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은 타이밍인가봐요.



영화 《투스카니의 태양》도 알라딘의 ㅇㅇㅂ 님 덕에 알게 됐는데, 영화가 작가의 자전적 소설을 바탕으로 한 것이라는 것도 오늘 추가로 알려주셨다. 오오, 그렇다면 번역본이 있는걸까? 하고 검색해보니 2011년에 이 책이 나와 있더라. 아... 설레인다, 궁금하다. 이번 달에는 다이어리 받느라 책을 엄청 사댔는데, 아아, 이 책 한 번만, 딱 한 번만 더 살까. 딱 한 권만 사면...괜찮지 않을까?










오늘 알라딘 서재에 올라온 글에 이 시집에 대한 얘기가 있었고, 갑자기, 충동적으로,

아, 오랜만에 시를 읽고 싶다,

하고 생각했다.

당장 사고 싶어졌다. 

또 어쩌지?

오늘은 집에 가서 느긋하게 시집을 읽을까?

그러기 위해서는 집에 가는 길에 서점에 들러야 할까?

서점에 들러서 이 시집 딱 한 권만 살까?










시사인 정기구독이 지난주에 끝난 관계로, 이번주부터는 내게 시사인이 오질 않는다.


1년간 매주 시사인을 받아볼 수 있게 해주셔서, 

고맙습니다.

1년동안 매우 잘 봤습니다.

이 자리를 빌어 진심으로 감사 드려요. (벌써 일 년..)


12대 뉴스라니, 아아, 

집에 가는 길에 이번 주 시사인을 사야겠다. 






영화속에서 여자는 남자와 헤어진 후 혼자 여행을 떠난다.

식당에 들러 밥을 먹으려고 빠에야를 주문하는데, 

웨이터가 '빠에야는 2인분부터 주문을 받는다'고 한다.

가뜩이나 남자와 헤어져서 아픈데, 혼자임을 실감하는데,

빠에야는 2인분부터 주문해야 한다니..

여자는 빠에야를 먹지도 못하고 슬퍼한다.

야한 영화라서 봤던 루시아, 어제 뜬금없이 검색해봤더니 (네이버)굿 다운로더로 단돈 500원...

그래서 다운 받았다.

외로운 밤, 긴긴 밤에 '다시' '돌려' 보려고.....






혼불 8,9,10권을 주문해서 집에 와있다. 아직 박스에서 꺼내진 않았다(책을 꺼내지 않은 박스가 집에 두 개...귀찮.....). 10권까지 다 읽으면 1권부터 10권까지를 한꺼번에 묶음으로 중고샵에 등록할 거다. 가격은 5만원에서 7만원 사이로 등록할 예정이다.

이거슨 중고판매 예정제... 

알라딘 다락방 중고샵 바로가기







이 책은 500페이지이고,

나는 현재 180쪽 까지 읽었는데,

이만큼 까지만 읽어도 몇 번이나 슬픔을 느꼈다.

앞으로 더 슬퍼지겠지.

보바리 부인은,

결혼 후에 몸이 아파졌다고 생각한다. 그렇게 느낀다. 

그리고 그런 그녀의 마음을 아무도 알아채지 못한다, 아무도...






「사실」 하고 그는 엠마 곁으로 되돌아와서는 커다란 사라사 손수건을 이빨로 물어 펴면서 말했다. 「농민들은 정말 불쌍해요」

「그들 말고도 또 있어요」하고 그녀가 말했다.

「물론이지요! 예를 들어서 도시의 노동자들이 그렇죠」

「그런 사람들이 아니라……」

「실례지만 말입니다, 내가 아는 불쌍한 가정의 어머니들은, 정숙한 여성들은, 정말이지 거의 성녀라고 해도 좋을 사람들인데 빵 한 조각 없이 헐벗고……」

「하지만 저어……」 하고 그녀는 말을 받았다(그렇게 말하는 그녀의 입술 양쪽 끝이 일그러졌다). 「신부님, 빵은 있어도 여전히 뭔가 부족하게 느껴지는 여자들이……」

「겨울에 불이 없는 여자들」하고 신부가 말했다.

「아니! 그런 거야 아무려면 어때요?」

「뭐라고요! 아무려면 어떠냐고요? 내가 보기엔 사람이란 몸 따뜻하고 배불리 먹기만 하면……왜냐하면……결국……」

「아아 어쩌면 좋아. 어쩌면 좋아」 하고 그녀는 한숨을 내쉬었다. (p.167)



ㅂㅇ님 서재에서 <10년 다이어리>를 보게 됐는데, 아 좀 끌린다.. 살까? 나중에 읽으면 재미있을 것 같은데...



메리 크리스마스!


댓글(10) 먼댓글(0) 좋아요(2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blanca 2015-12-24 15:4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참 많이도 저는 참았어요. 오랜만에 오늘 알라딘 택배 아저씨를 만난답니다. ㅋ 그런데 왜 이리 늦으시는지... 락방님, 메리 크리스마스!! 보바리부인의 감상이 궁금해집니다. 사실 책 주문 좀 참으려고 한번 더 읽었거든요 ㅡㅡ;;

다락방 2015-12-24 16:06   좋아요 0 | URL
저는 영화로 보바리 부인(무려 아즈라 밀러가 나온대요!!)을 보고 싶어서 읽고 있는데 끝을 알고 싶지 않다는 생각이 들어요. 흑 ㅠㅠ
안그래도 얼마전에 블랑카님 리뷰 읽다가 엠마의 아버지에 대한 결말을 읽고 아... 그 분은 그렇게 되시는구나..하고 생각했거든요. 보바리 부인에 대해서도 저는 좀 불만이 있어요. 하녀들을 대하는 게 좀 마음에 안들어요 ㅜㅜ
어쨌든 끝까지 읽고 감상 남길게요. 밑줄 그을 부분이 많더라고요..

비로그인 2015-12-24 15:5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딱 한번만하는 그심정 알것 같네요

다락방님도, 메리 크리스마스~

다락방 2015-12-24 16:06   좋아요 0 | URL
그러게나 말입니다요, 단잠님. ㅎㅎ
시집만이라도 오늘 살까 싶어요. 흣.

단잠님, 메리 크리스마스!! :)

초딩 2015-12-24 18:2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요즘 마담 보바리가 자꾸 눈에 보이네요 :-) 담아 봅니다~

다락방 2015-12-26 14:12   좋아요 0 | URL
재미있게 읽고있어요, 초딩님.
비록 연휴동안 한 장도 안읽었지만요 ㅎㅎ

2015-12-24 20:44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15-12-26 14:13   URL
비밀 댓글입니다.

