고 있다. 


도파민 디톡스에 커피까지 끊어버리니 생산적인 뭔가를 하기엔 금단현상이 심하다. 그래도 커피만 끊었으면, 더 핸드폰만 들여다보고 있었을 것 같아서 한꺼번에 끊길 잘했다 싶고, 


주말 잘 보내고, 월요일이 기다려진다. 다시 휘둘리지 않도록 여러가지 궁리 해둬야지. 










댓글(12) 먼댓글(0) 좋아요(2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새파랑 2021-08-27 21:1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5일차까지 성공을 축하드려요~!! 고양이 사진 왜이리 귀엽나요 ㅋ 절 처다보는거 같았어요 😅

하이드 2021-08-28 08:32   좋아요 1 | URL
코비와 리처가 보고 있어요. ㅎㅎ 7일 도전은 성공하지 싶습니다!

dollc 2021-08-27 21:3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기... 애옹님 사진은 더 없나요? 하이드님 때문에 애옹사진 금단증상 생긴 것 같아요ㅋㅋ 😀😀😀

하이드 2021-08-28 08:32   좋아요 1 | URL
1일1애옹사진! 도파민 디톡스를 이겨내는 애옹사진! ㅎㅎ

얄라알라북사랑 2021-08-27 23:5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는 2, 3일이면 항상 포기인데, 5일차. 숙면하신다니 하이드님 축하드립니다.

하이드 2021-08-28 08:31   좋아요 1 | URL
수십년동안 수면장애라고 생각하고 동시에 커피 많이 마셔도 잘 잔다고 생각했던게 참.. ㅎㅎ 잠 잘 자게 되었는데 두통만 좀 빨리 없어졌음 좋겠어요

독서괭 2021-08-28 07:5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냥님 이름이 리처인가요? 혹시 하이드님이 마니아 1위시라는 리차일드의 그 잭리처?? 🤭😳😳

하이드 2021-08-28 08:30   좋아요 1 | URL
헐, 잭 리처 시리즈 마니아 1위네요. ㅎㅎ 네, 잭 리처의 리처 맞습니다. 말로는 필립 말로의 말로구요. ㅎㅎ

독서괭 2021-08-28 10:48   좋아요 0 | URL
하이드님 아래로 2-4위가 투닥투닥 순위경쟁 중인 거 모르시죠? ㅋㅋ 최근 급부상한 4위가 접니다 ㅋㅋ

하이드 2021-08-28 12:49   좋아요 1 | URL
오마나, 잭 리처 글 올린지 백만년인데, 최근에 잭 리처에 대해 생각한게 있는데, 글 부지런히 올려서 1위 사수해야겠습니다. ㅎㅎ

2021-08-28 11:01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21-08-28 12:51   URL
비밀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