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전체보기

알라딘

서재
장바구니
포더라이프

$$$$$$$$$$$$$$$$$$$$$$$$$$$$$$$$$$$$$$$




변화일기×최후의 목표는 궁극의 글쓰기 이다.그래서 여지껏 단 한번도 최고의 글을 쓰지 못했다.오늘도 쓰는데 그동안 글을 쓰지 못했더니 손이 굳었고 뇌가 굳었구나 뼈저리게 깨우쳤다.내일부터 단 한 문장이라도 진심을 다해 쓰고 뭐든지 끼적이고 토해내자고 맹세했다.허리가 아프고 장가가고 싶다




$$$$$$$$$$$$$$$$$$$$$$$$$$$$$$$$$$$$$$$




변화일기×신규 주문을 두 건,연속으로 주문 받고 기쁨은 잠시 나의 투자 철학에 대해서 한참 고심하고있다.싸게 사서 비싸게 팔면 그만인데 이번에 상품의 가치에 비해서 너무 싸게 값을 매겼다는 결론에 도달했다.다음 상품 부터는 정보를 더 검색해서 높은 값,진짜 가치에 수렴하는 합리적인 투자결정으로 판매,디스플레이,시장에 내놓겠다!!!


$$$$$$$$$$$$$$$$$$$$$$$$$$$$$$$$$$$$$$$




변화일기×불편한 동거×도무지 납득이 안 선다.이해할 수가 없다.부끄러움을 넘어 수치스럽다.나의 심장은 건강한 피가 흐르지 못했다.비상식과 몰상식,아첨,눈칫밥만 켜켜이 쌓였다.나답게 사는 게 이렇게나 쉽고도 쉬울줄이야!너의 부처님에게 재를 털어라!너는 누구냐?너는 왜 사는가?너 자신을 알라!


$$$$$$$$$$$$$$$$$$$$$$$$$$$$$$$$$$$$$$$


오늘의 화두 !!! 


" 왜 굳이 지금까지 혼자(나홀로)를 택했는가??? "


이 물음에 대한 대답은 내가 선택 했기 때문에 전적으로 나에게 책임소재를 물어야 할 것이다.


내가 스스로 고립과 외딴 섬을 선택했기 때문에 지금까지 왔다는 사실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내가 스스로 혼자 모든 것을 혼자를(나홀로) 선택 과 결정 했기 때문에 여기까지 온 것이다.


루저들(looser)의 패턴으로 불평 불만 하는 소리로 들릴 수도 있겠다.


나쁘게 말하면 넋두리, 불평, 불만 일수도 있고.


좋게 말하면 자가 진단, 자아 성찰, 긍정적인 자아 비판 으로 해석해도 되겠다.


이렇게 날 선 질문을 한다고 해서 현실은 변하지 않는다는 사실도 조미료로 첨가하는 바 이다.


내가 오늘 아침 상쾌하게 기상한 이유가 있을 것이다.


나만의 문제도 아니고 당신만의 문제도 아니다.


하루 아침에 벼락처럼 정답이 쏟아지는 것도 아니다.


하여튼, 종종 답답할 때가 있다.


이대로 영원히??? 이대로 영원히??? 이대로 영원히???


죄다 잘 쓰여진 책 들은 모두 다 따끔한 일침을 가한다.


절대 우물 안 개구리는 성공하지 못 한다.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는다.


실패는 자기만의 방에서 이고 성공은 언제나 바깥 세상 에서 일어나는 것이다. 그러하기에 성공하고 싶으면 그렇게 대성공을 갈구하면 과단스럽게 용기를 내어서 어떻게든 기를(???) 쓰고 바깥세상으로 지금 당장 지금 당장 탈출하여야만 맨 땅에 헤딩이라도 해야 하는 것이다!!!


이 대목에서 잠깐 스톱을 외치면서 반목과 반문의 정신으로 질문하는 상황이 펼쳐진다.


" 지금 이 상황과 긴급한 현실이 눈에 안 들어오나??? 지금은 코로나 시대 코로나 펜데믹 시대에 살고 있다구??? 너가 참 속 편하구나???"


" 그렇다면 나는 다시 당신에게 반문할 것이다...그렇다면 당신은 어떻게 행동하고 선택을 결정했는가??? 라고 "


모두 다 동전의 양면이고 음지가 있으면 반드시 양지가 있는 법이다...


나부터 일단 칠칠 맞았다...


지금 소 상공인 들의 괴로움과 어려운 현실이 시시각각 온 몸으로 전달되는 이지러진 느낌이다...


완전히 뒤집어서 발상의 전환을 해보면 어떨까???


" 이 시대에서 코로나 펜데믹 이 물러나지 말길 바라는 부류 와 집단은 누구일까 ??? " 라고 질문을 던져보자!!!


그냥 간단하고 단순하게 질문을 던지자!!!


" 나는 왜 초새벽에 일찍 일어나야만 했을까??? 왜 아침 일찍 기상을 했을까??? 희망? 성취감? 성공? 연대감? 돈? 건강? 행복? 음식? 깨달음? 인? 예? 의? "


무엇보다 지금은 딱 잘라서 정답을 말할 수 없다는 사실만이 유일무이한 명징한 대답 일 것이다...


그냥 오늘도 오직 모를 뿐!!! 오직 할 뿐!!! 할!!!



  • 댓글쓰기
  • 좋아요
  • 공유하기
  • 찜하기
로그인 l PC버전 l 전체 메뉴 l 나의 서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