서니데이 2015-12-25 15:3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다락방님, 메리 크리스마스,
오늘도 좋은하루되세요^^

다락방 2015-12-26 14:13   좋아요 1 | URL
늘 설레이는 크리스마스인데 이렇게 지나가버렸어요. 술에 취한 채... 하핫
연휴 잘 보내세요, 서니데이님!
 

보통 자면서도 새벽에 몇 차례 깨는 편이다. 내가 깬다는 사실에 스트레스를 받지 않으므로 상관없는데, 생리기간에는 깨지않고 푹잔다. 그냥 푹 자면 좋은데, 특히 생리전에는 폭풍 졸음이 쏟아진다는 게 문제. 아, 오늘도 회사에서 존 것 밖에 한 게 없는 것 같다. 정신을 차릴라고 몇 번이나 이를 악물었지만(악-) 나의 졸음은 내 뜻대로 되지 않아.. 점심을 먹고 와서는 안되겠다 싶어 우먼스타이레놀을 한 알 먹었는데, 아직 약효가 돌기도 전부터, 그러니까 약을 먹자마자 또 졸았.....아, 나의 졸음은 어째야 하는거지? 이즈음의 나는 밥을 먹다가도 졸곤 한다. 하아- 


여튼 그렇게 졸다가 신간은 뭐 나왔나, 그냥, 습관적으로 알라딘 새책을 눌렀는데, 아니, 이게 뭐여!! 이승우가 아닌감?? 
















접힌 부분 펼치기 ▼

 

지성의 언어로 한국 소설의 토대를 넓힌 이승우의 <에리직톤의 초상>이 '이승우 컬렉션'의 첫 번째 작품으로 출간됐다. 작가의 데뷔작이자 대표작인 이 소설은 우리나라 관념 소설, 형이상학 소설, 종교 소설의 새 지평을 마련하여 작가와 평론가 모두에게 격찬받은 작품이다.

1981년 발표한 중편 '에리직톤의 초상'에 1990년 2부를 추가해 완성한 장편소설 <에리직톤의 초상>은 1981년 교황 저격 사건과 에리직톤 신화를 모티프로 하여 기독교적 신념을 둘러싸고 각자 다른 거리에서 다른 방식으로 관계를 맺고 있는 네 인물에 대해 이야기한다. 그들의 이야기를 통해 작가는 신과 인간, 그리고 사회의 관계를 밀도 높게 탐구하면서 인간의 의미를 치열하게 성찰하고 삶의 구원에 관한 문제로 나아간다.

작가는 <에리직톤의 초상>에 대해 "내 이십 대의 십 년을 이 소설만 쓰고 산 것은 아니지만 이 소설과 함께 산 것은 맞다. 무엇 때문인지 모르겠으나 나는 이 소설에 붙들려 있었고, 그러면서 이 소설에서 놓여나야 한다는 강박에 시달렸다"라고 고백했다. 작가가 청춘을 바쳐 애정을 쏟고 심혈을 기울인 이 소설은 이승우 문학의 출발점이자 영원한 화두로, 지금도 유효한 문제의식과 진지한 울림으로 우리의 의식을 일깨운다.

 

펼친 부분 접기 ▲


신간은 아니지만 이승우의 데뷔작이라고 한다. 아아.... 그런데...한권뿐만이 아니었어. 
















접힌 부분 펼치기 ▼

 

20년 만에 원제를 되찾은 이승우 장편소설 <독>이 예담에서 재출간됐다. 이 작품은 현재는 폐간된 문학 계간지 「소설과 사상」에 '독'이라는 제목으로 연재됐고 1995년 <내 안에 또 누가 있나>로 출간됐던 소설이다. 

대필작가 임순관의 일기 형식으로 전개되는 <독>은 청년 이승우가 악에 대해 야심차게 파고든 소설로, 인간 내부에 도사리고 있는 악이 나쁜 사회와 조응하여 어떻게 거대한 악의로 사람을 집어삼키는지 서늘하게 보여준다. 일련의 상징적인 사건들과 그로 인한 심리적인 변화 과정이 작가 특유의 필치로 집요하고 면밀하게 이어진다.

작가는 이 소설에서 인간의 내면 깊숙이 잠재되어 있는 악의를 '독'으로 표현한다. 임순관은 의학적으로 진단되지는 않지만 내장부터 썩게 만들어 끝내는 죽게 할 독이 자기 내부에 고여 있다는 것을 자각한다. 

그리고 하루하루 들숨을 통해 육체에 축적됐다고 생각한 그 독의 근원이 사실은 자기 자신이라는 것을, 날숨으로 세상의 대기 속에 토해져 나온 독이 다시 자기 안으로 들어와 부글부글 끓으며 더 많은 독을 증식시킨다는 것을, 인간은 독을 생산하는 거대한 공장이며 세상은 그 독이 유통되는 거대한 시장이라는 것을 깨닫는다. 그러나 이제 인간의 독과 세상의 독은 닭과 달걀처럼 그 인과관계를 따지는 것이 무의미할 만큼 긴밀하게 악영향을 주고받는다.

 

펼친 부분 접기 ▲


아아, 잠이 깬다 잠이 깨... 잠이 확 깬다... 이승우가 두 권이나... 물론 이 소설도 이번에 새로 나온 소설은 아니고 1995년에 초판이 나온 책이란다. 아 궁금하다 궁금하다. 이승우...아 오랜만이다 이승우. 나는 이승우를 정말 좋아하는데 아직 그의 전작품을 다 읽진 못했다. 이승우를 위해서는 책장 한 칸을 따로 마련해 두었는데, 아...거기에 두 권이나 꽂을 수 있을 것 같아. 그러나!!



최근에 책구매를 자제하고 있는 나는, 그런 엄청난 노력에 힘입어 <최근 3개월간 순수구매금액 : 188,040원> 에 이르렀다. 나의 목표는 이걸 십만원 안쪽으로 낮추는건데, 이승우 책 두 권을 사면..또 언제 금액을 적게 만든단 말인가. 게다가 ㅠㅠ 이승우만 나온 게 아니야. 아니, 앤 타일러!! 당신은 또 왜 지금 이 시점에!! ㅠㅠ

















접힌 부분 펼치기 ▼

 

퓰리처상 수상작가 앤 타일러의 장편소설. "노란색과 초록색이 넘실대는 산들바람 부는 아름다운 오후였지." 애비 휘트생크는 1959년 7월 어느 날 레드와 사랑에 빠지게 된 이야기를 늘 이렇게 시작한다. 

