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랑한(?) 은둔자영업자 모처럼 은행 업무 생겨서 바깥나들이 + 겸사겸사 알라딘에서는 8만 원에 판매 중이며.... 우리 구 도서관에는 없는 옆 동네(하지만 구청보다 가까움ㅋㅋㅋ) 책을 찾아... 도서관 보존서고 털러 처음 왔는데… 으음, 계단이….
땀이 많이 났다…. 💦😰🥵🥲 #엘리자베트루디네스코 의 #자크라캉 이여.
너 재밌어야 한다 꼭. 재미가 많이 있어도 화나는 더운 날씨였다고….
진짜… 라깡 너란 남좌는 너무 비싸고 구하기도 어렵고 참으로 읽기 벅차기도 하지….
당신의 모랄이 해자드 하다는 삶을 연휴 내내 아주 조근 조근 읽어주게 쒀!!! ㅋㅋㅋㅋㅋ (근데 어려우면 어떡하지?...)
그리고 방금 집에 돌아오는 길에...
어제 충동적으로 9월을 위해 9매 갈긴 책…은 #왓이즈섹스 (부제는 #성과충동의존재론그리고무의식 )ㅋㅋㅋㅋㅋㅋ 와 #퀴어시간성에관하여 였는 데...
손수 배송 오신 택배기사님과 아파트 입구에서 마주쳐서…
- 아, 거기 제 책이 있을 것 같은데… 여기서 가져갈게요.
- 000호? 책 많이 시키시죠?
- 네… 한 달에 두.... 세 번?
-(고개 저으시며) 일주일에 두 번?
-(동공지진) 그 정도까진...
- 덕분에 먹고 삽니다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띠용…ㅋㅋㅋㅋ
그럼 기사 선생님을 위해서 더욱 분발… 주 3회 알라딘에 멸사봉공!! 🫡🫡🫡ㅋㅋㅋㅋ
왓 이즈 섹스 첫 페이지 ㅋㅋㅋㅋ 의 라깡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랑을 읽지 말고 사랑을 해... 섹스를 읽지 말고 섹스를 해... 라고 잔소리할 얼굴 하나 둘 셋 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기에는 라캉의 저 유명한 문장을 예시로 갈음하겠습니다.
- 저는 섹스를 하고 있는 게 아니라 여러분께 이딴 글을 갈겨 대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저는............ 똑같은 만족을.................................................
어이 거기 당신 여보세요, 비웃냐? ㅋㅋㅋ
비웃어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온 세상이 나와 함께 웃고 있다.. 낄낄...
#내꿈은독서짱 #현실은구매짱
지금 저는 섹스를 하고 있는 게 아니라 여러분에게 말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섹스를 할 때와 똑같은 만족을 느낄 수 있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