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rysky 2004-12-17  

나의 오즈마 공주님
공주님, 공주님, 나의 소중한 달의 공주 오즈마님.
미천한 별마담 스타리가 오래오래 자리를 비웠다가 이제서야 안부 인사 여쭈어요.
그동안 우리 공주님께 얼마나 많은 일들이 있었는지,
어떤 설레임이 각오가 아픔이 사랑이 눈물이 그 곁을 스쳐 지나갔는지 알지 못하고 묻지 못해 죄송해요.
저는 그 동안 깜깜한 동굴에 갇혀 끝도 보이지 않는 구덩이를 파는 심정이었어요. 츄흑.(필살 불쌍한 척)
이제서야 겨우 귀양살이에서 풀려나 노란 은행잎 길 걸어 오즈의 성에 와봤더니
우리 공주님은 갑자기 뜻하지 않게 다이어트를 하신다는 날벼락 같은 말만.. ㅠㅠ
보름만에 6킬로 감량이 뭡니까아.. 건강하셔야지요.

그리고 지난번에 보내주신 소중하디 소중한 선물에 대한 감사인사도 이제서야 전합니다.
봉투 곁면에까지 보여지는 그런 어여쁜 마음이라니,
그런 건 받아본 적이 없어서 손톱으로 조심조심 뜯으면서 너무 마음이 떨렸어요.
그리고 책장 넓게 펼치고 혹시라도 배어 있을 공주님의 체취부터 맡았답니다. (퍽! 변태!!)
이 소중하고 아름다운 책은 제 책장의 1등 선반에,
그리고 함께 보내주신 그 마음은 제 마음의 특등 선반에 잘 꽂아둘게요.
저도 언젠가 이만큼이나 멋진 선물로 보답해드리고 싶은데, 과연 그럴 수 있는 날이 올까요? ㅠㅠ
그 어떤 것을 준비한다 해도 이렇게 소중하고 멋진 선물은 될 수 없을 것 같아요..
너무 많이 감사합니다. 그리고 정말.. 보고 싶었어요..
 
 
코코죠 2004-12-29 01:3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별마담님, 너무 답장이 늦었지요. 그렇다고 제 마음마저 바랜 것은 아니겠지요 :) 우리가 뜸해진 것은 오래된 일이나 소식이 드물다고 마음가지 변한 것은 아니잖겠어요. 별마담님은 언제까지나 오즈마의 별마담님, 오즈마는 별마담님의 오즈마이니까요. 저는 보고 싶었다는 말에 약해요... 녜...저도 보고 싶었어요. 그리고 고백하자면 지금도 보고 싶어요, 별마담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