휘트생크 일가는 연대감이 빛나는, 정의하기 힘든 부러운 특별함을 가진 가족이다. 하지만 모든 가족이 그렇듯 애비와 레드와 성인이 된 네 자녀는 애틋한 순간과 웃고 축하하는 순간만 쌓아온 게 아니다. 질투와 실망, 조심스럽게 감춘 비밀들이 있다. 1920년대에 볼티모어에 처음 온 레드의 부모부터 21세기에 가문의 유산을 이어가는 애비와 레드의 손주들까지 휘트생크 3대의 이야기는 늘 가족의 닻인 애정이 가득한 볼티모어의 낡은 집을 중심으로 펼쳐진다.

 

펼친 부분 접기 ▲


아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어쩌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궁금하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읽고싶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앤타일러인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실 지금 당장 읽고 싶은건 이승우보다 앤 타일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최근 3개월 순수구매액.....연말까지 10만원 안쪽으로 만들고싶다.........이렇게 또 무너지는가....심규선의 새로운 시디도 이미 장바구니에 있는데 .........이번만 딱 한 번 사고 연말까지 이제 그만살까? 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이승우의 책도, 앤 타일러의 책도.. 내년에 나왔으면 좋았을텐데 우어어어어


세상일이 이렇게나 뜻대로 안되는구먼...






이승우 책은 이게 전부인가? [소설을 살다]를 내가 읽었던가? 안읽은 것 같다...아직 내가 안읽은 옛날 책들에 대해서는 예담이 다 내주려나? 이번에 나온 [에리직톤의 초상]이 '이승우컬렉션 1' 이던데... 아직 내가 안 읽은 책이 여러권 남아있군..

























앤 타일러 책은 보자, 몇 권이나 안읽었나. 그러고보니 추석때 놀러온 이모가 돌아갈 때 앤 타일러의 소설을 내가 읽으라고 줬다. 내 책장에서 빼서..포스트잇 빼곡 붙여진 책이었는데..그게 뭐였지, 근데? ... 아, 표지 보니까 알겠다. [인생]을 이모한테 줬다. 집에 가는 길에 읽으라고... 집에 [종이시계] 가 있던가??











잠이 깬다...


그런데 페이퍼 다 쓰고나면 또 졸음이 쏟아질 것 같다. 퇴근시간 두 시간 남았고, 퇴근하면 프란세진야 먹으러 갈 거다. 


댓글(16) 먼댓글(0) 좋아요(2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건조기후 2015-11-12 17:4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ㅋㅋㅋㅋㅋ 책값 줄이려고 발버둥치는 와중에 프란세진야는 포기하지 않는 다락방님 귀염 ㅎㅎ

다락방 2015-11-12 18:36   좋아요 0 | URL
맞네요 ㅋㅋㅋㅋㅋㅋ 프란세진야는 먹으러 가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5-11-12 19:00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15-11-13 08:37   URL
비밀 댓글입니다.

무해한모리군 2015-11-12 19:2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파란실타래를 사야겠어요. 사야지.

다락방 2015-11-13 08:37   좋아요 0 | URL
오 사셨어요, 휘모리님? 저도 주말 지나면 사려고요. 힛.

무해한모리군 2015-11-13 12:55   좋아요 0 | URL
샀는데 배송이 월요일 ㅠ.ㅠ

다락방 2015-11-13 13:14   좋아요 0 | URL
아 Orz

transient-guest 2015-11-13 08:2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알라딘을 계속 들여다보면 지갑이 가벼워집니다..ㅎㅎ 새책이 나오면 자꾸 사고 싶고, 읽고 싶고, 조바심이 나네요.

다락방 2015-11-13 08:40   좋아요 0 | URL
그러게요. 좋아하는 작가의 신간이 나오면 얄짤없죠. 사실 이승우는 신간이 아니라 개정판인데... 하하하하하.

테레사 2015-11-13 14:3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도 17일까진 안사려고요..근데..자꾸 소설이 읽고 싶어져서...자꾸 장바구니를 들었다놨다 들었다놨다.하고 있슴다.ㅠ

다락방 2015-11-16 09:58   좋아요 0 | URL
저는 아직까진 잘 참고 있습니다만 27일에 유효기간이 다 되는 적립금이 있다네요? 아무래도 그 전에 사야할 것 같습니다. 무슨 적립금 유효기간이 한 달인지 원 ㅋㅋㅋㅋ 그래서 오늘 아침에도 부지런히 장바구니 요렇게 죠렇게 꾸려보고 있어요. ㅎㅎㅎㅎㅎ

책탐 2015-11-14 05:5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전 3개월 순수금액 십만원은 솔직히 자신없고..한달 5권 구매로 정했는데 가득 담긴 책들과 신간을 보면 5권 구매할때 신중하게 고르느라 오랜시간을 허비하는 저를 발견하곤 합니다...

다락방 2015-11-16 09:59   좋아요 0 | URL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랜 시간 허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죠. 정말 그래요. 저도 지금 한 번 사야겠다 싶어서 이렇게 저렇게 장바구니 넣었다 뺐다 하고 있어요. ㅋㅋㅋㅋㅋ 혼불 8,9,10 권도 사야하는데 이번에 다 살까, 아니면 한 권씩 살까, 아니면 사지말까.... 아하하하하. 신간을 사야하는데 혼불을 사면 신간을 못살텐데... 갈등은 참 여러군데로 피어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연 2015-11-15 08:5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전 그냥 포기요...ㅜ 횟수를 줄이려고 자제 중인데... 락방님 페이퍼가 저를 절망케 하는. 철푸닥.

다락방 2015-11-16 10:00   좋아요 0 | URL
저는 일단 앤 타일러 소설 만이라도 살까 생각중이에요. 저건 너무 궁금해요. 제목도 좋지 뭡니까. 파란 실타래.. 아아, 이렇게 3개월 순수구매액은 올라가는가...Orz
 

로지 헌팅턴 휘틀리의 인스타그램에서 며칠전에 이 사진을 보았고, 그래서 보그코리아 모델이 되었구나, 하고는 사서 읽어봐야지 생각했었다. 표지 모델이면 인터뷰가 있을테고, 나는 그녀의 인터뷰가 궁금했으니까. 그런데 목차를 보니 로지 이름이 들어간 건 없네?? 부록도 무슨 그냥 패션화보 같은것 같고...목차를 보니 내가 읽고 싶은 게 1도 없어...


로지 인터뷰 없는것인가...

