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lla.K 2011-03-30  

시루스님, 책 오늘에야 도착했네요. 좀 걱정했는데 가끔 이렇게 이틀만에도 오더라구요. 

고맙다는 인사는 오히려 제가 해야죠.  

사실은 체홉 소설이 저에게도 한 권 있어요. 근데 말씀하신대로 겹치는 게 하나도 없더라구요. 

시루스님 보내주신 책은 단편 위주지만, 제가 가지고 있는 책은 중편이라고 봐야할 것 같아요. 딱 두 작품이 실렸죠. 

체홉도 체홉이지만 시루스님 선물이라 기쁘네요. 덕분에 시루스님 이름도 알게 되고.ㅋ 이름 멋져요! 

요즘 책들이 쓰나미처럼 밀려 오네요. 열심히 읽어야 하는뎅... 

 암튼 고맙습니다. 잘 읽을게요. 

시루스님도 건강하고, 열심히 공부하세요.^^ 

 

 
 
cyrus 2011-03-31 10:1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겹친 내용이 없다니 정말 다행이네요. 이제 신간평가단 활동도 하시게 되니
읽어야 할 책 많으시겠습니다. 즐거운 독서하시고 스텔라님도 건강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