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hn McLaughlin, Al Di Meola & Paco De Lucia - Friday Night In San Francisco - SONY BMG Jazz Masterpiece Series
Al Di Meola 외 연주 / 소니뮤직(SonyMusic) / 2006년 4월
평점 :
품절


나는 기타 연주를 별로 좋아하는 편은 아니다.
그렇지만 가끔씩 열정적인 기타 연주를 들을 때면 정말 색다른 감흥에 사로잡히게 되는데 이 음반이 그렇다.
이 음반에 붙여져 있는 다음과 같은 추천글을 본다면 누구라도 사지 않고서는 못 배길 것이다.

"초인적인 기교. 정밀하면서도 멜로디와 리듬을 놓치지 않는 감각. 세 명의 기타리스트들의 완벽한 어울림에서 나오는 음악적 감흥. 이들 세 사람의 공연은 음악 역사에 기록될 거대한 사건이었으며 그 기록이 담겨진 음반은 20세기 최고의 기타 명반으로 남아 있다. 이런 앨범을 위해 명반이란 단어가 존재해 왔다."

음반을 사기 전 앨범에 관한 정보를 찾아보았는데 역시나였다. 기타로 연주한 음악의 최고. 기타 연주의 끝.
더 이상 무슨 말이 필요하랴.
듣는 내내 기타 소리에 전율할 것이고, 다 듣고 나면 감동할 것이다.
그동안 기타 소리를 통해 발견하지 못했던 감정들을 느꼈다.
기타 소리가 이렇게 매력적일 수도 있다니, 정말 감동이다.
그동안 들어보지 못했던 테크닉들을 마음껏 감상할 수 있다.
정말 말로 다 표현하지 못하는 감정들은 직접 들어본 사람만이 느낄 수 있을 것이다.
기타 연주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꼭 사야 할 음반이다.
그리고 기타 소리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 사람이라도 반하지 않을 수 없는 음반이다.


댓글(1) 먼댓글(0) 좋아요(3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KSG1119 2008-06-18 20:4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이 음반 DVD는 없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