책 소개 보니 로지가 언급되어 있긴 하던데, 그냥 화보 몇 장만 있는 것인가..

난 화보 같은 거 관심 없는딩... 서점 가서 들춰볼래도 비닐포장 되어 있겠지...

아, 어쩌란 말인가..

로지, 당신은 거기 있습니까 없습니까?





[서민적 글쓰기] 북펀드 예치금이 들어와서 그렇지, 하며 마션 첫문장 컵을 받기 위해 책을 고르는데, 히융- 다 사서 더이상 살 게 없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컵을 받기 위해 안 궁금한 책을 억지로 살 수도 없고...해당 도서중에서 내가 아직 안샀으나 사고 싶은 책은 딱 한 권, 이 책, [나는 불안과 함께 살아간다] 뿐인데... 아아.


마션 컵을 포기하겠어..

첫문장 컵, 영문, 갖고 싶었는데... Orz









아, 그리고 제 중고샵은 배송비가 없다는 사실 알고 계십니까? (책 목록은 계속 업뎃될 예정입니다)


다락방 중고샵은 여기



엽서판매는 오늘까지도 주문이 들어왔습니다. 물론 지인이지만....하하하하하


엽서판매는 여기



퇴근전에 보그 코리아 주문하고 싶었는데, 로지가 사진만 덩그러니 있을 것 같아 망설여지는구나. 히융- 근데 제이슨 스태덤하고 로지 커플이 나는 진짜 어쩐지 너무나 좋다. 뭐랄까. 닮고 싶은 커플이랄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7) 먼댓글(0) 좋아요(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다락방 2015-10-20 20:5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보그 코리아 그냥 샀다..

아무개 2015-10-21 08:2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자자...집에 안읽은 책 100권
얼릉 중고 등록하시죠.
중고샵 너무 썰렁혀유~~~~~~

다락방 2015-10-21 08:37   좋아요 0 | URL
아 지금 알라딘 중고샵에 팔 거 한 박스 만들어놨거든요 ㅋㅋㅋㅋㅋ 그거 빼고 등록한거라..
앞으로 집에 있는 책 부지런히 읽고 부지런히 등록하겠습니다!! 필승!!

(사실 저중에도 안읽은 거 있다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와 2015-10-21 09:3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롯지 스타일 좋다요!!
저 옷 어디걸까.. 비싸겠지???? ㅎㅎㅎㅎㅎㅎ


다락방 2015-10-21 09:44   좋아요 0 | URL
스타일 좋죠! 가방도 모자도 신발도 다 예쁨 ㅋㅋㅋㅋㅋ 어디껀지는 모르겠지만 인터넷 뒤지면 비슷한 건 나오지 않을까요? ㅋㅋㅋㅋㅋㅋㅋ 로지는 막스앤스펜서 속옷 모델인데 속옷 입은 화보 올라올때마다 진짜 이뻐서 미치겠음 ㅠㅠ

난 둘이 같이 어디 가는 것 같은 저 사진이 너무 좋아요. 캐리어 끌고...둘이 같이 비행기 타겠지?

치니 2015-10-21 15:4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헛, 다락방 님 중고샵 있는 줄 몰랐네요. 지금 하나 사고 싶은 책이 있으나...저도 집에 아직 다섯 권의 안 읽은 책이 남아 있는 관계로 다음 기회에. ㅠ

다락방 2015-10-22 08:22   좋아요 0 | URL
앗. 치니님은 안읽은 책이 다섯 권..뿐입니까? ㅠㅠ 아, 저도 그랬던 때가 있었는데.. ㅠㅠ 지금은 셀 수가 없어요. 112권까지 세다가 포기했어요. ㅠㅠㅠ
 















몇년전에 극장에 혼자 가서 《엘레지》란 영화를 봤었다. 나이든 교수가 젊은 여자를 만나 사랑에 빠지는 내용이었는데, 남자는 그녀를 만날 당시만 해도 여자는 한순간을 즐겁게 하기 위해 만나는 거란 생각을 갖고 있었다. 그렇게 '자주', '빈번하게' 사랑에 빠지고 연애를 즐기곤 했는데, 이번엔 페넬로페 크루즈를 만나 푹 빠지게 된것. 영화속에서 남자는 여자에게 가슴이 예쁘다고 자주 말한다. 네 가슴이 예쁘다, 네 가슴이 좋다, 라고. 그런데 갑자기 그녀가 그를 떠난다. 이유도 모른채로 남자는 이별을 맞닥뜨렸다.


시간이 흘렀고, 남자는 아주 오랜만에 여자를 다시 만나게 된다. 그래서 그녀에게 묻는다. 너 그때 왜 나를 떠났었냐고. 여자는 말한다. 너는 내 가슴을 좋아했는데 나는 유방암에 걸려 유방을 잘라내야 했다고, 그러면 너가 나에게서 사랑하는 게 없어지는 거 아니냐고, 그래서 떠났다고. 그러나 남자는 그녀에게 너의 가슴이 아니어도 너를 사랑한다고 말했던 것으로 기억한다. 결국 남자도 이여자를 그저 잠깐 만났던 여자로 아는 게 아니라 진정으로 사랑했음을 깨닫는다는 내용. 오래전이라 내가 기억하는 저 내용이 정확하지 않을 수 있지만....



당시에 나는 이 영화를 굉장히 에로틱하고 또 재미있게 봤고 인상깊었었는데, 한 알라디너가 이 영화가 '필립 로스'의 소설을 바탕으로 만들어졌다는 말을 해줬다. 어떤 제목인지는 모른채로 아 필립 로스책이 원작이로구나, 하면서 그간 나오는 필립 로스의 책들은 책소개에 들어가 혹시 이 내용인가, 하고 훑어보았더랬다. 그러나 좀처럼 눈에 띄지 않았고, 오늘 마침 생각난김에 다시 네이버 검색에 들어갔다. 어쩌면 원작의 제목이 영화 소개에 나와있지 않을까? 하고. 그래서 네이버 영화소개로 들어가 읽다보니 이렇게 써있더라.



영화제 소개글. “사람들은 아름다운 여자들을 볼 때 그 외면의 황홀함에 눈이 멀어 내면을 들여다보지 못한다.” 저명한 대학교수와 젊은 제자 사이의 열정적인 관계를 그린 이 영화는 퓰리처상 수상작가 필립 로스의 단편소설 <The Dying Animal>을 원작으로 하고 있다. -네이버 영화소개中



오! the dying animal!! 좋다, 그렇다면 이 책이 번역되어 있다면 알라딘 검색창에 이 제목을 넣었을 때 번역서가 뜰 것이다, 하고는 알라딘 검색창에 저 영어 제목을 넣어봤다. 그러자!! 오 뜬다 떴어!!!
















