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전체보기

알라딘

서재
장바구니
서니데이님의 서재

10월 21일 수요일입니다. 지금 시각 오후 6시 58분, 바깥 기온은 16도 입니다. 오늘도 편안한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점점 기온이 내려가고 있어요. 10월은 가을이지만, 갑자기 기온이 내려가면서 아침과 저녁엔 조금 더 차갑게 느껴지는 요즘입니다. 저녁은 일찍 찾아오고, 공기도 차갑고요. 매년 기온은 비슷할 지도 모르지만, 작년의 기온보다는 어제와 오늘 차이가 더 가깝게 느껴져서 그런 것 같기도 합니다. 잠깐 사이에 9월이 지나듯, 10월도 참 빠르게 지나가는 것 같아요.

 

 오후엔 잠깐 시간이 났을 때, 그 생각이 들었어요. 조금은 답답하고, 조금은 멍하니 있는 사이에 참 빠르게 지나가는 것 같다고요. 너무 바쁠 때는 바빠서 시간이 빨리 가는데, 잠깐 가만히 있으면 그 시간도 진짜 빠르게 빈 자리없이 사라지는 것 같았어요. 더 늦기 전에 밖에 나가서 조금 걷기도 하고 그래야 할 것 같은데, 요즘도 매일 긴급문자가 오고 있어서, 시간이 있어도 외출을 조금 덜 합니다.

 

 그래서인지, 오늘 오후에는 그런 것들도 생각이 조금 났어요. 더 추워지면 그 때는 실내에서만 있을 것 같은데, 진짜 운동부족 심해지겠다, 같은 것들요. 한편 집에서 할 수 있는 운동이 없는 건 아니겠지만, 잘 되지 않는 것도 실감합니다. 해야지, 까지도 꽤 오래 걸렸거든요.

 

 월요일과 화요일에는 공기가 좋은 편이 아니었는데, 오늘은 어제보다는 조금 나을까요. 조금 전에 페이퍼를 쓰기 전에 날씨를 찾아보았더니,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가 보통 정도는 되는 것으로 나오고 있어요. 어제는 나쁨이었습니다. 바람의 방향이 달라져서인지는 모르지만, 공기가 좋은 편이 아니어서 미세먼지 이야기가 있었어요. 살짝 하늘이 조금 흐린 느낌도 미세먼지인가? 같은 생각이 들었는데, 오늘은 조금 나은지 모르겠습니다만, 구름은 많은 날이었어요.

 

 조금 전에 7시가 지났는데, 해가 진 시간을 생각하면 8시 정도 된 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저녁 맛있게 드시고, 편안한 시간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오늘은 페이퍼 문구점 이어집니다.

 페이퍼에 쓸 상품이 없어! 사진도 없고! 해서 엄마에게 수세미 장식을 부탁했어요. 오늘은 작은 인형이 생겼습니다. 수세미실의 좋은 점은 색이 다양하고, 나중에 완성품이 되었을 때 반짝반짝 한다는 점입니다. 단점은 손뜨개를 할 때 코가 잘 보이지 않는다는 점이 있어요. 처음엔 유튜브를 참고해서 다른 인형을 시도했는데, 그건 너무 커져서 포기하고요, 작은 걸로 만들었는데, 시간이 무척 많이 걸렸습니다.^^

 

 


  • 댓글쓰기
  • 좋아요
  • 공유하기
  • 찜하기
로그인 l PC버전 l 전체 메뉴 l 나의 서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