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대로 하려다 영원히 못할거 같아서 동영상 한 번 찍어봤는데

핸드폰으로 찍은거 파일 어떻게 옮기나. 카톡으로 하려고 했더니 압축되어 저하되는데, 

어째어째 유튜브로 올려서 옮겨 봤는데, 버벅거리지만, 


책박스 뜯는건 재미있으니깐. 올려본다. 


그리고, 알라딘 TV와 유튜브에 대한 의욕이 팍 떨어짐. 

해보고는 싶지만, 우선순위에서 밀리고, 아님, 그냥 내가 게을러서 공부 하기 싫어 그러는거..겠지. 


그냥 진짜 책도착한거 문자 받고 박스 뜯다가 생각나서 아무 준비도 생각도 없이 찍어봤어. 


알라딘, 정희진 선생님 책 날개 중간에 접혀서 온거 해명해라. 해명해라. 여기 증거가 있다. 




혹시 또 아무 생각도 준비도 없이 책영상 찍어볼 마음이 든다면, 

다음에는 영업용 목소리로 한 번 해보겠어요. 또 그 다음에 뭔가 해 볼 생각이 든다면, 뭐 또 하나 개선하고, 그렇게 해보겠지만,지금 약간 머리가 꽉 차 있어서, 뭐 더 할지 모르겠지만, 책 이야기라면, 얼마든지 할 수 있으니깐. 


오전 다 갔는데, 말로 털빗기기, 한시간 공부, 생식 주문, 빨래, 책읽기, 환기 했다. 

저녁 전 오후 시간 잘 보내보자고. 투두리스트 잔뜩 적어뒀다. 


될때까지 하이라이트 두가지는 

챌린저스 매 주 1키로 빼기 체중 될때까지 먹는거 신경쓰는거랑 

오후 5~6시 이후에 말로 소변 받아 보관했다가 내일 병원 가기. 이거 두 개 꼭. 중요. 별 다섯개. 


엊저녁부터 오늘 새벽까지 환묘가정의 마음가짐에 대해 적어보았다. 


1. 건강 

내 건강 챙기기. 내가 건강해야 한다. 식단. 건강한 식단과 수면. 수면 시간 7시간 확보하기. 운동 (달리기) 


2. 돈 

덜 쓰고, 더 벌기. 주거비 및 보험, 이자, 통신 등 줄일 수 없는 건 30으로 줄이고 (원래는 빡빡하게 34) 

생필품, 의료비, 의류/미용, 기타 10, 교통비 20, 식비+고양이 60으로 120 맞춰 보려 한다. 

이번달 고양이 식비와 모래값으로만 60 썼는데, 지금 딱히 모래 여분도 없고, 습식 여분도 없다. 생식만 20일 여분 생김. 

인 수치 고려한 주식캔 주문해야 하고, 수액 맞출 의료기기들 주문해야 하는데, 이번달은 오버해도, 다음달은 좀 낫겠지. 나야, 힘내라. 문화비 없앰. 책 판 돈으로만 책 사기. 할거야. 문화비는 아예 예산 항목 없어. 120에서 99로 줄이는게 최종 목표.   6월까지 빚 다 갚고, 마이너스 플러스로 만들꺼다. 이 악물고. 


3. 환경 (정리정돈, clean & simple) 

3년이 다 되가도록 미루고 있고, 헌책방화 되어가는 햇빛 잘 들고, 바람 잘 통하고, 여름에 시원하고, 겨울에 따뜻한 집을 고양이 최적환경으로 만들어야지. 버리고, 청소하고, 단순화하기. 이거 내 평생 못 했던거고, 이사 와서 그나마 조금 현실 가능해졌는데, 이번 일을 계기로, 이거도 꼭 해낼거다. 


4. Routain 단단한 일상 구축 

어제는 울다 울다 지쳤지만, 이제 타고난 건강 잘 누리고, 한번씩 아프고, 병원도 다니는 평범한 나이드는 사람 되어 아플 때마다 일상 무너지는데, 몸과 마음이 크게 앓더라도 무너지지 않는 일상의 틀 짜기. 


5. 시간 

돈 더 버는게 너무 중요하지만, 집에서 보내는 시간, 삼냥이들과의 시간 사수할 것. 교통비 20만원 책정한 것도 주3~4일 강기사에게 이동 부탁하려고. 2년 후 세계대회 열리는 오만 가는 돈도 내가 해줄게. 


하루에도 몇 번씩 셀프 화이팅 중이다. 힘 내, 힘 내. 화이팅, 화이팅입니다. 


댓글(3) 먼댓글(0) 좋아요(1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2020-02-26 14:50   URL
비밀 댓글입니다.

하이드 2020-02-26 15:03   좋아요 0 | URL
네, 잘 알고 있습니다. 알라딘 서재 TV 베타테스트 아니고, 동영상 올리는거 해본거였어요 알라딘 TV 는 당연히 더 준비하고 잘해서 올리고 싶구요. 이번주 안에 준비해서 어설프더라도 알라딘 TV 에 맞는 컨텐츠로 올려보도록 해보겠습니다.

카스피 2020-02-27 22:1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뭐 알라딘 TV도 좋지만 일전에 알라딘에 동영상 올리는것 좀 바꾸었으면 좋겠어요.아마 현재는 찍은 동영상을 일단 유트브에 올린다음 다시 알라딘에 옮기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왜 귀찮게 같은일을 두번 반복하게 하는지 알수가 없네요.그냥 폰으로 찍은 동영상을 알라딘에 올리게 하면 될텐데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