꺅 >.<

방금 출간된 따끈따끈한 신간이다!! 꽥!!!!!!!!!!!!!!!!!!!!!!!!!!!!!!!!!!!!!!!!!!!!!!!!!!!


그렇다면!!!!!!!!!!!!!!



나는 바로 어제까지, 아 이제 책 그만 사고 있는 책 좀 읽어야겠다, 라고 결심했건만!! 아니, 이 책이 나왔다면!! 그렇다면 얘기가 달라지잖아? 나는 이거 몇년전부터 읽고싶었던 책이라구!! 그렇다면 이것만 사자, 이것만 사는거야!! 아니, 그렇지만 이왕 살거면 5만원어치 채워서 마일리지도 좀 받고 그러면, 응? 그리고 복불복에도 응모하고 그러면, 응? 그게 더 낫지 않아? 그렇지만 그렇게 5만원어치 채워서 책을 또 사면, 그러면 또 안읽은 책이 쌓이게 될텐데, 그래도 되겠어? 아 몰라. 다른 책은 어떤 걸 더 사야하나 고민에 들어가기에 앞서, 영화 《엘레지》의 스틸컷을 몇장 보자.






아, 페넬로페 크루즈 마지막 사진 진짜 너무 예뻐서 한숨이 난다. 코 옆에 희미한 주근깨도 너무 예쁘고 셔츠의 단추를 저렇게 풀어헤친 것도 진짜 너무 예뻐 ㅠㅠ 그리고 나도 앞머리 있는데....왜 나는 나고 페넬로페 크루즈는 페넬로페 크루즈인거지? 무엇보다 반지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예쁘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여자는 반지까지 예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는 네번째 손가락이 아니면 반지를 낄 수가 없는데 ㅠㅠ 손가락이 너무 두꺼워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 세번째 손가락에 반지를 껴도 저렇게 예쁘다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러니까 페넬로페 크루즈는 페넬로페 크루즈인건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이어트하면 손가락도 날씬해지나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진짜 살아생전 셔츠단추 저렇게 풀어헤치는 거 꼭 한 번 해보리랏!!


암튼 이 책을 읽을 생각에 가슴이 떨리는데, 지금 읽고 있는 책의 쪽수가 많아서 언제 읽게 될지 모르겠구먼, 잉?




자, 장바구니에 넣어둔 도서는 아래와 같다.


현실에 대한 냉철한 분석으로, 부풀려진 ‘여성의 시대’ 담론을 비판적으로 바라봄과 동시에 그 사이에 여성과 남성의 달라진 삶, 긍정적인 변화들을 살피고 있는 책. 기다란 스펙트럼에 놓인 여성들의 다양한 경험을 다루는 한편, 여성 공통의 현실과 정체성에도 주목해 우리의 일상과 관념을 다시 보도록 한다.


여성학의 기본적이고도 필수적인 개념과 지식, 최신 담론과 쟁점을 소개하고 함께 토론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며, 1부에서는 여성학의 기본 개념과 연구방법, 페미니즘의 주요 이론을 살펴보고, 2부에서는 젠더가 어떻게 구성되는지를, 3부에서는 연애, 가족, 노동 등 일상과 관련된 영역을, 4부에서는 국가와 정책에 관해 논의한다.

여성학 강의 수강생은 물론이고 청소년, 교사, 정책 담당자, NGO 활동가들에게, 우리 사회의 여성과 남성의 삶을 이해하고 더 나은 방향으로 변화시킬 새로운 눈을 제시하는 책이다. -알라딘 책소개 中




2013년7월부터 9월까지 방송된 팟캐스트 ‘김종배의 사사로운 토크(사사톡)’의 ‘꼬투리 경제학’ 코너를 수정 보완해 묶은 책. 방송에서 공개된 짧은 강연과 대담에, 방송 후에 여러 애청자들의 반응을 참고해 집필한 방송 후기와 참고문헌(더 읽을 거리)를 덧붙였다. 방송의 생생하고 친근한 분위기는 살리면서도 좀더 알차게 활자화하였다.

이 책은 애덤 스미스, 칼 마르크스, 막스 베버, 케인스, 슘페터, 폴라니, 베블런, 그리고 마르셀 모스까지, 경제학자들의 삶을 살펴보고, 이들이 시대와 호흡하며 진짜로 고민했던 문제들이 무엇인지 그 시대의 배경 속에서 살펴본다. 행복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경제학자들의 아이디어를 빌려오는 것이다. 

이렇게 해서 금융위기, 임금할증률, 비정규직, 식민지 근대화론, 개신교 문제, 사회적 경제, 장기 불황, 복지국가, 창조경제, 협동조합 등등의 한국 사회와 연관된 주제들이 이 위대한 경제학자들의 목소리를 통해 새롭게 해석된다. 저자인 조형근은 ‘경제사회학’을 전공한 사회학자로서 왜 경제가 곧 정치이자 사회인지, 왜 경제가 우리 사회를 행복하게 만드는 데 중요한지를 줄곧 설득력 있게 강조한다. -알라딘 책소개 中






합리적 개인주의자들의 사회를 꿈꾸는 현직 부장판사 문유석이 말하는 대한민국 사회의 불편한 진실. 전작 <판사유감>을 통해 현직 판사로서 법과 사람 그리고 정의에 대해서 이야기했던 저자가 이번에는 대한민국 사회의 불편한 진실을 이야기한다. 소년시절부터 현재까지 저자가 보고 겪었던 사회 문제에 대한 생각들이 담겨 있다. -알라딘 책소개 中










2015 노벨문학상 수상. 제2차세계대전 중에 백만 명이 넘는 여성이 전쟁에 가담하여 싸웠다. 하지만 그들 중 그 누구의 이름과 얼굴도 기억되지 못한다. 이 책은 전쟁에 참전했던 200여 명의 여성들의 이야기를 모은 책이다.

여성들은 참전하여 저격수가 되거나 탱크를 몰기도 했고, 병원에서 일을 했지만 그들의 이야기는 전쟁의 일부가 되지 못한다. 전쟁을 겪은 여성들에겐 어떤 일이 벌어졌을까? 그들은 전쟁 이후 어떻게 변했으며, 사람을 죽이는 법을 배우는 건 어떤 체험이었나? 이 책에서 입을 연 여성들은 거의 대부분 생애 처음으로 자신의 전쟁 가담 경험을 털어놓는다. 여성이 털어놓는 전쟁 회고담은 전쟁 베테랑 군인이나 남성이 털어놓는 전쟁 회고담에서는 철저히 배제되어온 이야기이다. 

여성은 말한다, 전쟁의 추하고 냉혹한 얼굴, 배고픔, 성폭력, 그들의 분노와 지금까지도 드리워진 죽음의 그림자…… 이 책은 1985년 첫 출간되었고, 2002년 저자는 검열에 걸려 내지 못했던 부분까지 추가하여 다시 책을 출간했다. -알라딘 책소개 中 




펴내는 작품마다 다수의 문학상 후보에 오르며 영국 현대문학을 대표하는 작가로 부상한 세라 워터스의 다섯번째 작품이자 국내에 소개되는 네번째 작품이다. 세라 워터스는 매 작품 손에 땀을 쥐게 하는 플롯은 물론 역사적인 배경에 대한 탁월한 묘사까지 더해져, 읽는 즐거움과 함께 문학적 가치도 충분한 소설을 쓰는 작가로 평가받으며 맨 부커 상 후보에 여러 차례 이름을 올렸다. 

2차대전 직후 서서히 몰락하는 영국 귀족 가문의 대저택에서 벌어지는 기이한 사건을 소재로 한 <리틀 스트레인저> 역시 등골을 오싹하게 하는 기이한 스토리에 예민한 사회 관찰과 날카로운 비판을 적절히 더해 당시의 시대상을 생생히 재현해냄으로써 세라 워터스의 역사 스릴러 거장다운 면모를 여실히 보여준다. 이에 힘입어 공포소설로는 드물게 맨 부커 상 최종 후보에 올랐으며, 스티븐 킹이 '2009 최고의 소설'로 선택하기도 했다. 

작품마다 레즈비언과 성性에 관한 농밀한 스토리와 묘사를 선보이며 '레즈비언 소설의 총아'로 불리는 세라 워터스가 <리틀 스트레인저>에서는 유일하게 레즈비언 이야기를 활용하지 않았다는 점 또한 특기할 만하다. 

<리틀 스트레인저>의 배경이 된 20세기 중반은 두 차례의 전쟁 이후 영국 사회의 가치관이 전체적으로 변한 시기이다. 노동자계급이었던 사람들은 더이상 귀족들의 집사나 하녀 노릇을 하길 원치 않았고, 귀족들 역시 자신들이 선조의 유산을 유지할 재정적 능력이 없음을 깨닫고 울며 겨자 먹기로 저택을 처분하거나 이사를 떠났다. 소설은 바로 이러한 사회 변화와 '쇠락한 대저택'이라는 소재를 이용해 기괴한 스토리를 펼쳐 보인다. -알라딘 책소개 중




마지막으로 아르헨티나 영화 《엘 시크레토》의 원작 소설도 나왔다. 이 영화를 극장에서 보고나서 자막이 올라갈 때까지 정말이지 충격이라서 자리에서 일어나지 못했었던, 바로 그 영화가 아닌가. 그 영화의 원작 소설이라니!! 자신의 아내를 죽인 살인자를 절대 그냥 죽게 내버려둘 수 없다고 생각했던 남자가 복수를 하기까지, 그리고 복수를 당하는 살인자의 마음을 어떻게 표현해냈을 지 궁금하다. 내내 짝사랑만 하던 화자에 대해서도 그렇고. 그러니 이 책도 안 살 수가 없잖아 ㅠㅠ















접힌 부분 펼치기 ▼

 

영화 [엘 시크레토 : 비밀의 눈동자]의 원작소설로, 국내 첫 출간되는 에두아르도 사체리의 장편소설이다. 1970년대 아르헨티나의 군사독재 시대에 일어난 살인 사건을 배경으로 한다. 30여 개국에 번역 출간되며 작가 에두아르도 사체리에게 세계적인 명성을 안겨 준 작품이다. 소설은 우리에겐 여전히 이국적이며 낯선 도시 부에노스아이레스의 번화가와 오래된 골목에서 시작한다. 

"늙고 두 번이나 이혼을 한 데다 은퇴까지 한 마당에 경솔하게 작가라니!" 40년을 다닌 직장은 부에노스아이레스 형사법원 예심재판부, 법원에선 돌멩이조차 그를 모르는 이 없는 예순 살 '공룡' 벤하민 차파로. 그는 이제 법원 사무장 일을 그만두고 작가가 되기로 한다. 스물 여덟 살 그의 삶을 뒤흔든 살인사건과 30년 동안의 마음속 열병을 끝장내기 위해. -알라딘 책소개 중

 

펼친 부분 접기 ▲




이렇게 사두고 읽지 않은 책들의 리스트는 더 늘어만가는것인가..............................


댓글(24) 먼댓글(0) 좋아요(3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스윗듀 2015-10-15 09:4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 좋아 다락방이라는 여자!

다락방 2015-10-15 09:41   좋아요 0 | URL
좀 그렇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해한모리군 2015-10-15 09:4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죽어가는짐승이라니... 표지와 제목이 모두 강력하네요.... 이걸 지하철에 들고타려면 북커버나 용기 둘중에 하나가 필요하겠어요 ㅎㅎㅎㅎ

다락방 2015-10-16 11:33   좋아요 0 | URL
ㅎㅎ 저는 북커퍼 씌우는 건 너무 귀찮고요, 음, 그다지 용기가 필요할 것 같지도 않네요.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든 죽어가는 짐승이든, 내가 읽는 책에 당당해집시다! ㅎㅎㅎㅎㅎ

단발머리 2015-10-15 09:5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으앗!!!! 필립 로스라구요!!!! @@

다락방 2015-10-16 11:39   좋아요 0 | URL
네, 그렇습니다. 필립 로스인 것입니다!
저는 지금 이 책 장바구니에 담아놓고 뭘 어떻게 구성하여 책을 살까 고민중입니다. ㅎㅎ

Alicia 2015-10-15 10:0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죽어가는 짐승의 표지는 모딜리아니 그림이네요. 뉴욕 현대미술관에서 저는 저 그림 눈으로 보고 왔어욥! 다시보니 엄청 반갑네요 :D

다락방 2015-10-16 11:40   좋아요 0 | URL
오, 그러셨군요. 저는 스물아홉 미국에 갔을 때 그림을 보고 올 생각을 전혀 안했어요! 뭐 지금 간다고 그다지 다를것 같진 않지만...

아른 2015-10-15 10:3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죽어가는 짐승....사야겠네요....사야겠어.....ㅠㅠ 휴.....(먼 산)...

다락방 2015-10-16 11:40   좋아요 0 | URL
사야겠지요? ㅎㅎ

비연 2015-10-15 11:1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다락방님 땜에 못살아요... 보관함에 또 책을 집어 넣고 있잖아요..으앙...

다락방 2015-10-16 11:41   좋아요 0 | URL
저는 지금 장바구니를 노려보고 있습니다!! ㅎㅎ

살리미 2015-10-15 12:1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떡해요.. 다락방님 ㅠㅠ 리스트 만들고 있었는데..... 엉엉.....

다락방 2015-10-16 11:41   좋아요 0 | URL
저는 리스트 일시정지 상태에요...계속..추가해야하는데....하아-

레와 2015-10-15 13:2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10월 19일 출고 예상..

지금 주문안해도 될거 같은데, 다락방?!

다락방 2015-10-16 11:42   좋아요 0 | URL
ㅇㅇ 어차피 오늘 받는다쳐도 못읽는데 왜이렇게 빨리 사고싶은건지, 원... ㅠㅠ

blanca 2015-10-15 13:5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 고마워요. 필립로스 정보. 그렇지만 장바구니에만 넣어두고 일단 시월은 나와의 약속을 지키기로... 책을 참는 일이랍니다. ㅋㅋ

다락방 2015-10-16 11:42   좋아요 0 | URL
음..저도 10월엔 사지 말까요? 갑자기 블랑카님 댓글 읽으니 보름 남은 10월을 지르지말고 살아볼까..하는 생각이...어차피 쌓아두고 안읽은 책도 많고...흐음...그치만 죽어가는 짐승은 좀.... 아아. 어렵다 어려워요 ㅠㅠ

그렇게혜윰 2015-10-15 15:2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필립오스책들 사놓고 아직 읽은게 없는데 이 책이 제목은 제일 좋네요!!

다락방 2015-10-16 11:43   좋아요 0 | URL
제목이 어쩐지 서늘하지요? 읽을 생각에 두근두근해요! >.<

hellas 2015-10-16 05:5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전 가차없이 주문넣었습니다;ㅅ;

다락방 2015-10-16 11:43   좋아요 0 | URL
아아, 저는 지금 가차없이 주문 넣으려다가 위에 블랑카님 댓글 보고 보름만 참을까 하다가 아아, 휘청휘청 흔들리고 있어요... 아아아아아.....

hellas 2015-10-16 11:5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지르세용:0

다락방 2015-10-16 16:35   좋아요 0 | URL
네네!!
 

아주 오래전에 투썸플레이스에 가서 커피를 마시는데 사은품으로 키홀더병따개를 준 적이 있다. 당시 사무실은 열쇠를 가지고 다니는 데였고 키홀더는 그래서 꽤 유용했다. 게다가 거기에 병따개가 달려있으니 금상첨화. 이건 진짜 유용 오브 유용 아닌가! 굉장히 사랑스러우며 똑똑한 아이템이라고 생각했던 터라, 작년이었나 올해였나, 알라딘에 이벤트 상품으로 키홀더 병따개를 만들어달라고 건의를 하기도 했다. 


병따개 사랑 ♡


이번에 장르문학 이벤트 상품으로 병따개를 보고, 그래서 나는 꺅 >.< 했는데, 후훗, 

집에 병따개 하나쯤은 있어야 병맥주 마실 때 무리가 없지 않은가.

물론 집안 어딘가에 병따개가 하나쯤은 혹은 그 이상 있다. 

문제는 이게 어디에 처박혀있느냐...하는 것.

항상 병 따려고 찾으면 뵈질 않아... 

여하튼 그러니 사은품으로 받으면 딱 좋지 않은가.

또한 병따개는 그렇다고, 돈 주고 사기도 거시기한 아이템이잖아!

뭐 그러니 이벤트 상품의 병따개는 반갑고 또 반가웠지만, 아쉬운 게 있다면, 너무 혼자 달랑거린다는 거?

그러니까 자석으로 되어있으면 냉장고에 붙일 수 있고, 키홀더로 되어있으면 가방에 걸어 휴대할 수 있는데, 이건 그냥 저혼자 달랑달랑....음.... 잊어버리기 쉽잖아!


하다가 갑자기 벼락같은 깨달음이 왔다.

걸자.

구멍 뚫린 부분을, 부엌 싱크대 어딘가에 걸자.

음, 그러면 되겠구나.


그래서 내가 병따개를 받았다는 얘기.





맥주컵도 갖고 싶지만 이벤트 해당도서에 내가 사고 싶은 책이 없었다. 그러던 차에 기다리던 스티븐 킹의 신간이 나왔네? 아아- 내가 최근 일주일간 책을 단 한 장도 읽지 않고 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책을 사는 건 멈추지 않는다는 건 참으로 ..... 뭐라 할 말이 없다. 


남동생이 며칠전에 인터넷 기사로 출간예정도서의 목록을 보고는, 요 네스뵈의 책과 스티븐 킹의 책을 읽어보고 싶다고 말했던 터다. 그당시에는 검색해보니 출간 전이더라. 그런데 그중 스티븐 킹의 책이 나온 거다.

(라고 써놓고 07/28 에 요 네스뵈의 신간 추가함)
















요 네스뵈는 항상 헷갈린다. 요 네스뵈인지 요네스 뵈 인지. 그래서 띄어쓰기 안하고 걍 요네스뵈로 썼다가 귀찮지만 찾아보고 요 네스뵈로 수정..


으응? 지금 보니 [걸 온더 트레인]도 해당도서네! >.<
















맥주컵 많은데... 받을까 말까....




요즘에 책을 안읽고 영화도 안보고 맨날 술만 마시고 놀고 있으니 페이퍼를 쓸 수가 엄성... 술과 안주 얘기를 써볼까....흐음.



오늘 오전에는 업무차 우체국엘 다녀왔는데, 우체국에서 나오면서 우산을 딱, 펴고 받치는데, 문득,

내가 요즘 참 많이 웃는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다.

크게 소리내서 많이 웃고 있구나, 하고.



어제는 비가 와서 창 밖 풍경이 좋은데, 12도짜리 화이트와인을 마셨다. (감자탕에 소주로 1차를 하고난 후였다)



음악을 들으면서 다정한 이와 와인을 홀짝홀짝이는데, 좋다좋다, 하는 말이 절로 나왔다.


오늘도 술마시러 갈거닷. 움화화화핫



(병따개 이벤트는 여기 ☞ http://www.aladin.co.kr/events/wevent_book.aspx?pn=150707_genre&start=we )



음..다음 이벤트 상품으로는 와인 오프너도 좋을것 같다. 아니면 와인 닫아서 보관하는 거(이름 모름)나, 와인 병 입구에 꽂아서 안흘러내리게 하는 거(이름 모름)나...

음...이건 다른 사람들이 별로 욕심 안내려나? 갸웃.


댓글(19) 먼댓글(0) 좋아요(2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무해한모리군 2015-07-24 12:5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와인스토퍼 또는 와인세이버 라고 하고 뒤에건 와인링이라고 합니다. 근처에 적당한 와인샵을 못뚫어서 요즘 와인이 뜸하네요.

다락방 2015-07-24 15:04   좋아요 0 | URL
저는 와인샵 따로 가는 데는 없고요 집근처의 홈플러스나 동네의 현대백화점 와인 코너를 이용합니다.
저 위에 있는 와인은 장어구이 먹으러 갔다가 바로 옆에 있는 [가자주류세계백화점]인가? 하는 데서 샀어요. 히힛.

아니 그러니까 그게 와인 스토퍼, 와인 세이버, 와인 링. 오케오케. 알겠습니다. 저도 인터넷으로 검색해서 조만간 사야겠어요. 지금 당장은 따는 족족 한 병 다 먹어버리기 때문에 괜찮더라고요. ㅋㅋㅋㅋㅋ
고맙습니다, 휘모리님. 아, 알라딘에는 모르는 거 물어보기만 하면 답이 훅훅 달려요. 짱이네요! >.<

아무개 2015-07-24 13:0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는 뜬금없이 베트맨 북마크에 꽂혀서
오늘 책주문을.................................


다락방 2015-07-24 15:04   좋아요 0 | URL
배트맨 북마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쁘긴 예쁘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아무개님 무슨 책 샀는지 리스트를 공유하라, 공유하라!!

레와 2015-07-24 13:4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러블리한 분위기 너무 좋다요! ㅎㅎ

다락방 2015-07-24 15:04   좋아요 0 | URL
맞죠맞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요즘 좋아 죽겠다능 ㅋㅋㅋ 무엇보다 매일 술마시는 게 좋음. ㅋㅋㅋ 살찌고있음 제기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윗듀 2015-07-24 14:1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전 병은 앞으로도 숟가락으로 따고 맥주컵을 받고싶지만 정말 사고싶은 책이 없어요! ㅠㅠ 다락방님 술과 안주 얘기 저는 환영입니다🙆

다락방 2015-07-24 15:05   좋아요 1 | URL
아아, 숟가락으로 병뚜껑 따는 그대는 진정한 승리자!
저거 어때요, 스티븐 킹!!!!! 차일드 44시리즈는요? 차일드 44는 1편 읽었는데 꿀잼이었어요. ㅋㅋㅋ

에이바 2015-07-24 14:2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매듭과 십자가> 사셨군요! 전 이 시리즈 모으려고요ㅎㅎ <차일드 44>도 예전에 나온 1부는 가지고 있는데 개정판은 안 봤어요. 읽어보시고 재밌는지만 알려주셔요ㅎㅎ 전 2권은 골랐는데 말이죠~ 3만원이 안 되서 기다리는 책이 나오면 사고 그 전에 이벤트가 끝난다면 할 수 없다고 생각하고 있어요. 많이 웃고 많이 행복해져요 우리! 좋다좋다ㅎㅎ

다락방 2015-07-24 15:07   좋아요 0 | URL
책 받았는데 생각보다 분량이 적어서 깜짝 놀랐어요. ㅎㅎ 저는 시리즈 모으는 거 안할건데...저거 시리즈구나.. ㅠㅠ 시리즈 모으면 너무 판이 커져요 ㅋㅋㅋㅋㅋ 계속 책 사야되고... 아아아아 안돼안돼 ㅋㅋㅋㅋㅋㅋ 수키 시리즈 사느라 허리가 휘었건만 ㅋㅋㅋ 잭 리처 시리즈도 살건데 아아아아 시리즈를 늘릴 수 없닷!! ㅎㅎ

에이바님, 근데 해당도서 ˝1권 포함˝, `장르소설 3만원 이상`이니, 충분히 사실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안기다리셔도 될 것 같아요!!

네꼬 2015-07-24 15:1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히히히히히. 와인잔이 두 갠데 왜 내가 히히 웃죠 히히히히히히

다락방 2015-07-24 15:17   좋아요 0 | URL
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 하트뿅뿅 ♡

건조기후 2015-07-24 20:4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오모나 요 네스뵈의 신간! 알라딘에 백년만에 들어왔다가 이런 희소식을 듣게 되다니 역시 다락방님은 멋쟁이 ㅎㅎㅎㅎㅎ

다락방 2015-07-27 15:18   좋아요 0 | URL
네네 지금 예약주문 받고 있네요. 제목은 <아들> 입니다. 아 궁금해!!!!!
그나저나 건조기후님, 안녕? 오랜만이네요. 헷.

건조기후 2015-07-27 21:02   좋아요 0 | URL
그러네요, 오랜만인데 오랜만인 것도 몰랐어요. 지금 보니 참 댓글 뜬금없다 ㅎㅎㅎ
다락방님이 아무리 좋아도 이렇게 혼자 막.. 언제 봐도 어제 본 것 같은 ㅎ 오랜친구 코스프레나 하고. 헤헤.

moonnight 2015-07-26 10:5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맥주컵 아주 좋아요! ^^ 저는 병따개도 받았어요.알라딘 사은품엔 여지없이 무너져요ㅠㅠ;;;;

다락방 2015-07-27 15:19   좋아요 0 | URL
안그래도 맥주컵 받아야겠다고 생각하고 있어요. ㅎㅎ 받아버릴텝니다! >.<

아른 2015-07-26 19:2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맥주컵이냐 병따개냐 그것이 문제로다 ~하다가 결국 컵부터 먼저 받아보기로 했죠....orz....이제 요 네스뵈인지 요네스 뵈인지 헷갈려하기 시작합니다@.@

다락방 2015-07-27 15:29   좋아요 0 | URL
저는 일단 병따개에 꽂혔고요 컵을 망설이다가 아아, 받자 받자 하게 되어 지금 책 고르고 있어요. 두 권은 확정인데 한 권 더는 무얼할까, 하는 즐거운 고민을 하는 중입니다. 음..정말 즐거운가? ㅋㅋㅋㅋㅋ